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827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7
이 글은 5년 전 (2020/8/08) 게시물이에요
편곡도 그렇고.. 곡 해석도 그렇고.. 그리고 몇몇 멤은 분명 평소에는 잘하는걸 알아서 연습 부족한게 눈에 보이고... 마지막에 춤추는 부분에서 내가 약간 민망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쉽긴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곡에 대한 느낌이 아쉬웠음 고ㅇㅇ도 그렇고 안무도 곡보다 조금 센 느낌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다른 곡을 하지 곡이 이런 곡이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 하는 부분만 뺐어도ㅠㅠ차라리 그 부분에 살랑거리는 단체 안무 넣어주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ㅜ 고고 부분이 너무.. 갑분이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대랑 헤메코는 너무 이쁘던데ㅠㅠ많이 아쉽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하는 멤버들은 ㄹㅇ잘하는데 몇몇은 좀 아쉽더라... ㅜㅜㅜ 담에는 더 성장해있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확실히 편곡부터가 좀 아쉬우니까 잘하는 멤버들도 본인 기량을 다 못 발휘하는 느낌 ㅠ 헤메코 너무 좋았는데 조금 아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ㅇㅇ.. 그부분은 너무 아쉬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 XX 이 부분은 왜한건지 모르겠더라..약간 숙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ㅜㅜ 울엄마도 옆에서 무대 아쉽다고 하심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는데 조금 당황스럽긴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보다 놀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XX하는거 보는 내가 부끄러워서 넘김...왜 편곡을 그렇게 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이버 티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강인 욕하는거 진짜 알못임
10:55 l 조회 1
손흥민 없으니 이강인 부담하는 압박 강도가 너무 높다
10:55 l 조회 1
OnAir 아무도 도와주고 어그로 끄는 애들이 없으니 이강인한테
10:55 l 조회 1
OnAir 경기 보는데 걍 이강인 개불쌍한데
10:55 l 조회 1
OnAir 고도의 남아공 스파이 아님 이정도면?
10:55 l 조회 1
OnAir 이 경기력으로 32강가면 뭐할껀데
10:55 l 조회 1
후반전 이태석 빼고 옌스 안넣으면 무조건 기싸움임 이거
10:55 l 조회 1
OnAir 내 뇌피셜이긴한데 감독이나선수들이나
10:55 l 조회 1
OnAir 강인이는 배달해주고 찬스만들어주는거 잘하는데
10:55 l 조회 1
아니 옌스 이럴거면 왜 데려옴 명보야 진짜
10:55 l 조회 1
OnAir 순위 차이 많이나고 해서 기대했는데 이거 보려고 기다린 내가 싫다…
10:55 l 조회 1
좋은 말로 할때
10:55 l 조회 1
OnAir 치킨시켯는데 변우석씨 옴
10:55 l 조회 1
남아공전 비겨도 된다고 그랬잖아
10:55 l 조회 1
OnAir 스탠딩 축구란?
10:55 l 조회 1
양쪽 윙백 홍명보 양아들임?
10:55 l 조회 1
감독 땜에 팀 꾸리기 망한 게 너무 눈에 보여서 안타까움 걍…
10:55 l 조회 1
OnAir 황희찬도... 하
10:55 l 조회 1
OnAir 박지성 : 팀전술로 못넣는다. 개개인 기량으로 넣어야한다1
10:55 l 조회 2
OnAir 아 오늘 아침 일정 뺀 게 아까움 지금... 큐ㅠㅠㅠ
10:5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