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167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5년 전 (2020/9/3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럼 플랫폼만 달랐다면 소재는 문제 없다고 보는거야?? 성매매 총기 뭐 이런거 다?
대표 사진
익인1
포타는 뭐 성인인증까지하면 그 뒤 보는거 안보는거 선택은 독자 몫이라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 생각이 대다수랑 다르네 알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으ㅡ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그거 싫은 사람이 소비 안 하면 된다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매매 얘기 자꾸 나와서 그런데 그 픽에 성매매 있었어? 나 왜 기억이 안나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나도 성매매 생각 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치 납치감금은 기억나는데 성매매 얘기 나오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질투 유발한다고 막 했던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막했던거는 기억 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성매매로 와전된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재 문제 없다고 생각안하는데 플랫폼이 큰 문제라고는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페스자체가 잘못된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글쓴이랑 같은 생각 수위 알페스도 안 좋게 보이는데 소재가 그렇다니 더 별로야 이런 거 소비하는 판이 많다는 게 충격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페스 자체가 문제니 소재검역이 뭐가 중요하냐는 게 ...음...
알페스가 잘못이다는 찬반 나뉘는 주제지만 소재검열은 당연한가 아닌가 싶었는데 그렇게 생각 다들 안하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렇게 따지면 센티넬 가이드 알파 오메가 느와르 등등 소재 다 걸러야함 알페스부터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플렛폼이 제일 문제... 소재는 플렛폼만 좀 제재하면 사람마다 생각 다를 수 있다고 생각ㅇㅇ 애초에 알페스가 음지문화인 이유가 있지... 알페스 자체가 문제인거임 납치 감금 이런거 없다고 문제 없는거 아녀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그렇게 따지면 알페스자체가 문제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은 네이버에서 알페스 -> 문제
다른 플랫폼(음지)에서 알페스->소비자나름댈로...
음지에서 범죄소재->문제
이거였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우리나라 교육청에서 하고있는게 체육대회 전면 폐지 이런거라던데
9:03 l 조회 1
이제라도 감독바꾸면 안돼?
9:03 l 조회 1
다나카, 나카무라 둘다 얼굴도 잘생기고 잘하네
9:03 l 조회 2
최애 아카이브 계정 운영중인데 정병 붙을 만한건 빼는게 낫겠지?1
9:02 l 조회 4
알지도 못하는 애들이 이강인 생각보다 별로다 이 난리 ㅋㅋㅋ1
9:02 l 조회 7
오늘 아침까지 일어나자마자 열뻗쳤는데2
9:00 l 조회 39
방탄 진
9:00 l 조회 28
홍명보 인터뷰 올라오는거 보면 지금 안자는듯 ㅋㅋㅋㅋ4
9:00 l 조회 66
OnAir 베리발 본 사람들 다 왕자라고 부르는거 개웃김
8:59 l 조회 18
그런데 이강인이 멕시코, 남아공 상대로 약점 제대로 보여주긴 했음15
8:58 l 조회 111
아제 축구본 이후로 계속 막 짜증나서1
8:58 l 조회 24
혼열이 뭐임?? 있는 단어야??5
8:57 l 조회 86
정재현 여자 무서운줄 모르고3
8:57 l 조회 50
근데 우리도 참 우리인겤ㅋㅋㅋㅋㅋㅋㅋ8
8:57 l 조회 97
여돌페스는 정병이나 견제 덜 한 편인가 7
8:56 l 조회 33
공 개못차는 남아공이 피지컬 하나로 한국 조져버린거만 봐도 한국 피지컬이2
8:56 l 조회 41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18
8:56 l 조회 172
일본이 스웨덴을 이겨주면 좋긴한데 비기거나 져도 뭐 작은 경우의 수 하나 떨어지는거임1
8:56 l 조회 39
루카스베리발 여친 부럽다11
8:56 l 조회 75
상대 하나 이기거나 비겻으면 모두가 편했을텐데
8:5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