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그룹 노래에서만 안거슬리면 된다지만 아이돌 노래는 그저그렇다라는 편견 깨기위해서 노력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디... 사과할것도 아니면서,,, 그래서 연차 낮은 그룹들은 그런거 보여불 기회가 적으니까 그러려니 하는거지... 뭐 솔로활동 이런거까지 바라는게 아니라 라디오건 방송이건 자컨이건 가수 타이틀 안 부끄러울만한 아이돌들은 다 부르고 증명하더라 아직 이럴 기회 없는 본진 둔사람들는 팬이 더 잘 일테니까 내본진이 이게 가능한가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보면됨ㅋㅋㅋ 음이 올라갈까 안정하게 완곡할수 있을까 일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