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367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인피니트 플레이브 데이식스 엔시티 하이라이트 라이즈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5년 전 (2020/9/01) 게시물이에요
공카나 트위터 보면 

노동 안한다고 욕하는 사람 이해안가,, 

스밍 안한다고 욕하고 팬이라 할 자격없다면서 화내던데 

그렇게 힘들게 왜 덕질 하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진짜 열심히 하는 입장에서는 안하는 사람들 답답하긴 함... 도가 지나치게 뭐라하는건 좀 그렇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싫어함. 자기가 좋아서 하는건 하는거고 잘 안되서 속상한건 속상한건데 좋아해서 어디까지 할지는 자기맘아냐? 나 그래서 그런거 안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파이를 키워서 일당백 안해도 되는 판이 평화로움. 좁은데는 일당백안하면 역적수준. 애들 성적안나오는게 팬탓인것처럼 공격하면 싫더라. 속상한건 속상까지만 하지 분노에 차 공격하면 반감만들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사실 연예인은 너무 좋은데 저런 댓글 받으면서까지 좋아해야하나 현타와서 올린 글이었어,, 그냥 무시해야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팬자격 가르는 것도 싫어함ㅋㅋ 나도 스밍하고 앨범사고 투표하고 총공도하고 다했지만. 팬싸가고 몇개씩사고 밤새 스밍돌리는 팬만 팬이야? 안방팬이면서 가끔 콘서트가고 앨범사고 노래듣고 하면 됐지. 나 그런판은 그냥 나와서 그래 로동하는 당신들이 찐팬이니 나같은 팬도 아닌건 그냥 탈덕한다 하고 탈덕한적도 있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들이 성적 좋게 나오고 기뻐하는더 보면 자기도 기쁘니까 그러지 머! 근데 이건 덕질 성향차이라 안맞으면 갱 눈감고 지나가야 할 듯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그네틱 요즘도 스포티 60만씩 나오는거 알아?
20:25 l 조회 2
이번 월드컵 운은 ㄹㅇ 좋아서 빡치네
20:25 l 조회 2
본인 cp 레전드영상 있으면 올려줘~
20:25 l 조회 4
핸드볼 아직 시위 중인가...?
20:25 l 조회 4
벤투감독이였으면 몇강까지 가능할거라 생각함?
20:25 l 조회 4
뭔데 지금 또 뭔 플인데4
20:25 l 조회 25
배라 네페 쿠폰 쓸사람있으려나
20:24 l 조회 7
미야오 수인 옷 정보 아는 익.. 땅끄st 유산소 영상 조던 같던데
20:24 l 조회 10
아까 큰방 투표플 ㄹㅇ 감동이었음8
20:24 l 조회 37 l 추천 2
경기도에 나름 저렴한 월세집 사는 익들아 월세 얼마야?
20:24 l 조회 7
데뷔초 수빈이 늦이라 그런지 대게 낯선데 귀여워4
20:24 l 조회 10
주르륵님 일하신다 ㅎㅎ3
20:24 l 조회 14
작년에 좀 잘하지1
20:24 l 조회 49
아 뜬금없이 32강 경우의수 많은거
20:24 l 조회 11
라이즈 다계정이벤트 잊지마세용!🧡
20:24 l 조회 13
14년 월드컵 끝나고 홍 나갈때 10년만에 다시 컴백할거라고 누가 예상이나 했을까?1
20:24 l 조회 3
포카 교환햇는데 양심에 찔린다1
20:23 l 조회 26
르릿캣은 팬 아닌데도 이간질 억텐으로 하는거 너무 티남......ㅋㅋㅋㅋ2
20:23 l 조회 30
소통 잘하던 애가2
20:23 l 조회 37
엠카 1위팀도 축하 드리고 투표해주신 많은 팬덤분들에게도 감사 드립니다
20:23 l 조회 10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