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261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리네이밍 싫어하는 익들은 이유가 뭐야? 원래 음지문화에서는 리네이밍이 예의가 아닌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음지체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인이 쓴거 리네이밍이면 상관 없는데 남이 쓴거면 문제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이 쓴걸 리네이밍하는건 표절 아닌가..? 난 본인글 말하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ㅎ 그러면 캐해 때문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사랑작가님이면 그런거 노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몰입깨진다는 사람들 있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씨피 캐해를 직접해서 쓴게 아니니까..? 뭔가 내 씨피가 전판 씨피에 맞춰진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나도 이겅 걍 이름만 갖다 넣은 느낌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리네이밍도 아예 이름만 바꾸는거랑 내용 수정하고 스토리라인 따라가는거랑 둘로 나뉘잖아
전자는 싫어하는거 어느정도는 이해가는데 후자도 그런이유로 싫어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후자같은경우도 리네이밍이라 하는경우 꽤 있길래 몰랐어 그건 리라이팅이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몰입자체가난 안되던데 ㅋㅋㅋㅋ애초에 그작품은 그멤버들꺼라 생각해버려서 나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신경 안 써서 뭔 상관인지 모르겠지만 현판에 대한 애정 없다 전판 밝혀지면 시끄러워진다 등등의 이유를 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만약 그 옮긴 씨피 (둘 중 이후씨피) 사람이면 뭔가 아무래도 온전히 우리멤으로만 창작한 글 느낌 안들어서....? 좀 그런 감정 느낌 그래서 난 모르고 읽으면 몰라도 리네이밍인거 알고나면 안 읽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캐해 때문에 글 약간씩 수정해서 리네이밍 한다고 하는데 그래도 난 비슷한 느낌 받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방탄 진 정국 멀리서 찍은 사진 봐
19:15 l 조회 1
OnAir 진심 절박해보임
19:14 l 조회 5
아 진심 최애 포카 뽑아서 성불함
19:14 l 조회 2
보통 못생겼는데 수요있으려면 중안부짧고 이목구비 오밀조밀 모여있어야돼
19:14 l 조회 11
옷 정보 잘 찾는 익 있어? 이 옷 좀 찾아주라..🥺
19:14 l 조회 18
요즘 인기있는 남배들 중간이 없다1
19:13 l 조회 33
옌스옵 정말 잘생기지 않았음?
19:13 l 조회 36
어떤돌 30대 중반같다2
19:12 l 조회 55
내 최애 어떤 팬이랑 아는사이인거 맞는것 같음1
19:12 l 조회 50
러브버그 작년엔 어딜가나 진짜 길바닥에 시체가 너무 심해서1
19:11 l 조회 23
박지훈 눈은 대놓고 겉쌍인가?1
19:11 l 조회 29
사람들이 맨날 화나있고 욕하는것만좋아함
19:11 l 조회 15
익들아 다이소 알바는 어떤 편이야??2
19:11 l 조회 36
오늘 장하오 팬싸 컨포 착장이다6
19:10 l 조회 33 l 추천 2
연하남 나오는 웹툰이나 웹소 추천해주실분...2
19:10 l 조회 20
리센느 리브랑 메이 진짜 합 안맞는구나 ㅋㅋ1
19:10 l 조회 115
실제로 18살 차이나는 커플 본적있음??9
19:10 l 조회 45
아 인티 중간광고 길이 길어져서 짜증나네 ㅋㅋㅋㅋ
19:10 l 조회 7
OnAir 악성 개인 팬 이러넼ㅋㅋㅋ
19:10 l 조회 7
남돌들 똑같이 못생겨도16
19:09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