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827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7
이 글은 5년 전 (2020/8/08) 게시물이에요
편곡도 그렇고.. 곡 해석도 그렇고.. 그리고 몇몇 멤은 분명 평소에는 잘하는걸 알아서 연습 부족한게 눈에 보이고... 마지막에 춤추는 부분에서 내가 약간 민망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쉽긴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곡에 대한 느낌이 아쉬웠음 고ㅇㅇ도 그렇고 안무도 곡보다 조금 센 느낌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다른 곡을 하지 곡이 이런 곡이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 하는 부분만 뺐어도ㅠㅠ차라리 그 부분에 살랑거리는 단체 안무 넣어주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ㅜ 고고 부분이 너무.. 갑분이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대랑 헤메코는 너무 이쁘던데ㅠㅠ많이 아쉽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하는 멤버들은 ㄹㅇ잘하는데 몇몇은 좀 아쉽더라... ㅜㅜㅜ 담에는 더 성장해있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확실히 편곡부터가 좀 아쉬우니까 잘하는 멤버들도 본인 기량을 다 못 발휘하는 느낌 ㅠ 헤메코 너무 좋았는데 조금 아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ㅇㅇ.. 그부분은 너무 아쉬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 XX 이 부분은 왜한건지 모르겠더라..약간 숙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ㅜㅜ 울엄마도 옆에서 무대 아쉽다고 하심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는데 조금 당황스럽긴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보다 놀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XX하는거 보는 내가 부끄러워서 넘김...왜 편곡을 그렇게 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이버 티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디어 I.O.I (아이오아이) '갑자기' Dance Practice
19:02 l 조회 1
와 하투하 유입 장난아니구나
19:02 l 조회 1
아니 진입 47위ㅋㅋㅋㅋㅋ대박이네
19:02 l 조회 1
헐 엔위시 일본 리메이크곡 다다다 노래였음?
19:01 l 조회 2
와 아니 하투하 진입하트랑 순위가 걍 남돌급인데1
19:01 l 조회 25
역시 잘될거알고 귀신같이 정병들 나대나봄
19:01 l 조회 6
방탄 스윔 멜론 진입 하트수 몇이였음?
19:01 l 조회 9
경쟁하는거말고 팬들이랑 떼창하는거 이런거나 다시 만들어줘
19:01 l 조회 5
와 빅뱅 4대 돔투어 좌석배치도 뜸
19:01 l 조회 12
헐 하투하 탑백 진입 커하다2
19:01 l 조회 30
왤케신남
19:01 l 조회 8
정보/소식 하투하 레몬탱 멜론 탑백 47위 진입3
19:01 l 조회 24 l 추천 1
스키즈는 선공개는 무대 안하지??1
19:01 l 조회 6
하투하 노래 뭔가 애니 ost같아
19:01 l 조회 5
하투하 진입 47위1
19:01 l 조회 16
하트 이모지두 좋다
19:01 l 조회 1
정보/소식 하투하 탑백진입9
19:00 l 조회 81 l 추천 2
한처먹은 여돌정병 엄한데 정병 발사하네
19:00 l 조회 12
신곡 나오면 소속사에서 커뮤에 바이럴도 하나1
19:00 l 조회 14
타이틀 괜찮은데??!!
19:0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