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925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8
이 글은 5년 전 (2020/9/2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 팬덤형인 남돌한테 그거써도 팬들끼리 싸우고 불만 많은 마당에 대중으로 먹고사는 여돌한테 그걸하면 그게 먹히겠냐...아주 사혼의 구슬처럼 팬덤 반의반줌단도 안되고 그렇다고 딱히 대중들한테 각인도 안되고 걍 이도저도 아닐듯...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혼의 구슬 뭔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유철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혼의 구슬 비유 찰떡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애초에 로테이션 체제는 무조건 길게봐야하는데 슴은 여돌한테는 남돌만큼 시간이랑 돈 투자 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혼의 구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혼의구슱ㅋㅋㅋㅌ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원래 이런체제 에케비같은 여돌에서 먼저 나온체제 아님??아 본문은 공감함ㅋㅋㅋㅋㅋㅋㅋㅋ사혼의 구슬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나라는 일본이랑 정서가 달라서 좀 힘들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하..하긴 지금 돌판상황보면 그렇긴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거긴 여돌이 더 팬덤 장사아닌가? 남돌은 뻗어나가는 분야가 더 다양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아 나는 걍 체제 말하길래 여돌에서 시작된거 아닌가 한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그건 맞지!! 남돌은 걍 쟈니스에서 양성소 느낌으로 만들어내는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대중들한테 묻힐듯... 대중은 어려우면 기억하려는 시도조차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돌 로테이션 있었잖아...ㅎ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지디 x 토이스토리 협업 @Disney 상세 안내
10:41 l 조회 1
잇츠미랑 레드레드 안무가 누구야?
10:41 l 조회 6
ㅍㅁ 이것도 싫고 저것도 싫고 다 싫으면 걍 탈빠하면 되는거 아닌가
10:40 l 조회 7
정보/소식 [단독] 지도전문의 못 구해… 국내 최대 마약중독 입원병동 문닫는다1
10:38 l 조회 64
클라씨 티저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10:37 l 조회 31
넷사세가 아니라 요즘 기봄 축의금이 ㄹㅇ10부터야...?15
10:37 l 조회 102
내 씨피 생각 때문에 요새 잠도 안 오고 일이 손에 안잡힌다...
10:37 l 조회 19
얘들아 나 하이닉스 70만원에 샀는데 지금 1100만원이당1
10:37 l 조회 132
난 남돌들이 서로 남자병 이러는게 웃긴거같음ㅋㅋㅋㅋ5
10:36 l 조회 70
약간 헷갈려하는 사람들 있는데 대형에서 정산에서 까지 않는건 연생비용이지 투자비 전체가 아님2
10:36 l 조회 45
웹소설 독자로서 서사 있는 그룹을 좋아하는데
10:34 l 조회 34
아무리 내돌컴백늦어서진다해도 월드컵기간은 피하고싶다
10:33 l 조회 35
할명수 이번편 댓글 왜 이래..???7
10:33 l 조회 509
요즘 스엠 좋은노래는 다 ㅎㅌㅎ한테 가는거같네8
10:32 l 조회 141
원래 탈퇴멤들이 절대 못 받아들이는게 '걍 얘가 그룹을 버린거다'< 이거임1
10:32 l 조회 46
난 요즘 방송나오는 뚱보들 진정성있게 느껴짐1
10:32 l 조회 39
우리판은 왜케 커뮤에서 팬덤이 ㅁㄱ을 못할까21
10:31 l 조회 126
하투하 컴백 오늘이야?2
10:30 l 조회 65
?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월드컵 이용해서 돈버는 소속사 뭐노6
10:28 l 조회 193
월드컵기간 컴백은 피하는게 좋은거아냐?8
10:28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