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776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3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특히 두번째 사진. 

그냥 정국 옛날 사진이네 했는데 

방탄 정국이 아니라 일본 아이돌이라네  

그냥 우연히 비슷한 상황이 아니라 아예 맘먹고 따라하는 사람인가봐  

일반인이면 코스프레라고 생각하기라도 할텐데 

본인도 아이돌이라면서 왜 이렇게 대놓고 따라하는거야 

괜히 내가 다 기분이 이상하고 그러네  

헐 이게모람,. 그냥 정국 사진이구나 싶었는데 아니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한동안 저런 사람들 꽤 있었음... 정국이뿐만 아니라 다른멤도ㅠㅠㅠㅋㅋㅋ 팬미팅도함 지들끼리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본인도 아이돌이라고??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일본 아이돌이래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바네 심각하게
팬미팅?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ㅋㅋㅋㅋ 같이 사진도 찍어줌ㅋㅋㅋ 얼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기가 많으니 별 일이 다 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타팬2
????? 헐 근데 저 첫짤에 찐 정국님 사진도 있는거지??? 너무 똑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순서상
정국, 따라쟁이, 정국, 따라쟁이 이렇게 붙여놓은것 같애 누가. 비교해서 보기 쉬우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타팬2
진짜 별짓을 다한다...ㅋㅋㅋㅋ대리수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존심을 이기는 팬심이네 라고 생각하는게 최선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일본은 회사에서 관리같은거 따로 안하나? 저렇게까지 따라하면 본인들한테도 좋을게 뭐가 있을까 싶은데
터치를 영 안하나보네
문화차이라고 생각해야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돌 산업?이라 해야하나 이런게 우리나라만큼 발전 돼있지 않아서 인식이나 개념 같은것도 낮은듯...? 어디지 대만인가 중국 필리핀 뭐 이런데서도 우리나라 아이돌 그대로 배껴서 노래 내고 화보 찍고 그러잖아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혹시 오늘 컴백하는 돌 있나?
1:03 l 조회 1
나 원빈이 지금 봤는데
1:03 l 조회 1
월드컵 시기에 컴백한 돌팬들 힘내자
1:03 l 조회 1
이민성은 아겜이후로 짤리는 감독인데 애초에 구라같았음ㅋㅋㅋ
1:03 l 조회 1
벤투는 퇴장당하고 관중석에서도 몰래 몰래 지시 다 했는데
1:03 l 조회 1
애플 기존 아이폰은 가격 안올린대?
1:03 l 조회 1
아니 감독 대행을 뽑아서 아시안컵 간다고?ㅋㅋㅋㅋ
1:03 l 조회 1
이야.. 홍명보 대단하다 4년마다 한 번 오는 국민대통합 이벤트를
1:03 l 조회 1
명보 싹바가지 ㄹㅈㄷ
1:03 l 조회 1
홍명보 사퇴면 은퇴라고 보면 되나
1:03 l 조회 1
기자회견 이제 봣는데 태도가 걍 드러워서 그만둔다 됐냐ㅋㅋ
1:03 l 조회 1
37억 월드컵 감독자리 참 쉽다
1:03 l 조회 1
벤투가 레전드인 이유?
1:03 l 조회 1
감스트 라이브 보는데
1:02 l 조회 3
벤투가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 분석한 데이터나 뭐 자료
1:02 l 조회 10
와 나 방금 저 기자회견보고 홍명보 축협 행정으로 일할때 왜 ㄱㅊ은지 알았음
1:02 l 조회 15
축협 카르텔부터 부셔야되는데
1:02 l 조회 8
씨불 오늘도 잠못자겠네ㅋㅋㅋㅋㅋ
1:02 l 조회 14
한국도 나카무라 케이토 같은 윙어가 나와야함
1:02 l 조회 10
남초도 기자회견 싸가지 없다고 난리났네ㅋㅋ3
1:02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