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22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4
이 글은 5년 전 (2020/9/30) 게시물이에요

나 티비 못보고있어서 잘 모르는데..

우리 세대가 봐도 재밌어??

진짜로??

우리 세대면 나훈아님 노래 전부 알지는 못하잖아..

노래 몰라도 재밌을 만큼 재밌어???


대표 사진
익인1
엉 스며듦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입덕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그정도야??? 이쯤 되니 나도 봐보고싶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역대급 콘서트여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나 노래 하나도 모르고 이런데 관심없는데도 걍 와 미쳤다...이러면서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노래 다는 모르는데 정말 최고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ㅇㅇ 진심 나 나훈아 노래 잘 모르는데 울면서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감동도 받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대체 어떤 무대를 하셨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너무 지금 힘든 시국 하 위로씨게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빠져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최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엄마 이모 왈 : 오늘은 소소하게 했네ㅋㅋㅋㅋ
+방송이고 관객이 없어서 저렇게 하나보네 이러심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난리인데 이게 소소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출 진심 개쩔어 그리고 같이 하는 분들이 너무 즐거워보여서 더 즐거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대 엄청화려해서 그것만 봐도 재밌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트로트 진짜 1도 관심없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늘 엄마때문에 본건대 나랑 동생까지 신나게 같이 달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이런게 콘서트구나...! 확 느껴짐
온콘에서도 에너지가 확 오고 신경쓴 콘서트인게 느껴져서 좋았어
ㄹㅇ 다 모르는 노래인데 재밌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최고였어 오프콘하면 가고싶을 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최고야 진짜 나 노래 하나도 모르는데 세시간내내 집중해서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트로트 그다지 안좋아했는데 오늘 빠졌어 아 너무 재밌어 진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내년에 나훈아 콘서트 하면 아빠랑 같이 가기로 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수신료의 가치 알게 해주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재밌는데 이게 얌전한 편인거랰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트로트 잘 몰라도 그냥 봤는데 진짜 또 보고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포스에 압도당함+무대매너, 실력까지 좋으셔서 너무 재밌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무이 아부지가 봐서 봤는데 입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엄마아빠땜시 억지로 보기 시작했는데 내가 제일 신나게 봄ㅋㅋㅋㅋㅋㅋ재밌더라 일단 무대 오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트로트 진짜 모르고 별 관심 없는데 입 벌리면서 봄ㅋㅋㅋㅋㅋㅋ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아는곡 없을줄 알았는데 몇곡에 한곡정도는 아는곡이고 무대가 워낙 화려해서 볼만하더라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레전드.. 진짜 처음부터 대박이었어 스케일도 역대급에 노래 장르도 다양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훈며듦 진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투본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노래 모를거같았는데 은근 아는노래도 많고 몰라 그냥 엄청 볼만하던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현재 축구 빙고판 상황
13:10 l 조회 1
헐 라이즈 원빈 음중 미팬 얼굴봐…
13:10 l 조회 1
배민은 왜 맨날 배달시간 점점 늘어날까
13:10 l 조회 1
약간 우리나라 사람들 특인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누구 나오면
13:10 l 조회 2
벤투가 성적 못낼때도 선수들은 감독에 대한 믿음이 강했음
13:10 l 조회 8
OnAir 그래도 이집트가 이기겠다는 의지가 보이는게 희망이다
13:09 l 조회 7
아씨 빈앤톤이라니까 은석이ㅋㅋㅋ
13:09 l 조회 15
ㅈㄱㅎ는 20대초반만 만나네6
13:09 l 조회 27
남미새 ㅇ ㅋ 지들 오빠가 한국인인데1
13:08 l 조회 34
이집트 이란 경우의 수 뭐야???2
13:08 l 조회 57
풍자와 해학의 민족
13:07 l 조회 32
소지섭이나 전지현은 아직도 하는 작품 마다 잘되네2
13:07 l 조회 24
손흥민 관리 잘해서 제발 4년 뒤에도 월드컵 뛰어주라 5
13:07 l 조회 31
아니 그냥 전술도 없으면 선발에 손흥민이나 넣어 1
13:07 l 조회 38
지금 에어컨 틀었어?6
13:07 l 조회 41
찬열이 라이즈한테 보낸 커피차라던데 ㅋㅋㅋ5
13:07 l 조회 83 l 추천 1
그럼 10살 차이말고 5살 차이는 어때?3
13:07 l 조회 29
앤톤이 은석이 업었어11
13:06 l 조회 55 l 추천 5
하투하 팬들 있어? 앨범아트 사진 갖고 싶은디 ㅜㅜ
13:06 l 조회 20
와 근데 손흥민 4번 월드컵 나갔는데8
13:06 l 조회 1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