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775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아예 대놓고 망했다고 하는거 심할정도로.. 근데 그렇게 치기한거치고 반응 좋은거 같음... 그렇게 치기할때도 해외에선 반응 올거라고 생각하긴 했는데ㅋㅋㅋㅋ 솔직히 그냥 여러 이유로 동네북처럼 친것도 있는거 같음.. 서바 망염불 매번 있던거긴한데 여긴 유독 너무 대놓고 쳐서 놀랐었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엑도 망했댔는데 데뷔했을때 초동 50만장 넘음..치기야 그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런것도 봐왔었는데 여긴 더 대놓고 동네북 수준으로 쳐서 놀랄정도라는 얘기였어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ㅈ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쿤 수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큰방에서 팬들이 자기들 한줌단이라고 하는데 그정돈아닌데 사리는걸로 보였음ㅇㅇ 서바중에서 나름 흥한편 맞는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라방에서 후배님들 노래 뭐뭐 틀었어?
17:11 l 조회 1
하투하 내일 부산에서 팬싸해???
17:11 l 조회 1
인기가요 SNS 점수 이상한 거 맞는데?
17:11 l 조회 1
원아페 원래 그룹별로 돌아가면서 엠씨 맡아??
17:11 l 조회 1
이자이묭 구단주였었구나1
17:10 l 조회 9
나중에 응답하라 2024 나오면 소재거리 많아질듯1
17:09 l 조회 38
짱구 순수악 시절 피규어다 와7
17:09 l 조회 59
정국라방 짤만으로는 감이 안오는데7
17:08 l 조회 49
이런 얼굴 좋아하면 소나무야?3
17:08 l 조회 41
ㄹㅇㅈ 폰 무슨일 같은 날 찍은거 맞음?7
17:07 l 조회 173
앤톤 뉴저지야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9
17:07 l 조회 92 l 추천 10
김수현사건은 다 조작이야??? 누명 벗은거?1
17:07 l 조회 58
진짜 홍명보 귀국 안한다고10
17:07 l 조회 141
리센느 메이 진짜 존예다 2
17:07 l 조회 29
라이즈 1위했구나대박 앵콜도 했어?5
17:07 l 조회 98
근데 이번 축협 정부 직접적 개입 없이 뿌리뽑을수 있을것같긴함2
17:06 l 조회 83
사실상 황금세대 마지막 월드컵인데…
17:06 l 조회 17
To. 홍명보 나가(ft.감스트)
17:06 l 조회 48
최애 구린 헤어 진짜 너무한다1
17:06 l 조회 53
이강인팬들 너무 악질이야4
17:06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