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27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5년 전 (2020/10/01) 게시물이에요
그거 난데 ....... 나 말고 더 없냐
대표 사진
익인1
나 ㅋㅋㅋㅋㅋㅋ탈덕해서 본진은 없는데 그누구보다 케이돌 잘알...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나 진짜 한 17년도 까지는 데뷔한 돌 거의 다 알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도 익인1처럼 탈덕해서 본진이 없는 경우야? 아님 걍 원래부터 없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탈덕했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경우도 머글이라고 하는거구나
난 아예 완전 머글만(?) 머글이라 하는쥴 알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머글이지만 머글이 아닌... 나는 본진은 없으니까 머글이긴한데ㅜ머글이ㅜ아니자나... 그래서 나도 나를 뭐라해야할지 모르겠어덕후라기엔 본진도 없고 좋아하는 아이돌은 없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머 나도양ㅋㅋㅋㅋㅋㅋ탈덕한지 3년짼데 익예 꾸준히해서 알건 다 아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ㅇㄴ 아이돌 개빠삭함 사실 금사빠,얼빠여서 한 아이돌만 깊게 못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리포터 세계관대로 따지면 스큅..?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 마법 존재는 알지만 구현을 못하는..그런 맥락이니까 오늘부터 쓰니같은 사람을 스큅이라하자...ㅋㅋㅋㅋㅋ ㄴㅇ0ㅇ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야... 투본진 둘 다 논란으로 탈퇴하고 지금 방황중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우리나라 교육청에서 하고있는게 체육대회 전면 폐지 이런거라던데2
9:03 l 조회 17
이제라도 감독바꾸면 안돼?1
9:03 l 조회 9
다나카, 나카무라 둘다 얼굴도 잘생기고 잘하네
9:03 l 조회 7
최애 아카이브 계정 운영중인데 정병 붙을 만한건 빼는게 낫겠지?2
9:02 l 조회 15
알지도 못하는 애들이 이강인 생각보다 별로다 이 난리 ㅋㅋㅋ2
9:02 l 조회 18
오늘 아침까지 일어나자마자 열뻗쳤는데2
9:00 l 조회 48
방탄 진
9:00 l 조회 31
홍명보 인터뷰 올라오는거 보면 지금 안자는듯 ㅋㅋㅋㅋ4
9:00 l 조회 85
OnAir 베리발 본 사람들 다 왕자라고 부르는거 개웃김
8:59 l 조회 20
그런데 이강인이 멕시코, 남아공 상대로 약점 제대로 보여주긴 했음15
8:58 l 조회 127
아제 축구본 이후로 계속 막 짜증나서1
8:58 l 조회 26
혼열이 뭐임?? 있는 단어야??5
8:57 l 조회 95
정재현 여자 무서운줄 모르고3
8:57 l 조회 55
근데 우리도 참 우리인겤ㅋㅋㅋㅋㅋㅋㅋ8
8:57 l 조회 116
여돌페스는 정병이나 견제 덜 한 편인가 7
8:56 l 조회 36
공 개못차는 남아공이 피지컬 하나로 한국 조져버린거만 봐도 한국 피지컬이2
8:56 l 조회 42
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18
8:56 l 조회 208
일본이 스웨덴을 이겨주면 좋긴한데 비기거나 져도 뭐 작은 경우의 수 하나 떨어지는거임1
8:56 l 조회 41
루카스베리발 여친 부럽다11
8:56 l 조회 85
상대 하나 이기거나 비겻으면 모두가 편했을텐데
8:5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