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45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9
이 글은 5년 전 (2020/9/2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텍스트로 그러면 모르겟는데 육성으로 그래 말을 똑바로 안함.. 안 어림 이십대중반이엇는데 

애기어가 진짜 걍 무시할라해도 무시안돼 은근 정 많이 떨어짐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도 애기어때문에 탈덕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애기어때문에 탈덕을 한건 아니지만 많은 요소 중에 하나긴 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부러 쓰는 거 티나면 더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이십대 중반 성인이 말을 왜 똑바로 안하는건지 이해가 안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입덕할뻔 했다가 말투 보고 백스텝.. 진짜 너무 심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발음을 혀 짧게 하는거야?? 이거 해떠요 이런식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남돌이엇는데 어느순간부터 말을 흐리게 하고 모에화도 심하고 그간 혓바닥이 짧게 개조가 된건지 분명 n년전엔 안그랬는데 ㅠㅠ.. 애정도가 떨어지긴 하더라.... 그래도 사랑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진짜 하 왜저러지 이런생각 들어 말을 제대로 안하니까...답답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애기어 너무 싫어ㅋㅋㅋㅋ 갑자기 확 깨 특히 뭔가 일부러 그러는 느낌들 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래나 랩 할 때 멀쩡하게 말 잘하잖아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우...같본인가 나두 가끔 그런생각들때 있음 ㅠㅠ 그래도 본업할때 잘하고 애정이 더 커서 탈덕생각은 안들지만 충분히 그럴수있을거라고 생각행...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다들 솔직히 한국 32강 갔으면 좋겠어??138 12:594675 0
연예 우리나라 선발 떴다!!!71 11:0813863 6
연예 얘들아 이거봐 희망있어73 14:0411267 2
드영배/정보/소식 [단독] "18세 나이 차 극복…"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147 7:2815077 0
성한빈/정보/소식 6/29 친친 스페셜디제이하나봐 84 12:311925
마플 음방 직캠을 한명만 안주기도 해?
21:39 l 조회 13
마플 나만 짹 추천탭으로 타돌마플글 많이 넘어오나??1
21:38 l 조회 12
근데 피부보정만 하고 눈도 코도 턱도 아무것도 안 건드리고 올리는데
21:38 l 조회 25
제베원 잘생겨써4
21:37 l 조회 33
마플 기사사진 잘 나오기 진짜 힘들구나
21:37 l 조회 22
잼잼이 아이돌 오디션 보러 다닐건가봐
21:37 l 조회 22
마플 송강 성찬 지창욱 원빈 닮았어?5
21:37 l 조회 25
해찬
21:37 l 조회 14 l 추천 1
은석님 회사원짤 부탁드립니다8
21:37 l 조회 17
리쿠 유우시 볼때마다 하는 생각1
21:36 l 조회 21
한국은 배우들 키랑 비율을 보느라1
21:36 l 조회 28
마플 사람 렌즈 훌라로 난리치는 판 처음봄5
21:36 l 조회 46
엔위시에 치즈볼즈? 있지 않나6
21:35 l 조회 38
아니 도영님 군대에서 안녕 나의 사랑을 불러주신다고…?
21:35 l 조회 12
라이즈 막냉이들 갸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21:34 l 조회 73 l 추천 2
찐따라서 슬프다1
21:34 l 조회 30
얘들아 나 토모토모 보려고 검색했다가 3
21:34 l 조회 82
다들 트위터 돼?8
21:34 l 조회 43
아 개맛있게 구운 식빵 먹고 싶네 흔들의자있는 카페에서 주던1
21:34 l 조회 13
라이즈 오늘 진짜 다 인물났다1
21:34 l 조회 7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