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367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5년 전 (2020/9/01) 게시물이에요
공카나 트위터 보면 

노동 안한다고 욕하는 사람 이해안가,, 

스밍 안한다고 욕하고 팬이라 할 자격없다면서 화내던데 

그렇게 힘들게 왜 덕질 하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진짜 열심히 하는 입장에서는 안하는 사람들 답답하긴 함... 도가 지나치게 뭐라하는건 좀 그렇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싫어함. 자기가 좋아서 하는건 하는거고 잘 안되서 속상한건 속상한건데 좋아해서 어디까지 할지는 자기맘아냐? 나 그래서 그런거 안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파이를 키워서 일당백 안해도 되는 판이 평화로움. 좁은데는 일당백안하면 역적수준. 애들 성적안나오는게 팬탓인것처럼 공격하면 싫더라. 속상한건 속상까지만 하지 분노에 차 공격하면 반감만들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사실 연예인은 너무 좋은데 저런 댓글 받으면서까지 좋아해야하나 현타와서 올린 글이었어,, 그냥 무시해야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팬자격 가르는 것도 싫어함ㅋㅋ 나도 스밍하고 앨범사고 투표하고 총공도하고 다했지만. 팬싸가고 몇개씩사고 밤새 스밍돌리는 팬만 팬이야? 안방팬이면서 가끔 콘서트가고 앨범사고 노래듣고 하면 됐지. 나 그런판은 그냥 나와서 그래 로동하는 당신들이 찐팬이니 나같은 팬도 아닌건 그냥 탈덕한다 하고 탈덕한적도 있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들이 성적 좋게 나오고 기뻐하는더 보면 자기도 기쁘니까 그러지 머! 근데 이건 덕질 성향차이라 안맞으면 갱 눈감고 지나가야 할 듯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체코전 안 보고 멕시코 남아공만 봤는데
18:02 l 조회 3
꺄아ㅏ아아ㅏㅏ 알디원 플챗한다ㅜㅠㅠㅠ
18:02 l 조회 2
근데 나는 우리가 지고 있는데도
18:01 l 조회 13
선수들도 경기력 엉망이고 잘못했으니 욕하는게 맞지
18:01 l 조회 7
고려대가 6년 취준하면… 문과 취준 벌써 걱정됨1
18:01 l 조회 18
알디원 플챗 온다1
18:01 l 조회 19
하 얘들아 아이돌 윤정한 진짜 온다 세븐틴 첫 제대멤 오라!!
18:01 l 조회 17
홀린듯이 다보고옴
18:01 l 조회 4
최애 머리좀 제발ㅜㅜ1
18:01 l 조회 22
어제 LA에서 교민들이 다 티켓사서 우리나라 홈경기처럼 해주겠다는 뉴스봤는데1
18:00 l 조회 22
우리나라가 인구나 인프라 치고 잘해왔던걸 느꼈어2
18:00 l 조회 6
이천수 남아공 리뷰 유튜브 ㅋㅋ 제목부터 쎄게 나오네
18:00 l 조회 32
진지하게 한국 월드컵 8강가는것보다 한국 프로야구4
18:00 l 조회 24
오늘 이강인 울었음?3
18:00 l 조회 40
파견직 회사다니는데 파견회사에서 월급 틀리게 줫는데 담당자한테 전화해도돼?8
17:59 l 조회 29
이강인은 전부터 계속 한국을 월드컵 우승 시키고싶다고 했었는데
17:59 l 조회 29
오늘 앤톤 착장 개맘에든다
17:58 l 조회 42 l 추천 3
32강 진출여부는 언제쯤 알수있어?1
17:58 l 조회 50
30분 정도 늦퇴근 한달에 두세번이면 괜찮은거야?5
17:58 l 조회 32
나 설영우 하는짓보고 이강인보다 어린줄알았음1
17:58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