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827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7
이 글은 5년 전 (2020/8/08) 게시물이에요
편곡도 그렇고.. 곡 해석도 그렇고.. 그리고 몇몇 멤은 분명 평소에는 잘하는걸 알아서 연습 부족한게 눈에 보이고... 마지막에 춤추는 부분에서 내가 약간 민망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쉽긴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곡에 대한 느낌이 아쉬웠음 고ㅇㅇ도 그렇고 안무도 곡보다 조금 센 느낌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다른 곡을 하지 곡이 이런 곡이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 하는 부분만 뺐어도ㅠㅠ차라리 그 부분에 살랑거리는 단체 안무 넣어주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ㅜ 고고 부분이 너무.. 갑분이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대랑 헤메코는 너무 이쁘던데ㅠㅠ많이 아쉽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하는 멤버들은 ㄹㅇ잘하는데 몇몇은 좀 아쉽더라... ㅜㅜㅜ 담에는 더 성장해있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확실히 편곡부터가 좀 아쉬우니까 잘하는 멤버들도 본인 기량을 다 못 발휘하는 느낌 ㅠ 헤메코 너무 좋았는데 조금 아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ㅇㅇ.. 그부분은 너무 아쉬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 XX 이 부분은 왜한건지 모르겠더라..약간 숙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ㅜㅜ 울엄마도 옆에서 무대 아쉽다고 하심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는데 조금 당황스럽긴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보다 놀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XX하는거 보는 내가 부끄러워서 넘김...왜 편곡을 그렇게 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이버 티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라면 어느 씨피할래
6:17 l 조회 4
유럽익인데 새삼 여름엔 에어컨 없고
6:15 l 조회 16
아래 숑넨글 어그로임 제발 무시좀
6:13 l 조회 14
내 호감연옌 짤이나 올려야지
6:11 l 조회 14
근데 양홍원 학폭 피해자 주식 진짜 잘할거같음
6:10 l 조회 44
#엑스원처하자
6:09 l 조회 11
아무리 숑넨이 어사씨피라지만 이성적인 텐션은 가장인것같음2
6:08 l 조회 35 l 추천 2
정보/소식 역대급 오픈월드 게임 GTA6 사전예약 오픈 직후 3900만장 판매
6:01 l 조회 13
옌스? 이 사람은 외국인이던데7
5:54 l 조회 81
원빈 셋로그에 디다 있던데2
5:49 l 조회 95
지민팬들아1
5:49 l 조회 65
OnAir 독일 잘한다며17
5:47 l 조회 97
만약 올라가면 벨기에 진짜 너무 못하던데1
5:44 l 조회 45
정국이 챌린지 이렇게 보니까 더 좋아3
5:42 l 조회 46
미친 일어나자마자 취켓팅 하러 들어갔는데
5:39 l 조회 53
지금 에콰도르랑 독일 경기 누가 이겨야지 우리한테 득이야?4
5:35 l 조회 79
축구커뮤에선 홍명보가 일부러 졌다는 여론이 대세인듯4
5:31 l 조회 134
지민 근데 모공이 하나도 없네..2
5:29 l 조회 87
피부 개 드러워져서 뭐지 했더니
5:26 l 조회 47
월드컵 누가 우승할거 같아1
5:2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