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17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0
이 글은 5년 전 (2020/9/3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왜? 

소비 안해서 그 이유가 궁금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이건 체크 안 해도 되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햌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꼭 필수까지는 아니지만 무떡밥기 공백기에 견딜수있는 요소가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우리나라에선 아이돌이라는 개념이 생기고 나서부터는 한번도 없었던 적이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나라만 그런것도 아니고 외국도 그럼 남팬 많은 일애니도 남팬들이 부녀자라고 욕하지만 결국 회사는 돈 잘쓰는 비엘 여성팬들 상대로 굿즈팔이하고 머글들도 많이 보는 해리포터나 마블도 음지 엄청 활발함
알페스 없다고 안굴러가진 않겠지만 매체를 활용한 연예사업중에 아예 영향을 안받는 분야는 존재하지 않아.. 심지어 스포츠 스타들도있는걸..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계성 나도 좋아해 근데 알페스까지 해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관계성에서 나아가는게 알페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엔터가 그 이유를 우리보다 더 잘 알고 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소비 안해서 ㄹㅇ 이해 안되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 유지하는 것도, 팬 유입하는 것도 알페스가 한 몫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그리고 알페스는 우리나라에만 있는게 아니고 전세계적으로도 엄청 잘팔림 미국도 알페스 오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꼭 필요는 없는데 알페스가 있어서 득은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특별히 돌판에서만이 아니라 비엘은 어디에나 있는데 돌판 멤들이 잘생기고 뭔가 로맨틱? 할 건덕지가 많으니까 흥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알페스로 입덕해서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현본 전본 전전본 다 알페스로 입덕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관계성의 반이 알페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필요함ㅇㅇ 음지문화 해외에서도 엄청 소비해ㅋㅋㅋㅋㅋㅋ 소속사들이 일부러 씨피 밀기도 하는데 엔터가 우리보다 필요한 이유 더 잘 알듯ㅋㅋㅋㅋㅋㅋ 소비 안하는 사람들이 이해해줄 필요는 없음! 걍 소비 안하고 관심 안가지면 그만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엔터가 더 잘알듯 떠먹여주기도 하고..다 이득이 있으니 하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관계성이랑 알페스는 한 끗 차이인듯 돌판에서 관계성이 중요하잖아 그거랑 비슷하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솔직히 알페스 안하면 덕질 꾸준히 못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팬덤이나 코어 단합에 생각보다 큰 영향을 주거든.. 그게 왜 영향을 주는데? 이런 의미 없는 질문 하지 마 득 없었으면 회사에서 당연히 잡았음.. ㅎ 지금이야 좀 나아졌지 한창 1~2세대 때는 공커끼리 빼빼로 게임 이런 거 팬미팅에서 시킬 정도로 대놓고 밀어 줬음.. 엔터에게 득이 되는 부분이 있으니 안 잡고 안 사라지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빼빼로게임..이런거 본 것 같긴하다 그런의도인지 몰랐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이 대고 그 막 전달하고 그런거 말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져.. 내 전본진은 멤버수가 홀수여서 공커 라인에 못 낀 멤버는 엠씨 보고 공커끼리만 게임 했다 눈물 좔좔이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미없는 질문이 어딨어? 물어볼수도 있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왜 없어 답변 들어도 상대가 이해할 생각이 없고 바뀌는 것도 없으면 그게 의미 없는 거지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소리야 내가 너 말 듣고 이해했잖아... 이해하기 전에 너가 의미없는 질문 하지 말라 한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쓰니가 이해할 생각 없단 말 아니야 그리고 쓰니도 저 질문 나한테 안 했잖앜ㅋㅋㅋㅋ 쓰니가 답글도 다 달아 줬고 쓰니 얘기 아니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왜 영향을 주냐는 둥 의미없는 질문 하지마라 ☞ 의미없는 질문이 어디 있어? ☞ 이런 경우엔 의미없는거지 이 흐름 그대로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에게
어어엉 맞아 쓰니가 자기 주장 고칠 생각 없다는 의미 아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영향을 주냐는게 왜 의미가 없는 질문인지가 궁금했던거야.. 나는 진짜 궁금했던 의미있는 질문인데.. 어쨌든 알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 바로 뒷문장에 나와 있잖아 득 있어서라고.. 득 없었으면 회사에서 당연히 잡았을 문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그 득이 있다는 거를 믿지를 못햄ㅅ다니까??? 그래서 물어본거고. 근데 회사가 진짜 빼빼러 게임 전달게임 이런거 시키는거 팩트니까 아 진짜 회사도 원하는 구나 하고 이해한거고 원하는거는 당연히 이득이 있으니까일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답 그만 달게 이해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회사도 떠먹이는데 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만큼 지네가 알페스 하는 사람들 못지않게 잘 앎 그게 돈벌이가 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마케팅으로도 쓰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취향의 영역임. 그게 눈에 띄고 좋으면 관계성 베이스로 알페스 파는거야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직히 나 본진 7년째 파고 있는데 알페스 안 했으면 진작 탈덕했을듯..
공백기에 먹을 떡밥이 없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걍 겁나 구질구질 해져서 웃기다 ㅣㅋㅋㅋㅋㅋ
10:05 l 조회 1
OnAir 차라리 그냥 32강 시원하게 떨어지자
10:05 l 조회 1
브라질 골 넣을 때마다 춤 신나게 춰가면서 대승해줬으면
10:05 l 조회 1
멕시코 남아공전 생각하면 너무 답답해
10:04 l 조회 1
호주랑 파라과이
10:04 l 조회 1
일본은 모로코보다 브라질이랑 할만할거같은데
10:04 l 조회 1
정보/소식 현대 아반떼 풀체인지 공개
10:04 l 조회 1
경우의수 도장깨기
10:04 l 조회 23
저 경우의 수 표 무슨 빙고하냐 우리 ㅋㅋㅋㅋ ㅠㅠ
10:04 l 조회 3
일본 언론 바로 브라질은 할만하다 이러고있네 ㅋㅋㅋㅋ
10:04 l 조회 11
조 1위로 가는게 좋아 2위로 가는게 좋아
10:03 l 조회 7
32강 진출실패하면 계란 던지려나
10:03 l 조회 11
정보/소식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경우의 수 업데이트 버전 ㄷㄷㄷㄷ10
10:03 l 조회 153
정보/소식 일본, 스웨덴과 비기며 32강 매치 브라질과의 경기 확정1
10:02 l 조회 30
OnAir 아씨 ㅋㅋㅋ축구 난민이래 ㅋㅋㅋㅋ
10:02 l 조회 34
모든 킹우의 수가 박살나고 있는걸 보니 32강 떨어질 운명이로다
10:02 l 조회 21
빅뱅 어제 시제석도 다 풀어버렸네?
10:02 l 조회 10
내가 진짜 ㅈ본은 응원 못함
10:02 l 조회 12
응 그래 한국 포기할게 대신 일본도 광탈시켜줰ㅋㅋㅋㅋ
10:02 l 조회 18
ㅌㅇㅌ 남미언니들 우리 32강을 너무 바라고 있음3
10:02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