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8495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5년 전 (2020/8/09) 게시물이에요
처음으로 관심이 가..
대표 사진
익인1
2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6부작 기준 27만원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25~30만원 사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다 플레이어까지 하면 40~50만원이 호록!...ㅎㅎ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0만원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30만원일 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짱 비싸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알기론 플레이어?도 있어야한다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알고잇엇는데 블레가격 엄청 쌔다..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구니까 진짜 비사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비싸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5~3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0마넌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이 언니 그래서 블레 모으는 김에 아예 플레이어까지 샀더라 비싼 거 샀으니가 꼭 봐야 된다구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쎄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본집만 살수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본집만은 잘 안나오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본집은 작가가 내주면 살수있음
대본집만 나온 드라마 있긴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본집은 따로 나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정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서 나왓는제 알려줄수잇을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알라딘에서 샀어!!! 사이코지만 괜찮아 치면 나올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마지막회꺼까지 다 잇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지금은 1편만 나왔는데 막방했으니까 2편도 곧 나올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아! 헐 대박 고마워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격이 너무 부담되면 DVD도 괜찮지 않을까??구성이 좀 다르고 화질도 블레에 비해 구리지만 나름 괜찮을 것 같은데...(는 돈 없는 나 익의 계획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딥디로도 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잘은 모르지만 블레 있는 드라마는 DVD도 있는 것 같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담 딥디를 노려본다.. 난 대본집을 너무 갖고싶으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속보] "사진 보내줘” 11살도 있었다…미성년자들 성착취물 제작한 30대 회사원 구속기소
16:34 l 조회 2
그 엄청 시원하게 본인 엉덩이긁던 동물 이름 머더러1
16:33 l 조회 10
패션쇼가면 옷은 브랜드에사 픽해줌?1
16:33 l 조회 8
난 내돌이 연기한다 그러면 너무 싫을거같아..5
16:31 l 조회 61
돌덕질 하면서 느끼는게 소속사는 정병을 싫어하는게 아님2
16:31 l 조회 31
애들아 쿠플 티켓팅 갤럭시가 더 나아...?2
16:31 l 조회 16
전원 재계약 소속사,멤버변동없는건 17뿐이네10
16:30 l 조회 112
코르티스 신인이라 다양하게 다니네 샤넬 생로랑 디올3
16:30 l 조회 44
트와 다현 최근에 했던 서현진드라마에서 연기하는거1
16:30 l 조회 63
뭔가 디올은 주훈이 어울리고 건호는 샤넬 제임스는 입생이 어울림4
16:30 l 조회 30
하투하도 슴여돌 운동회 너무 하고싶대..!7
16:30 l 조회 94
지금 일본도 한국처럼 좀 덜 더우려나? 일본여행 별로?4
16:30 l 조회 21
원빈은 무대 위랑 일상 차이가 너무 좋네4
16:30 l 조회 41 l 추천 1
킨텍스 자리 고민3
16:29 l 조회 19
1차가 많으면 질림? 16
16:29 l 조회 87
남돌 면전에 대고 언니라 하는건 뭔정신일까 23
16:29 l 조회 151
근데 궁금한게 일주일에 한두번만 들러도 단골 아니야?5
16:29 l 조회 34
근데 트와 미사모는 그냥 무난하게 재계약할듯4
16:29 l 조회 74
삿포로는 가면 뭐하고 놀아?? 나도 알려줘6
16:29 l 조회 28
월드컵 남아공 중계 전현무 젭티비씨에서함??2
16:2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