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39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그땐 그랬지,,,,,,,,,,,,,

작년에 데이식스 팬들은 분기마다 데이식스 콘서트를 갔다고 | 인스티즈 

 

 

그땐,,,,그랬지,,,,3개월에 한번은 콘서트 갔지,,, 

누가 울어,,,,,,,,,,누가,,,
대표 사진
익인1
하루는 레몬즙을 짜고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전엔 달마다..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에데식 정말 라떼는이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ㄱㄹㅁ 콘서트 가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달 가던 시절도 있었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레몬즙 짠다 증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개강 종강을 콘서트랑 함께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직 경험못한 사람은 울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콘서트가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도... 분기마다...가보고 싶은데요... 그게 언제일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쩨방존 원추원츄원츄원츄 악 악 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엉엉 나도 콘서트 가고싶다 ㅠㅠㅠㅠ 한번만 가게해줘요 나 콘서트 태어나서 한번도 안가봤단말야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매달보던시기도 있었는데...☆ 너무 그립다 공연장냄새 맡고싶다 떼창하고싶다 뛰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루새끼 울어요....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탈퇴멤팬들은 왜 뇌피셜을 확언하면서 쉴드를 치지
14:00 l 조회 3
탈퇴 언제하지
13:58 l 조회 34
축구는 맨날 파벌로 기사 나는거같음 1
13:58 l 조회 12
다른 나라는 축구 잘 못하고 오면 총으로 쏴죽이기도 한대6
13:58 l 조회 33
넷플 볼만한거 추천해줄 사람…1
13:58 l 조회 5
그럼에도 홍명보가 대단한 이유5
13:58 l 조회 67
정보/소식 '호주 제발 도와줘'… 한국 최초의 '구걸축구', 이마저도 통하지 않는다2
13:58 l 조회 29
감독 짜르고 장항준이 해도 이거보다 괜찮을거래
13:58 l 조회 13
이 상태로 32강 가도 머리아프다3
13:58 l 조회 8
놀보다 예사가 나을 줄이야... 4
13:57 l 조회 20
32강 떨어지고 공항 딱 들어오면4
13:57 l 조회 61
정보/소식 홍명보 "큰 차이 없었는데...보기에 느려보이는 건데 정답 못 찾고 있다"9
13:57 l 조회 59
이렇게 된 이상 대표팀 감독도 국민투표로 뽑자
13:57 l 조회 6
코르티스 이름 약간 카더가든 같음
13:56 l 조회 17
ㅎㅁㅂ출입금지시킨 편의점 뭐임ㅋㅋㅋㅋㅋ3
13:56 l 조회 118
축구 스캔들은 무슨말이야?2
13:56 l 조회 41
축알못인데 너무 빡쳐서 2002 축구 다시보는데
13:56 l 조회 12
빨리 대표팀 입국했으면 좋겠음
13:56 l 조회 21
초록글 딱 24시간 있는 거 맞지?2
13:56 l 조회 18
32강가도 산책축구아님?2
13:5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