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568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엔시티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5년 전 (2020/9/27) 게시물이에요
인증가능 타팬인데 무대보고 노래도 찾아듣는 중.. 업텐션분들 노래 하나씩만 추천해주세요🙏🏻
대표 사진
익인1
최근에 루프탑 라이브에서 부른 all night long 들어줄래... 유튜브에 편집본도 있을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헛 나두 이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표 사진
익인3
스카이 서퍼도 들어주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스카이웨이단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동전단들아 모여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룩앤미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네 다 들을게요 ㅎㅎ 진짜 이번 노래 너무 취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참고막 사랑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습니다!! 꼭 들을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무거나 골라잡아도 명곡입니당 많관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혹시 스타일 좋아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선 제 취향은 look at me랑 dawn 이대로, 그대내게다시 랑 일본노래들이 대박이에요ㅠㅠㅠㅠ
아아 come with me도 짱 좋고 왜냐하면이랑 시간이 멈춰서도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 엄청 많아서 더 좋아요 ㅎㅎ 고맙습니다 자기 전에 꼭 들을게욯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오 제가 더 감사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감사합니다💛💛💛
룩앳미/ happy birthday/ 그대 내게 다시/ turn up the night/ 왜냐하면/ 행운이 되어줘/ 모호해 좋아요!!
이번 수록곡도 다 좋더라구요 정말 감사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제가 더 고맙습니다😭 오늘 꼭 다 듣고 자겠슴다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뗑들이 많이 추천해줘서 저는 노래는 with you
무대는 일본거지만 와일드럽!!!이랑 하불태 오케스트라버전 절대강추드립니다💛💛
감사해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하불태 진짜 좋아해요.....고맙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번 앨범 수록곡들 다 좋아요! 다 들어주세요ㅠㅠ진짜 다 좋은데 전 그 중 dawn 좀 더 좋아합니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들을게 많아서 행복해요.. 고맙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위에 뗑들이 많이 추천해줬으니...
업텐션 노래 들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넥스지 헬메이트 뮤비 이거 귀엽겠다
14:19 l 조회 1
원빈 알티타는 영통짤 보는데 말투에서 어떤 배우가 생각났거든?
14:19 l 조회 6
싫어하는건 ㄱㅊ지 근데 뫄뫄 싫음 하고 글올리면
14:18 l 조회 10
러브버그때문에 창문도 못열음
14:18 l 조회 2
아이돌의 비혼선언은 이득일까?
14:18 l 조회 8
하투하 레몬탱 돌고래키링 실사는 없나?1
14:18 l 조회 7
하닉 오늘안에 250대 깨질듯
14:17 l 조회 37
동물학대범 처벌 강화 좀 해라 진짜2
14:17 l 조회 13
지금 포인트가 탈퇴멤 품어주고 응원해줘라 가 아니지않음?8
14:17 l 조회 49
정보/소식 "최저임금, G7 평균보다 18% 높지만 생산성은 69%”1
14:16 l 조회 15
이달소 여진 오늘 뜬 솔로 신곡 들어봤는데 여름여름해
14:16 l 조회 6
여돌 노래좀 알려줘ㅠㅠ1
14:15 l 조회 29
음악 전공인데 하투하 노래 이제 들어봣거든3
14:15 l 조회 54
다이죠브이데쇼인지 이거 노래는 일본곡이고 안무는 위시 안무임?5
14:15 l 조회 37
마지막 편지라도 성의가 있었으면 이렇게 반응 안좋지않았을걸15
14:15 l 조회 67
예쁜 나이 (만) 25살
14:15 l 조회 21
그냥 탈퇴멤들이 부러울 따름임
14:15 l 조회 36
탈퇴멤 싫어하는 것도 정병임?26
14:14 l 조회 68
어그로 글에 댓 좀 그만달아1
14:14 l 조회 29
정보/소식 서울, 청년 취업지원 대상 39세까지 늘린다3
14:13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