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18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
이 글은 5년 전 (2020/9/30) 게시물이에요
빼빼로게임이고 뭐고 다 관계성 떡밥 주는거지 

팬들끼리 선넘어가는 소재로 알페스 쓰세요 하고 주는거 아니고요 

우리 음지문화니까..^^이러는거 진짜 백프로 음지 유지도 못하고 흘러나오는데다가 진짜 백번양보해서 안보이는데서 한다고 해도 안보이면 희롱해도 괜찮은건지 싶고.. 

알페스 다시 생각해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플노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쩌라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페스 싫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거랍시고 소속사도 다 알면서 한다 이러는거 ㄹㅇ 누구 생각인지..변명아니신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깨닫는게없어...ㅠ알페스가 좋은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패스 다시 생각해서 뭐? 싫으면 스루 하는 게 나을 듯 여기 양지 음지 공존하는 곳인데 어쩌라는 건가 싶긴 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항상 스루가 답이지 항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양음지 공존 사이트에서 굳이굳이 음지체크 하고 음지 까는 글 올리는 거부터가 걍 본인이 유사연애는 먹고 빙의글도 어쩔 수 없다고 보면서 알페스는 별로라고 보는 타입인 거임.. 이런 플 생기니까 소속사나 본체 관련 아니라는 거 밝혀졌는데도 이때싶으로 본인 주관 밝히는 거고.. 그러나 이런 글 삼만개 싸질러도 제목 말대로 소속사는 알페스를 이득을 위해 이용 또 묵인하지 쓰니 같은 애들은 힘도 없고 회사에 도움 되는 것도 없어서 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사연애..빙의글..ㅋㅋㅋㅋㅋㅋㅋㅋ다싫어 어떻게 좋아하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속사가 한거라고 생각하지도 않고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어떡해ㅠㅠㅠㅜ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신경 쓸 일이 많아져서 너무 힘들다
22:53 l 조회 1
익들아 카타르 이때 기억나냐.......
22:52 l 조회 4
여돌판도 악개 스워하는구나
22:52 l 조회 9
이번 축구 얼마나 못했길래 다들 극대노 하는 거야? ㅋㅋㅋㅋㅋ2
22:52 l 조회 14
과연 축협에 정몽규하나빠진다고 달라질까
22:51 l 조회 8
2012년 런올에서 동메달 딴 이유는 딱하나임
22:51 l 조회 17
장터 6/29 7시 놀티켓 국내 선예매 용병 구해요!! (사례O)7
22:51 l 조회 13
축협 청문회만 봐도 답 알잖아 없다는거
22:51 l 조회 19
글삭튀4
22:50 l 조회 33
아 오늘 위장이 쓰라린데 내생각엔 월드컵때문인거같음4
22:49 l 조회 24
뉴진스 하입보이, 디토 아이브 럽다, 앱라 때 새내기였는데2
22:49 l 조회 18
새삼 히딩크 감독님 기존쎄다 4
22:49 l 조회 52
베네수엘라 지진 사망자가 최대 10만명에 이를 수 있대..1
22:49 l 조회 51
라이즈 이거 인형 사야겠다3
22:49 l 조회 70
예온이 포커스 윙크에 이어서 레몬탱 윙크ㅋㅋㅋㅋㅋㅋㅋ1
22:49 l 조회 17
인기란 정말 허상같아…
22:48 l 조회 47
조규성 부상 기간 동안 월드컵만 보고 버텼다는대2
22:48 l 조회 97
내 나이 70세 과외 학생 생카 따라가주기로 햇다4
22:48 l 조회 62
ㅋㅋㅋㅋ 계속 피뎁따고있는데1
22:48 l 조회 66
아이돌은 왜 나이먹으면 뭔가 길티가 느껴질까7
22:48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