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41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5년 전 (2020/9/27) 게시물이에요
원위 별시리즈...츄라이츄라이 나 믿고 둘 다 30초씩만이라도 들어봐 진짜 후회없는 선택 장담합니다 

 

야행성 

 

소행성
대표 사진
익인1
추천해달라는 줄 알고 야행성 외치면서 들어왔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참고막이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진 홍보하기 위한 고도의 작전이었습니다 하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진짜 신기해 오른 쪽에서 목소리만 왼쪽에 반주 코러스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오른 쩍만 들으면 쌩 라이브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심지어 둘 다 같은 멤버가 만들었다는 사실(두둥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진짜 신기해 뭐야? 신문물이야? 오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 이거 최근에 소행성 나왔을때 둘다 들었는데 지짜 좋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이브클립 감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방 없어서 이걸로 쫌쫌따리 빨아먹는 중^_ㅠ 이어폰 오른쪽만 끼고 들으면 극락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둘다 음방 없어...? 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행성은 2주 돌았고 소행성은 아예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와.. 소행성 아쉽겠다.. 저 두 곡 듣고 너무 좋아서 다른곡도 막 추가했짆아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감사합니다 선생님...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행성 진짜 너무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랑햐 투무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처음들어보는데 노래좋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궁금해서 그런데 노래제목이 비슷한데 내용이 이어지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 노래 다 만든 멤버피셜 후속작 느낌이래! 근데 완전히 이어지는 내용은 아닌거같구 야행성은 밤에 어린왕자 읽고 만든거고 소행성은 지구랑 소행성이 충돌하는 꿈을 자주 꿨는데 거기서 영감을 받아서 소행성이 충돌하는 마지막 순간에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지금껏 하지 못했던 말을 전하겠다는 이야기를 하는 노래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아 멋지다 좋은노래 잘들을게영♥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마워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행성 좋아해서 소행성들어봤는데 진짜 좋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ㅜㅜㅜㅜㅜ제가...천재를 사랑하고 잇어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내팬 자정시켜는 양반이지 해외팬덤 자정까지 시켰다
21:20 l 조회 1
요즘 남자들 여자 얼굴 취향 달라졌나?
21:19 l 조회 1
대리사과 문화? 다시 오는거임?
21:19 l 조회 1
아니 콩콩팜팜 으르렁 요들송버전 개웃겨 미쳣나ㅠㅠㅠㅠㅠㅠㅠㅠ
21:19 l 조회 1
태연팬분들 그 리메이크한 곡 음원 왜 없어?
21:19 l 조회 1
난 트위터 끌고오는건 주어불문 개무시함
21:19 l 조회 1
국대와 사는 남자
21:19 l 조회 1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떡볶이 먹음
21:19 l 조회 1
익들 치킨이랑 돈까스중에 뭐가 더 살찔것 같애?1
21:18 l 조회 3
디지몬 어드벤쳐 파피몬이랑 매튜 불안정여친과 안정형남친 같음1
21:18 l 조회 5
올해 위버스 사녹 폼림 당첨되본사람..
21:18 l 조회 6
아 근데 난 대리 사과하는 이유를 이제 알게된 듯5
21:18 l 조회 39
미디어 김민지 유튜브에서 만난 솔지, 환연 멤버들 운동회 ㅋㅋㅋ
21:18 l 조회 10
영케이 얼굴 개야르1
21:18 l 조회 6
찰스엔터 enfp 얘기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
21:17 l 조회 16
팬덤사과까진 웃었는데 자정보니까 ptsd옴
21:17 l 조회 42
정국한테 제이홉은 뭐지…1
21:17 l 조회 25
예전엔 실트도 내리라고 시켰는데1
21:17 l 조회 27
하 유준이 내일 마지막이야...?2
21:17 l 조회 12
문상훈 32강 경우의수 유튜브 댓보는데 ㄱㅇㄱㅋㅋㅋ
21:1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