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655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01
이 글은 5년 전 (2020/10/03) 게시물이에요
원래 그랫다는거 듣고 더 좋아 미치는중
대표 사진
익인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오공일 칼군무 그룹은 아니얔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군무와는 거리가 좀 있었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이타 검색해보니까 얼레벌레 춤선 여전하다고 팬분들이 좋아하시더라고옄ㅋㅋㅋ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그랬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왤게웃기짘ㅋㄱㄱ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더블은 잘 안 맞아야 제맛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귀엽다ㅋㅋㄱ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미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 난 공감안간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얼레벌레 이말이 정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앜ㅋㅋㅋ그랬구나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좋아하는건뎈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ㅌ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들 영생이 유튜브 영상 보고왘 ㅋㅋㅋ 무대에서 크게크게 확확 해야하는데 우리 안무는 깨작깨작 하는 거 밖에 없다곸 ㅋㅋㅋ 그러는데 웃기고 슬펐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앜ㅋㅋㅋ 깨작깨작 빵터짐 ㅋㅋㅋㅋㅋㅋ맞는말이어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튜브 하시는구나 구독하러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너무 웃겨.... 그치만 사랑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원래 그랬어...한 명이 맞고 4명이 틀릴 때도 있었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박정민 움짤 자동재생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엉? 딱 이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그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박정민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박정민 왜 가만히 서 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가 맞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표정진짴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근데 널부노는 워낙 안무가 자주 바뀌어서 헷갈릴만했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앜ㅋㅋㅋ근데 거의 한 주 간격? 그쯤으로 바뀌고 그랬었던 기억이..? 아닌가?
하여튼 자주 바뀌긴 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앜ㅋㅋㅋㅋㅋ그거 내 하드에 저장되어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정민 의기소침해지는거진짴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거 공유합시다 뭐라치면되나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기가요에 아무거나 널 부르는 노래 아무 거나 봐도 돼...거기 안무도 틀리고 뒤에서 날아다니는 것도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젠지 딱 기억이 안 나..하도 오래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그건 박정민 진짜 귀여움 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 찐당황의 표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엉? 딱 이 표정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 그거 레전드지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생각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아 나 이거알아 ㅠㅠㅠㅠㅠ와 ㅋㅋㅋ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짤 개웃기다고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박정민...너무 웃겨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왘ㅋㅋㅋㅋㅋㅋ ㄹㅇ 추억이닼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억이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 진짜...13년까지 오공일 못 놨었는데ㅠㅠ ㄹ유ㅠ 추억이야ㅠㅠ 하ㅠㅠ 진짜 마지믹으로 오프로 본 게 규종오빠 군대가기 전 팬미팅인데 왜 변한 게 없냐 저 오빠들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솔직히...아직도 못 놓고 있다...
내 마음에 아주 조그만한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어..ㅠㅠㅋㅋㅋㅋㅋㅋ
난 2008년 오프 본 게 마지막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뒤로는 현생때문에..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진짜 변한 게 하나도 없어...그래서 더 못 놔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22에게
하...작년에 규종오빠 연극 알바하는 곳 근처에서 했었는데 볼까말까 고민하다 안 봤는데 볼 걸....ㅠㅠ 진짜ㅜㅜ 나만 늙었지 오빠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75에게
ㅠㅠㅠㅠㅠㅠㅠ나도 현생에 치이지 말고 조금만 더 놀 걸..ㅠㅠ이럴 때 많아ㅠㅠㅠ
진짜 매번 우리만 늙었지 진짜..ㅠ어째 더 잘생겨진 것 같냐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레전드지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못 잊어..못 잊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이다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저 ㅋㅋㅋㅋㅋㅋㅋ 동방이 칼군무고 더블은 얼레벌레 군무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얼레벌렠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레벌레군무 뭔데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라떼시절 암욜맨 무대만 봐도 알듯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앜ㅋㅋㅋㅋㅋㅋㅋ맞아 그땐 안맞는게 대부분이긴 했었다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금 무슨 프로그램 하고잇서? 유튜브에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숨듣명 콘서트라고 그 시절 노래 보여줫엇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레벌레가 뭔지 모르겠는데 알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얼레벌레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첨부 사진요거 생각나 너무 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그 얼레벌레가 나름 간지났음.. 다들 키가 커서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멋지더라.... 춤선도 멋지구... 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맞아 501이 칼군무 그룹은 아녘ㅋㅋㅋㅋ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하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너무 이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는게 더 슬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chance 영상이였나 댓글에 여전히 안 맞는 춤 이거 달려있던거 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ㄴ 얼레벌렠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얼레벌레 너무 찰떡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맞아 우리 오공일 칼군무랑은 거리가 좀^^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ㅁ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무도 얼굴 중심으로 나오게 팔만 많이 움직인다 ㅋㅋㅋㅋㄱ

그걸 그들은 액자형 안무라고 불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앜ㅋㅋㅋㅋㅋ 나 여기 댓글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ㅁㅈ 칼군무랑은 저어어어어ㅇ말 거리가 멀었음 원래...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ss501 5명 유얼맨 무대봐봐 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 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얼레벌레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얼맨 댄브..?(라고 해도 되나..?)보면 진짜 밥먹다가도 올라올 기세얔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근데 그거 자기들도 알고있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괘웃겨 진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얼레벌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개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501약간 얼레벌레갬성 아니얐냐고ㅜㅜㅜㅜ 군무는 오방신기가 해줬어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눈물 호록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나 얼레벌레 군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여서 얼벌군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근데 칼군무??가 인피니트때 나온 말이랔ㅋㅋㅋㅋ 그전에는 막 그렇게 안무 맞는거 안중요했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GIF
첨부 사진그럼... 4명이 틀리고 1명만 맞아서 오히려 당황스러운 경우도 있는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앜ㅋㅋㅋㅋ 이거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대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갸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아 지금 개웃겨 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아 기절할것같앜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평균키 180의 얼레벌레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그나마 칼군무라고 할 수 있는 건 데자뷰 정도,,,?
그때 예능 같은 거 나가서도 춤이 자기들이 추던 춤보다 어렵다고 했었을 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 오빠덜 원래 칼군무는...아니었다구여 ㅠ 럽라디 정민이만 반박빠른거 모음짤 아는 익없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첨부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와 이거야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마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또 뭔가 그게 매력이었음ㅋㅋㅋㅋ 춤을 원래 잘추진 않는데 연습은 열심히 한거 같아 보이는 느낌ㅋㅌㅋㅌㅌ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원래그랬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그게 매력이야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얼레벌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맞앜ㅋㅋㅋ 울 오빠들 원래 칼군무는 아었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얼레벌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아 너무 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얼레벌레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얼레벌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ㅋㅋㅋㅋ아낰ㅋㅋㅋ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우리 축구 연령별 대표팀도 노답이래
19:04 l 조회 1
9개 중에 1개 됐대ㅋㅋㅋㅋㅋ
19:04 l 조회 1
왜 난 다 봐도 캐캐체는 도저히 못 보겠지
19:03 l 조회 1
한일축구는 이미 2022년에도 벌어져있었음
19:03 l 조회 1
선수들이 얼마나 간절한테 고작 인터뷰하나때문에
19:03 l 조회 3
이 사진 개슬프다
19:03 l 조회 10
중멤들 스타일링 촌스러워지면 중티난다 하는거 웃김
19:03 l 조회 6
마틴은 빠혐 절대 안올듯 붙팬이나 사생한테도 행복감을 느끼는 아이임1
19:02 l 조회 33
얘들아 고도비만인애들은 며칠정도 굶어도돼?2
19:02 l 조회 11
라이즈 기본톤이 차분이라서 좋아
19:02 l 조회 10
인스파이어공연끝나고 루트 한번만 골라줘ㅜㅠ제발 1
19:02 l 조회 5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2
19:01 l 조회 59
손흥민 아쉬울 수 있는데 선수활용 못한 건 명보임
19:01 l 조회 13
홍명보 자진사퇴하면 위약금 축협에 내야하고 경질되면 축협이 홍명보한테 위약금 줘야 한다고?
19:01 l 조회 8
홍명보 선수 선발은 생각보다 합리적인 사람임
19:01 l 조회 14
축구 인터뷰 보이콧이 있긴 있었어?2
19:00 l 조회 24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인스타
19:00 l 조회 49
이제 대부분의 국민들이 한국선수들이 일본선수들보다 못한다는거 다 알더라1
19:00 l 조회 17
피부 안좋아서 약 먹고잇는데 수영 다니는 거 비추지..?8
19:00 l 조회 32
우리 나라 축구 진짜 심각하긴하대2
19:00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