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261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0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나에겐 현재진행이고 제일 재밌는데 누구 하나가 옮겨갔다는 이유로 망한 취급 받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망한 취급하는 사람들이 잘못된거 아닌가 항상 이런경우보면 작가탓하는 사람들 있어서 안타까움(쓰니가 작가탓했다는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작가탓은 안함 근데 이런 거 한두번 겪는 일 아니다 보니 리네이밍 자체에 좋은 기억이 없어서 꺼려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지금 핫한 틧 인용알티만 봐도 뒷목 잡는다 온리전 두달전에 성대하게 얼엿거든요...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것도 있긴 한데... 그래도 이건 그렇게 큰 이유는 아니라서 안적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근데 둘다 겪어봤는데 옮겨온 쪽보다 전에 있던 쪽에서 더 짜증나긴 함.... 윗댓처럼 망한 취급 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갑자기 머리채잡히는데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이도저도 아닌 간잽 잡덕들 신나게 말 얹으면서 작가 전판 치고 현판 물 흐리고 이런 것들이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말하면 이거 맞음 지금 주어는 아닌데 우리 판에서 탑으로 꼽히던 작가도 아니었는데 그 사람이 리네이밍해서 갈아타는 판 알려지면서 망한 판 취급 받는 거 기분 나쁨 그 사람은 맨날 갈아타는데 왜 우리가 그런 취급을 받아야 되는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기서는 아무도 그런 취급안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리네이밍 플타서 적은 건데...? 주어 없는 글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ㅋㅋㅋㅋㅋㅋ 난 진짜 싫어함 실제로 그렇게 치는 애들 넘 많이 봤고 겪었어서
참고로 지금 무슨 플인지 몰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어케든 갓음 좋겟음 제발2
2:58 l 조회 12
인스타에서 광고하는 숏폼 드라마 보고 여주 트와이스 지효 닮았다 생각했는데
2:58 l 조회 15
투어스 도훈 게임캐릭터 같다
2:58 l 조회 6
영지 뭔가 차쥐뿔하면서 점점 내향적이게 되는거같지않아?11
2:50 l 조회 281
같소속사 선배 유무 ㅂㄹ 알 바 아니었는데10
2:50 l 조회 95
나도 어렸을때 마플 심하게 달리는 쪽이었거든1
2:49 l 조회 39
신유 흑발하고3
2:49 l 조회 48
진짜 개빡친다1
2:49 l 조회 81
아니 근데 일투 응모 했다가 여러곳 되면
2:47 l 조회 30
새로찾은 최애 덕질하는데 느끼는게많아3
2:46 l 조회 78
팬들 불만을 여기 저기 표출해야 회사가 알아먹는다고 생각하는 같팬들이 있음..6
2:45 l 조회 82
계란구름라면은 진짜 ㅇㅈ이야6
2:45 l 조회 165
모기 왜케 많냐3
2:43 l 조회 35
사람들 표정, 말투에 쉽게 휘둘리는 사람보면3
2:43 l 조회 60
하투하 레몬탱 지우 왤케 귀엽지1
2:43 l 조회 20
박ㅈ훈 최근에 입덕해서 판에 있는데6
2:39 l 조회 129
휴 일콘 응모햇다
2:37 l 조회 30
버블 최애만 했을때랑 여러명 구독 했을때 차이점6
2:36 l 조회 165
그룹 탈퇴했다고 팬들이 나서서 조롱롤 돌리는거 무섭네13
2:36 l 조회 176
와 오랜만에 짹 들어갔는데
2:35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