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261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0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나에겐 현재진행이고 제일 재밌는데 누구 하나가 옮겨갔다는 이유로 망한 취급 받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망한 취급하는 사람들이 잘못된거 아닌가 항상 이런경우보면 작가탓하는 사람들 있어서 안타까움(쓰니가 작가탓했다는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작가탓은 안함 근데 이런 거 한두번 겪는 일 아니다 보니 리네이밍 자체에 좋은 기억이 없어서 꺼려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지금 핫한 틧 인용알티만 봐도 뒷목 잡는다 온리전 두달전에 성대하게 얼엿거든요...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것도 있긴 한데... 그래도 이건 그렇게 큰 이유는 아니라서 안적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근데 둘다 겪어봤는데 옮겨온 쪽보다 전에 있던 쪽에서 더 짜증나긴 함.... 윗댓처럼 망한 취급 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갑자기 머리채잡히는데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이도저도 아닌 간잽 잡덕들 신나게 말 얹으면서 작가 전판 치고 현판 물 흐리고 이런 것들이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말하면 이거 맞음 지금 주어는 아닌데 우리 판에서 탑으로 꼽히던 작가도 아니었는데 그 사람이 리네이밍해서 갈아타는 판 알려지면서 망한 판 취급 받는 거 기분 나쁨 그 사람은 맨날 갈아타는데 왜 우리가 그런 취급을 받아야 되는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기서는 아무도 그런 취급안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리네이밍 플타서 적은 건데...? 주어 없는 글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ㅋㅋㅋㅋㅋㅋ 난 진짜 싫어함 실제로 그렇게 치는 애들 넘 많이 봤고 겪었어서
참고로 지금 무슨 플인지 몰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이상형 좀 봐도
23:31 l 조회 1
그 조합 넴드들 다 한멤프산데1
23:30 l 조회 19
자기 최애가 모두의 왼이라는 감성도 못참겠음
23:30 l 조회 19
식단 조절한다고 차지키 만들었는데1
23:29 l 조회 16
어떻게 안건호는 수영선수 출신이라는 설정까지 가진걸까?
23:29 l 조회 11
동갑 아이돌 보고 정병 먹는 경우가 많나5
23:29 l 조회 26
이래놓고 올라가면 도파민 ㄹㅈㄷ겠다2
23:29 l 조회 26
아니 그만 좀 해 진짜 그룹에 한을 처 드셨나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7
23:29 l 조회 91
95년생까지 영크크래4
23:29 l 조회 61
모기 한마리 잡았더니 또 한마리 소리내서 다니네
23:28 l 조회 6
재현이는 진짜 왜이럴까3
23:28 l 조회 64
오늘 투어스콘에 셉 민규승관 sbn님 오셨는데1
23:28 l 조회 28
걍 뭐만 하면 너네 너네 하면서 상대를 정해놓고 싸우는데3
23:28 l 조회 43
우리동네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모기가 진짜 없다4
23:27 l 조회 24
정.병은 관심을 제일 좋아해서 관심주면 안 됨
23:27 l 조회 12
원아페 양도 받을 몬드 있을까?
23:27 l 조회 30
성한빈 가짜하네스 모야
23:27 l 조회 20 l 추천 1
미디어 [밥묵자/꼰대희] 부산호소인 사투리 고치러 온 거제소녀와 신라공주(feat. 리센느 원이, 제나)
23:27 l 조회 5
은석 하지하지마 잘한다7
23:26 l 조회 64
타커뮤에서 본 댓글인데 손흥민 관련3
23:26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