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248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샤이니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누구보다 먼저 소식알고 보고 듣고 특히 뭐 뜨는날마다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헤이트 표출하는거 진짜 ㅋㅋ 글로 쓰면 마음이 좀 풀리는건가?  

 

그것도 아니면서 온갖 악플같은 말은 다하고 그래놓고 악플 정당화한답시고 맨날 하는말이 “ㅅㅍㅇ이 일반 그룹들이랑 같음?” 이거뿐 ㅠ 

 

아니 누가 마음속으로 헤이트하는거 말림? 그냥 소비하고 좋아하는 팬들 다 있는데서 표출만 하지말아달라는건데 그게 어렵나 ㅋㅋ 그런건 일기장에나 쓰세요.. 그런말 써봤자 그런거 크게 와닿을 사람들은 멤버들이랑 팬들뿐인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소비 안 하는 팬인데 진짜 광기의 해이트가 서린 글은 딱 티가 남 다른 일반적인 팬이 쓴 글이랑 ㅋㅋ 나조차도 그런 건 괜히 기분 묘하게 별로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난 오히려 진짜 굳이 마플 타게 만드는 애들은 오히려 그러면 언급만 더 늘어날 텐데 일부러 팬들 쌈 붙이려고 저러나 싶은 애들도 몇 보임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말이 진짜 까가 빠보다 소식 빠르다는걸 이런걸 두고 말하는건가 소비 안한다고 했으면 진짜 소비하지 말던가 구구절절 마플타고 해체염불 외면서 소비 안한다는 소리는 왜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놈의 그냥 그룹이랑 같냐 소리좀 그만했으면ㅋㅋ 그 어떤 형태의 그룹도 해체소리 당연하게 들을 이유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부러 더 그러는거같더라 반응 좋은날
진심 저런애들이 본진에서도 팬질은 정상적으로 할지 궁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뜨면 맨날 그래 좋아하는 나보다 더 빠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내말이... 그럴때마다 팍식고 김샘... 입장 바꿔보면 기분 나쁠말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본문 다 맞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월드컵 조 3위로 가면 경기 어디서 해?
8:31 l 조회 1
경우의수고 나발이고
8:30 l 조회 6
여성인권 상위 vs 여성인권 하위 국가의대결이네2
8:29 l 조회 7
OnAir 생각보다 골 안터지는데? 2점차 승리 가능한건가1
8:29 l 조회 22
일본 스웨덴 둘다 경기 져도 올라가?1
8:28 l 조회 17
이임생 얘가 제일 문제임1
8:28 l 조회 20
와 일본 압박 개빡세게 해서 볼 뺏어오네
8:28 l 조회 13
아 나도 20억받고 봉사하고싶다
8:28 l 조회 7
히딩크 라는 분 다시 붛러오면 안됨?8
8:28 l 조회 20
위시 또 어디가?
8:27 l 조회 9
일본 지금 에이스 선수들 다 빠진 상황이래2
8:27 l 조회 41
개웃긴점 연봉 20억받고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한다고 함ㅋㅋ1
8:26 l 조회 28
어떤 방법이든 32강 올라가긴햇으면 좋겠다 나는5
8:26 l 조회 28
아니 쌰갈 이렇게 하고 홍명보는 20억을 받는다고?5
8:26 l 조회 50
홍명보 연봉 세전 3천으로 맞춰라 뭔 20억이냐2
8:25 l 조회 17
OnAir 일본은 감독도 잘하나? 얼굴 낯이 익은데6
8:24 l 조회 49
해설도 한국이랑 일본 계속 비교하네 일본 잘한다고2
8:23 l 조회 66
치지직 원래 댓글 좀 더러움?13
8:23 l 조회 64
폰으로 일본 경기 중계 볼수있어?3
8:22 l 조회 19
스웨덴이 그 잘생긴 토트넘 선수 있는 곳인가4
8:22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