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827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7
이 글은 5년 전 (2020/8/08) 게시물이에요
편곡도 그렇고.. 곡 해석도 그렇고.. 그리고 몇몇 멤은 분명 평소에는 잘하는걸 알아서 연습 부족한게 눈에 보이고... 마지막에 춤추는 부분에서 내가 약간 민망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쉽긴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곡에 대한 느낌이 아쉬웠음 고ㅇㅇ도 그렇고 안무도 곡보다 조금 센 느낌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다른 곡을 하지 곡이 이런 곡이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 하는 부분만 뺐어도ㅠㅠ차라리 그 부분에 살랑거리는 단체 안무 넣어주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ㅜ 고고 부분이 너무.. 갑분이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대랑 헤메코는 너무 이쁘던데ㅠㅠ많이 아쉽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하는 멤버들은 ㄹㅇ잘하는데 몇몇은 좀 아쉽더라... ㅜㅜㅜ 담에는 더 성장해있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확실히 편곡부터가 좀 아쉬우니까 잘하는 멤버들도 본인 기량을 다 못 발휘하는 느낌 ㅠ 헤메코 너무 좋았는데 조금 아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ㅇㅇ.. 그부분은 너무 아쉬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 XX 이 부분은 왜한건지 모르겠더라..약간 숙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ㅜㅜ 울엄마도 옆에서 무대 아쉽다고 하심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는데 조금 당황스럽긴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보다 놀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XX하는거 보는 내가 부끄러워서 넘김...왜 편곡을 그렇게 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이버 티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비투 육아일기 하는날이라 짹에서 사는중
14:19 l 조회 1
아 저 공시준비글 시간차 공격으로 계속 터짐
14:18 l 조회 1
정보/소식 32강 경우의 수 최신 버전 떴다!!!!!!!
14:18 l 조회 1
정보/소식 홍명보 "남아공전 패배는 몬테레이 무더위 탓”
14:18 l 조회 1
주말에 할거없는 사람들 대학전쟁봐 재밌다
14:18 l 조회 1
ㅎㅁㅂ 근데 진짜 별생각없을거같음
14:18 l 조회 1
2002년 월드컵 이후로 성적 계속 안좋지?
14:18 l 조회 1
왜 서비스직 하다가 만나는 사람들은
14:18 l 조회 1
갓진영이나 디오처럼
14:17 l 조회 10
영ㅎㅎ 라는 말 너무 힘빠지는거 같아5
14:16 l 조회 50
아ㅋㅋ ai의 순기능
14:16 l 조회 31
걍 떨어지고 이적이나 빨리 보고픔1
14:15 l 조회 17
제일 순하게 생겨서는 그룹에서 젤 기존쎄인 멤버들 있어?4
14:15 l 조회 53
넷플릭스에 더 크래시 라는 다큐 본 익???????
14:15 l 조회 4
정병에게 업보가 오기를
14:15 l 조회 14
코르티스 마틴 높은 굽 신을 때마다 코르티스답다 생각듦1
14:15 l 조회 31
갑자기 을용타 진짜 개웃기다2
14:15 l 조회 46
안정환도 선수들 지적했자너
14:15 l 조회 37
혹시 귀네슈 감독 알아?3
14:14 l 조회 17
아이돌로 수요많은거랑 남친으로 수요많을 스타일이랑 달라?8
14:14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