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261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8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ㄹㅇ..쫌 이해안감 

그냥 전판 다 알리는 꼴이잖어....왜그러지..?
대표 사진
익인1
자기맘이지.. 이해안되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리네이밍 단점이 그거지만 그만큼 장점도 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올려치기랑 그 사람이 네임드면 일단 읽는 독자수가 다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리잡는다는게 뭐야? 이해를 못함 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성으로 유명해지기전에 전판 리네이밍 글 올리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인 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 글이니까... 자기 마음이지뭐..
그거 감수하고 하는걸테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해안간다는데 니는 뭔상관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작가님처럼 엄청 유명사례 아니고서야 전판 알려질 거란 생각을 못 하시는 거 아닐까..?! 또 자기 취향 다 때려박았던 글일 텐데 지금 한창 불태우고 있을 씨피로도 보고 싶을 것 같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전판 알려지는 게 좀 그런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판알려지는게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 저격 아닌가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기마음이긴한디 저작가님같은 경우는 이야기다르지않냐 표절로 몰리는데 나같아두 그냥 말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부분 그래서 바뀐 판에 따라 일부분 바꿔 올리지 않나 걍 본인 글에 대한 애정 아닐까 작가 맘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끔은 못알아볼거라 생각하는게 .. 쪼꼼 신기한적은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기맘이지 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새삼스럽지만 인티에 아이돌 바이럴 돌리네
22:03 l 조회 1
아이돌 계자들 왜자꾸 스포해
22:03 l 조회 1
내돌일땐 몰랐는데 타팬인척하는 팬티난다
22:03 l 조회 1
ㅍㅁ 아 진짜 짜증
22:03 l 조회 1
쿠팡 일할거면 지금해라 요새 선선해서 할만함
22:03 l 조회 1
외국인들 한국인여돌 노출에 열폭하는거 왤케 웃기지
22:03 l 조회 2
와 엘베에 강아지 목줄없이 태워서 갑자기 겁나 달려들어서 개놀랏네
22:03 l 조회 3
배성재랑 박문성이랑 세트인줄
22:03 l 조회 3
방탄 스페인 스타디움에서 울려퍼지는 아리랑 떼창
22:02 l 조회 4
솔직히 최애 유입 좋아?
22:02 l 조회 21
풍향중도 결국 가네ㅋㄱㅋㅋㅋㅋ
22:02 l 조회 39
근데 진짜 나보다 못난 사람들 보면서 자기위안 삼는게 정신병 안걸리는 최고의 방법같음
22:02 l 조회 7
투어스 영재 부상이라 절뚝거리면서 걷는데 무대할땐 티 안내는거ㅠㅠㅠㅠㅠㅠ
22:02 l 조회 10
음방 감독이 엔딩요정 포즈하고 있는 아이돌 인이어에 다 들리게 왜 저래; 이러는거 너넨 괜찮음?2
22:01 l 조회 40
룩삼 케이팝신곡몰아보기하는중인데 재밌네
22:01 l 조회 13
소희 나비무덤 진짜 좋다 ㅜㅜ ㅜ2
22:01 l 조회 6
ㅍㅁ 근데 렌즈도 메컵쌤이 골라주는 거지? 1
22:01 l 조회 19
오늘 누구 콘서트 햇어?1
22:01 l 조회 17
원빈이 입술 진짜 개쳐부럽다2
22:01 l 조회 25
뒷드림 썰 애들한테서 쫌쫌따리 풀리는 게
22:01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