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253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5년 전 (2020/9/26) 게시물이에요
누가 이렇게 까지 한먹어서 그룹 패고 소비하는거 눈치 주냐고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플은 서로 한탄 아냐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로 한탄으로 시작됐니 이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몰라.. 지금 플 얘기하는건데 난 좀 전에 큰 방 왔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 시작이 그룹 언제 끝날 것 같냐 이거였어 해체소취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ㅋㅋㅋ 또 아니라고 하겠지만ㅋㅋ 니네때매 지금 이플 온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또 아니라고 하겠지만~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앓는사람들은 가만히이ㅛ었늠데 또 일방적으로 처맞은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소비하는팬들좀 냅둬 ㅠ 헤이트 감정은 일기장에 써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반대플도 잇는데 뭐.. 그냥 마이웨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봐 이런다고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로한탄이 말이 안되는게 싸움은 헤이트 부터 시작할 수 있기때문에 무조건 소비 안하는 쪽이 싸움 거는거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당연한 얘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맞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맞는 말 아님? 오늘 예능 나왔는데 어떤 소비하는 팬이 '이거 소비 안하는 팬들 노답이다' 이런식으로 말함? 관심도 없고 우리끼리 행복했는데ㅋㅋㅋㅋㅋㅋ 그 플에 끼어들어서 혼자 꿍한거 티내고 눈치준건 불매한쪽이잖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일본은 감독도 잘하나? 얼굴 낯이 익은데
8:24 l 조회 1
해설도 한국이랑 일본 계속 비교하네 일본 잘한다고
8:23 l 조회 1
치지직 원래 댓글 좀 더러움?
8:23 l 조회 1
폰으로 일본 경기 중계 볼수있어?2
8:22 l 조회 6
스웨덴이 그 잘생긴 토트넘 선수 있는 곳인가2
8:22 l 조회 10
난 지금 축구 국대 출신들 리뷰 올라오는 것도 짜증나는 게5
8:21 l 조회 45
일본감독 연봉15억 홍명보 20억1
8:21 l 조회 9
일본 역사상 최고의 세대
8:20 l 조회 18
OnAir 아니 템포 개빠른데 패스 착착붙네
8:20 l 조회 9
OnAir 일뽕 다 거르고 박지성이나 기성용 등 축구인들이1
8:20 l 조회 27
일본은 모든 선수들의 실력 평균값이 비슷한데1
8:20 l 조회 25
OnAir 스웨덴 남자들이 잘샹깃네1
8:20 l 조회 9
홀란 황희찬이랑 친하다는 그 선수 맞지?3
8:20 l 조회 19
솔직히 일본 축구는 조직력이라 개개인이 잘 안 튀는데2
8:19 l 조회 39
어제 선수들이 걸어다니고 설렁설렁하고 그런거6
8:18 l 조회 89
OnAir 일본 입장에서도 이 경기 이기면 좋은게1
8:17 l 조회 54
우리나라 선수들 개개인은 잘하는 선수들 많은데
8:17 l 조회 21
그니깐 정리하자면
8:17 l 조회 42
OnAir 일본이 이기면 우리한테 좀 달라?3
8:17 l 조회 66
야간 알바 퇴근하고 오뚜기 즉석떡국 먹는 중
8:1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