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262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플타게 되면 작가에 대한 억측 나오고 선넘어서 이걸로 플타는게 싫음 (난 리네이밍작 좋아하지 않아서 안 봐 -ㄱㅊ / 왜 리네이밍을 하는거지ㄱㅋ? 인기만 날로먹으려 하나ㅋ - 무례) 지금 플도 허락받았고 기존작=지금작 동일작가인 모양인데 문제될거 없잖아 

작가들은 이렇게 여기저기서 플타는것부터가 스트레스일듯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어찌됐든 그냥 본인 창작물 본인이 활용하는데 말얹는거부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싫은 건 이해함 근데 잘못했다는 식의 글 원망하는 글들이 꼭 올라오던데 그게 이해 안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나도 딱 이거야
솔직히 싫다에서 안 끝나잖아 인기 쉽게 얻으려고 그랬다 하고 새 글은 쓸 줄 모르냐고 하고 리네이밍플타면 이런 내용 안 본 적이 없음
가끔은 작가 잘 알지도 못하면서 카더라까지 나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가 ㅇㅍㅅ 탈빠한 이유
0:49 l 조회 1
정말 내가 좋아하는 얼굴과 분위기다 ㅈㅇ 원빈
0:49 l 조회 1
그러고보니 임ㅇ웅 팬덤 스밍안하나..???
0:49 l 조회 2
미친여자 아니고 슬픈여자입니다 이거 왜케 웃기지ㅋㅋㅋ
0:49 l 조회 2
라이즈 All of you 노래 좋음
0:49 l 조회 3
요즘 돌들이 많이 하는 이지 챌린지
0:49 l 조회 5
뭐 꿀팁 같은거 알려주면 초치는 댓글 왜 다는거임
0:49 l 조회 3
걍 올려치기 내려치기 없이는
0:49 l 조회 8
내년이 소녀시대 20주년이래
0:49 l 조회 3
껌 리믹스가 머리에서 안떠나
0:48 l 조회 2
근데 난 그 게티짤보면서 너무유명한사람팬인것도 참 정병오겠다싶어
0:48 l 조회 17
배에 왕자 복근 먼가 신기해ㅋㅋㅋ2
0:48 l 조회 21
스트레스받을사람 드루와
0:48 l 조회 7
헥.. 짹에서 예지 스텝이랑 부딪힌 영상 봤는데
0:47 l 조회 72
여름이 평생 이 날씨면 자동으로 환경운동가 되겠네
0:47 l 조회 12
난 그냥 덕질을 혼자함3
0:47 l 조회 17
전정국 남의나라가서 뭐하냐.......6
0:47 l 조회 18
요즘 멜론 스밍 다들 안하는 추세인가?5
0:47 l 조회 23
마플 꺼두고 살다가 켜봤더니 넘 어지러움
0:47 l 조회 4
엠카 방점 기준이 뭐야?
0:4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