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25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6
이 글은 5년 전 (2020/10/0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방탄 뉴이스트 데식이 더 행복했음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방탄 뉴이스트 데식이 더 행복했음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방탄 뉴이스트 데식이 더 행복했음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방탄 뉴이스트 데식이 더 행복했음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말해놓고 약간 당황+눈치보면서 수습하는거.. 

방탄 뉴이스트 데식이 더 행복했음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방탄 뉴이스트 데식이 더 행복했음 하는 이유 | 인스티즈 

 

💖프듀 이후로 많은 팬들을 처음 본 뉴종현 

 

 

 

멤버들에게 본인만 믿고 가자 라는 말을 지키지 못해 미안하다고 하는 영상 

 

 

2년 후 약속 드디어 지키게 되어 고맙대 

 

 

 

🍋❤️

방탄 뉴이스트 데식이 더 행복했음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방탄 뉴이스트 데식이 더 행복했음 하는 이유 | 인스티즈 

방탄 뉴이스트 데식이 더 행복했음 하는 이유 | 인스티즈 

홍대 상상마당(관객 400-500명 수용) , 소극장, 라이브 클럽에서 시작한 데이식스.. 멤버들이 직접 홍대 길거리에서 홍보 

 

 

지금은 돌판에 너무 오래 있다보니 딱히 본진이 없는데... 셋은 마음 한켠에서 늘 응원중임
대표 사진
익인1
다들 행복했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들 행복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ㅜㅠㅠㅠ행복하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구ㅜㅜㅜ 다들 행복만 하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ㅠㅠ다들 꽃길만 걷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본문 그룹들 엄청 다사다난 했다... 지금 다들 엄청 성공했지만 행복했으면 좋겠어 항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들 본진들 꽃길걸으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행복하고 더 행복해지길 바래요.
내 본진인 방탄도 보고 싶고, 더 행복하자ㅠㅠ
본문 그룹들도 더 행복하세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들 행복하라구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셋 내가 수록곡까지 다 듣는 남돌이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플러스 일본노래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야...저 중에 본진있는데 다른분들것도 울컥하다ㅠㅠ 다행복하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뉴이스트 더 더 더 많이 행복하자 데식도 방탄도 행복하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소공연장보자마자 눈물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건강하자 행복하자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들 건강하고 행복하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종현이 저건 다 볼 때마다 눈물난다ㅠㅠㅠㅠㅠ뉴이스트도 다른 분들도 더더더더더 행복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세그룹 다 행복만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셋 다 더더 잘되어서 우주를 감아주세요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감동...진짜 다들 행복해야돼 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 다같이 행복하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뉴종현 저 편지 ㄴ내 눈물 버트뉴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전부 다 행복해라 꼭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ㅠㅠㅠㅠ다 행복해 이 밤에 눈물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세 그룹 모두 행복만 합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세 그룹 다 더더 잘되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ㅠㅠㅠㅠ다잘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본진 이름 있어서 후다닥 들어왔어 본문에 있는 세 그룹도 다른 모든 그룹도 모두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다! 덕질하는 모든 팬들도 늘 행복했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 더 잘되자ㅠㅠㅠㅠ 모두 아프지말고 행복하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다들 행복만하자ㅠㅠㅠㅠ 오래오래 우리의 가수로 있어줘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ㅜㅠㅠㅠㅠ감동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다 행복하자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세 그룹 다 행복하자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 데이식스 진짜 노력 많이 했어 너무 수고했어... ㅠㅠㅠㅠ 데뷔 후도 후지만 데뷔 전도 진짜 다사다난했는데 견뎌준 거 너무 고맙고ㅠㅠㅠㅠㅠ 세 그룹 다 더 잘되고 더 행복했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 세팀은 이상하게 더 맘가고 응원하게됨ㅠㅠ 모두 꽃길만 걷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행복하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데이식스 정말 파란만장 데뷔도전기부터 지금까지 잘버텼다ㅠㅠㅠ 모두모두 꽃길 걷자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종현이 저 영상 일부러 올해는 한번도 안봤는데 진짜 볼 때마다 눈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들 행복했음 좋겠네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첨부 사진상상마당에서 공연한 거 너무 생각할수록 찌통이야 상마 거기 진짜 동네북인데.. 많이 힘들었구나 싶고 지금 생각하면 막 대견하구 글타 데식 많이 왔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일본 편지 진짜 반칙이잖아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다같이 더 잘되고 행복하자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세그룹 다 잘되자 ㅠㅠ
그리고 우리 방탄이들 힘들었던 거 잊고 지금은 슬프지도 않고 행복하다고 했으니 평생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어. 진짜 저거 내 눈물 버튼 ㅠㅠ 지금도 말하나하나 조심히 하지만 지금 너흰 정말 최고야 보라해 얘들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세 그룹 다 더더더더 잘 되자~~~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첨부 사진진짜 더 이상 바랄 게 없는 그룹들ㅠㅠㅠ 존재해줘서 고맙고 노래해줘서 나한테 힘이 돼줘서 너무 고마운 사람들😭😭 앞으로도 응원할게 다들 건강하자!! 행복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세그룹 다 더더더더더 잘 되자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모두 다 행복하자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모든 그룹 다들 행복하자 ❤️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다들 행복합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비상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세 그룹 모두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모두 흥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이고 눈물난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어 노력한만큼 빛나고 있고 모두가 그 노력 알아주니까 지치지 않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모두 모두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우리 뉴이스트 행복하자
방탄도 데이식스도 더더더 잘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다들 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셋 다 화이팅입니다 ㅠ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셋 다 호감 + 본진 ㅠㅠㅠㅠㅠ 지금도 잘돼고 있지만 더더 높이 날았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세그룹 다 더더 잘됐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세그룹 다 노래도 진짜 좋은 듯... 진심 수록곡까지 다 챙겨듣는 그룹들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진짜 행복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다들 더더 행복해지길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진짜 더더 행복만했으면 좋겠다ㅜㅜㅜㅜ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세 그룹 모두 잘 됐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내 본진 방탄도 행복했으면ㅠㅠㅠㅠㅠ 정말 그럴 가치 있는 그룹이니까!!! 지금 너무 최고고 앞으로도 최고일 그룹이니까ㅠㅠㅠㅠ 사랑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세 그룹 다 너무 소중하고 소중한 사람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더더 승승장구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세 그룹 다 행복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내 본진 데식이들 사랑한다 정말ㅠㅠ 행복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세그룹 다 행복하고 더 잘됐으면 해요! 방탄 더 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세그룹 다 앞으로도 더 행복했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세 그룹 다 좋아한다ㅠㅠ 꽃길만 걸으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다 행복했으면 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사람들 연예인봐도 관심없고 그냥 지나감
9:16 l 조회 1
내가 힙합매니아지만 이런거보면 정떨어지긴함
9:15 l 조회 10
정보/소식 원어스, 일본 싱글 'Under' 콘셉트 포토로 청춘·성숙 이미지 예고
9:15 l 조회 2
화제성 부족해서 전그룹 이름 꾸역꾸역 끌고 오는게 안타까움..
9:14 l 조회 22
근데 수아레스는 월드컵명단에 왜 안뽑혓어???4
9:12 l 조회 78
샤갈 무도 김태호 pd랑 박명수 이 썰 보고 정떨어짐6
9:10 l 조회 203
인천 문학주경기장 팁 좀 알려줘라ㅜ
9:09 l 조회 55
보지냐 오늘 너무 못했어
9:09 l 조회 30
정보/소식 속보) 2026 쿠팡플레이시리즈 내한 맨체스터 시티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확정2
9:09 l 조회 62
카보베르데 왜 찬스전에 끊어버려ㅜ2
9:08 l 조회 34
알디원 상원 친구들이 자꾸 이 영상 보낸데4
9:07 l 조회 68
길고양이 밥 주는거 법으로 금지해야 한다고 생각해?8
9:07 l 조회 89
OnAir 카보베르데 후반전에는
9:06 l 조회 28
위시 BOY MEETS GIRL로 시작하는 하루3
9:06 l 조회 38
제발 버블 보낼때 생각좀 하고 보내라8
9:06 l 조회 167
OnAir 우루과이 사실상 조별리그광탈아님?1
9:05 l 조회 47
OnAir 카보베르다 진짜 대단하다1
9:05 l 조회 30
이상원 영통 할때 처음본다 싶으면2
9:05 l 조회 45
OnAir 카보베르데 진짜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루과이랑 붙는데 동점
9:04 l 조회 26
키키 슬슬 컴백하나?1
9:0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