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827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7
이 글은 5년 전 (2020/8/08) 게시물이에요
편곡도 그렇고.. 곡 해석도 그렇고.. 그리고 몇몇 멤은 분명 평소에는 잘하는걸 알아서 연습 부족한게 눈에 보이고... 마지막에 춤추는 부분에서 내가 약간 민망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쉽긴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곡에 대한 느낌이 아쉬웠음 고ㅇㅇ도 그렇고 안무도 곡보다 조금 센 느낌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다른 곡을 하지 곡이 이런 곡이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 하는 부분만 뺐어도ㅠㅠ차라리 그 부분에 살랑거리는 단체 안무 넣어주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ㅜ 고고 부분이 너무.. 갑분이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대랑 헤메코는 너무 이쁘던데ㅠㅠ많이 아쉽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하는 멤버들은 ㄹㅇ잘하는데 몇몇은 좀 아쉽더라... ㅜㅜㅜ 담에는 더 성장해있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확실히 편곡부터가 좀 아쉬우니까 잘하는 멤버들도 본인 기량을 다 못 발휘하는 느낌 ㅠ 헤메코 너무 좋았는데 조금 아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ㅇㅇ.. 그부분은 너무 아쉬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 XX 이 부분은 왜한건지 모르겠더라..약간 숙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ㅜㅜ 울엄마도 옆에서 무대 아쉽다고 하심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는데 조금 당황스럽긴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보다 놀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XX하는거 보는 내가 부끄러워서 넘김...왜 편곡을 그렇게 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이버 티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쇼타로 부리 빛난당
12:25 l 조회 6
김규빈이랑 결혼해야지
12:25 l 조회 5
궁금한데 빅뱅은 지금 3인조로 활동해?2
12:24 l 조회 9
하투하 신곡 빨간맛 무대랑 같이보니까 더 좋다
12:24 l 조회 6
썸가대 언제하는거얌2
12:23 l 조회 20
정국 인스스 저거 트위터에서 보고 걍 깔깔 웃었는데8
12:23 l 조회 49
와 개웃기다 한중일 다 얘네랑 싸울땐 말은 통햇는데 이러고 잇음
12:23 l 조회 21
에반 신곡 왤케 짧아
12:22 l 조회 12
노트북 자주 쓰는 익들아 다이소에서 파는 무선 마우스 어때?4
12:21 l 조회 33
트위터 투표 기능 사라짐?
12:21 l 조회 8
트와 한국컴백해줘 ㅜㅜ
12:21 l 조회 8
와 야오치 인스타에 보넥도가 올라오다니6
12:20 l 조회 134 l 추천 3
선크림 안바르면 주름 심해져?7
12:20 l 조회 74
솔직히 난 내 최애 괴롭히는 악개들이 밖에서 티만 안냈으면 함
12:20 l 조회 28
요즘 태산 사진 주움1
12:19 l 조회 40
썸가대 컴백안해도 나올슈잇는거?4
12:19 l 조회 61
일이칠 썸가대 나오나?7
12:18 l 조회 93
30대 남자보고 중성적이다라고 하면 욕이야?15
12:18 l 조회 67
정보/소식 "SM, 레몬 맛집이네?”…언니 에스파 열풍, 동생 하투하가 잇는다5
12:18 l 조회 88
이한 태산 그리고 이태4
12:17 l 조회 80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