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5093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90
이 글은 5년 전 (2020/11/17) 게시물이에요

부부 생활 하면서 안재현 가스라이팅

쌩판 관련 없는 타배우한테 염문설 씌움

안재현은 일부러 아무에게도 피해 안 가게 하려 침묵하는데 혼자 왁자지껄

배우자가 있는데도 자기 전남친들 이야기 엮어서 소설로 내 출간

그래놓고 안재현 전여친 사진 보고는 노발대발 화 내면서 몇 시간동안 안재현 집에서 쫓아냄

연예계 뜬다면서 계속 방송 나오고 인터뷰로 계속 언급


난 갠적으로 보기 싫은데

오히려 피해자인 안재현은 방송활동도 못하고 침묵 중이잖아

12

대표 사진
익인173
타여배우한테 피해끼친 것 사과했어...? 진짜 이일이 제일 에바녔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번에 예능나왔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본문 다 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부부사이는 정말 둘만 아는거라 제3자가 겉모습만 보고 이러쿵 저러쿵 할 수 없긴한데.. 난 솔직히 중립이라.. 둘이 대화를 제대로 나누거나 상담을 받았으면 이렇게까지 안좋게 헤어지진 않았을거 같단 안타까움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근데 결혼하자한게 신기하긴함 구혜선은 결혼생각 없었다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오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신혼일기에서 구혜선이 먼저 결혼하는거 어때? 이랬는데 안재현이 나 결혼을 안해봐서....라고 얘기했다고 일화풀길래 구혜선이 먼저 결혼하자고 한 줄 알았는데....? 안재현이 먼저 결혼하자고 했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결혼을 안 해봐서ㅋㅋㅋㅋ이거 좀 뻘하게 웃기네ㅠㅠ분위기는 안 웃기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ㅋㅋㅋㅋㅋㅋ 맞아 나도 본방볼 때 웃겼어....되게 재밌게 봤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내가알기론 반대였다고본거같은데 그래서 구혜선 부모님한테 허락받고어쩌고한거라고
아니면알려주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찾아보니까 내가 얘기한 부분은 뭔가 연인사이에서 오가는...? 결혼 얘기 한거고 익인이가 말한것처럼 본격적인 결혼얘기?는 안재현이 꺼낸건가봐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오히려 안재현이 안타까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부부사이 일은 부부만 안다는 거 ㅇㅈ 근데 가만히 있다가 대중들한테 불륜녀 이미지 찍힌 여배우 무슨 죄야 진짜...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안재현 진짜 응원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진짜 보기 싫음 거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보면 구혜선 쉴드치는 사람들은 >궁예<로 쉴드치고 안재현 쉴드치는 사람들은 구혜선이 말한 거랑 안재현 디지털 포렌식에서 나온 객관적 결과로 쉴드침 이것만 봐도 누가 진짜 피해자인지 보이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나 구혜선 옹호한거 맞는데
안재현이 다른 도시에 집 얻어서 나가고
사이 멀어진거
포렌식에 다 떴어!
다 보고 얘기하는거얌
구혜선이 우울증 가스라이팅 한것도 다 봤다고 썼오
피해자 자체는 안재현 맞아
근데 애초에 원인제공은 구혜선이 아닐거 같다는 거지!
어차피 당사자아니면 다 모르고 어차피 남 이혼얘기에 다 궁예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지금도 궁예로 쉴드치고 있는 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그러니까 결론은 감정에 의존해서 옹호한다는거네 증거없이. 구체적인걸 추측한다면 당연히 너말대로 궁예지.원인제공관련 추측도 당근 궁예고. 근데 사람들이 궁예해서 지금 여자분 반응안좋은게 아닐텐데? 언론에 공개된 부분만, 딱 사실만 보고 - 본인이 sns에 한 남자분에 대한 주장이 다 거짓말이었으며, 이 거짓말로 인해 한 사람이 매장될뻔했고. 또 아무상관 없는 여자배우분한테 염문설 씌워서 주장했고 증거있다고 했지만 결국 그것도 거짓말이었지.
부부사이 일 깊이 들어가서 궁예안하고 저부분만 보고 판단하는 사람이 많아. 저부분은 이미 너가 말한 포렌식에 다 나와있고 언론에 공개된 사실이지
너가 윗댓에 여기 모든 사람들 편협하고 궁예한다고 썻지만 글쎄..? 증거없이 감정적 판단말고 객관적 증거보고 이미 공개된거만 보고 판단내린거에 궁예가 있나?
그리고 너도 여자분이 여자배우분에게 잘못했고, 가스라이팅도 잘못한거라면서 왜 댓쓴사람들 모두를 궁예,편협한 사람 취급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555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근데 애초에 원인제공은 구혜선이 아닐거 같다는 거지! 이 말부터가 니 궁예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8
근데 애초에 원인제공은 구혜선이 아닐거 같다는 거지!
-> 이글 댓글중 제일 궁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옹호입장은 아닌데 굳이 구혜선 관련글마다 악플다는 사람들이 더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부부일은 당사자가 아닌 이상 다 모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첫번째는 뭐뜬거있어?!!나첨알앗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안재현의 우울함이 원래 너 인생 자체가 우울하기 때문이다 식의 너가문제야 화법썼더라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여초에서는 ㄱㅎㅅ 올려치기 하길래 좀 신기함 나는 가해자로밖에 안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나도 ㄱㅎㅅ 왜 안타깝게 보는지 이해안됨 앚ㅎ은 지금 누구때문에 잘 나오던 예능도 못나오고있는데 연예계 은퇴한다면서 계속 예능나오고.. 그리고 부부사이는 둘이서 조용히 해결해야지 ㅇㅈㅎ은 조용히 해결하려고 가만히 있는데 ㄱㅎㅅ은 맨날 인스타에 올리고 ㅇㅈㅎ은 그럴수록 더 조롱당하고 욕먹고... 그냔 가해자로밖에 안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구혜선 진짜 뻔뻔해 불륜저질렀다고 했으면서 그거도 다 거짓말이였으면서 사과하나도 없고 요즘에도 인터뷰마다 안재현 언급하고.. 그냥 안재현에대한 배려가 너무 부족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나한테는 그냥 가스라이팅한 가해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ㅇㅈㅎ 불쌍해 활동 열심히 했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진짜 조용히 있는 사람만 욕먹고 ㅜ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ㅇㅈ.. 부부일 모른다지만 표면적으로 보면 ㄱㅎㅅ 잘한거 하나 없는거같아.. 일도 그분이 제일 많이 키우신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8
본문다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ㅁㅈ 그냥 상대방 배려 하나도 안 하고 방송에서 입 놀리는게 나는 제일 싫고 별로라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부부 관련된 건 모른다 부부 관련된 거만 빼도 ㄱㅎㅅ이 성급하게 굴었어 ㅇㅈㅎ도 안타까운데 타 여배우는 무슨 잘못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난 저 부부일은 아무 상관없고 어차피 둘 얘기는 아무도 모른다고 생각해서...그 배우한테 사과만 하면 좋겠다라는 생각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나도.. 솔직히 둘 일은 잘 모르겠고 피해입은분한테 사과만 했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6
그 부부 사이 일은 내 알바 아닌데 구혜선이 얼척없는 이유는 지들 일에 생판 상관도 없는 배우 이미지 나락으로 떨어뜨려놓고 사과도 없는거임 진짜 레전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본문 다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난 딱히 안재현이 불쌍한지 모르겠고 구혜선도 불쌍한지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22 꼭 한쪽이 불쌍해야하는것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본문다받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4
본문 다 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맞아 자기들끼리 해결하지.. 그리고 원래도 ㄱㅎㅅ허언증 이미지 있어서 안좋게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난 걍 중립..둘만의 사정은 아무도모르는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잘모르겠당.. 사람 일 자세히 모르는데 함부로 말하기 싫어 개인사는 개인사 가족사는 특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4
진심 안재현 한창 물들어오고 있었는데 그냥 다 끊고 조용히 지내잖아,,ㄱㅎㅅ 방송 나오는 것까진 사람 생각이 바뀔 수도 있는거니까 걍 그러려니해도 자꾸 언급하고 연상갈만한 내용 말하고 언플하고 그게 진짜 너무 배려가 없음 그만 좀 놔줬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기사에 뜬 증거만 봐도 안재현이 피해자인거 알겠던데 안재현만 불쌍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진심 여자라서 ㅌㅍㅁ가 쉴드쳐주는 꼴이 너무 웃김 성별 가르지 말고 팩트만 보자고 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ㄴㄷ 다 받음 진짜 안보고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솔직히 말하면 반대였으면 부부사이의 일이지~ 하고 중립 박는 사람이 있었을까 싶네 그리고 본인이 다 대중들한테 얘기 했는데 뭔 둘만의 사이의 일이야 이미 거짓말한것도 들통난 마당에 쉴드 진짜 꼴도 보기 싫음 자꾸 피해만 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가스라이팅에 불륜 루머유포가 어딜봐서 둘만의 일이야 엄연히 피해자가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아니 근데 오늘 본 결혼식 어쩌구 기사도 솔직히 ??스럽고 게다가 인별에는 키 작은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그랬다며ㅋㅋ왜 굳이 긁어 부스럼 만드는지 의문ㅋㅋ게다가 연예계 은퇴한다고 한지 얼마나 됐다고 방송 나오는것도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부부사이 일 왈가왈부 안 하길 바라면 애초에 조용히 처리했어야지. 가만히 있던 사람 들쑤시는 거 아니고 당사자가 한 얘기만 가지고 말하는 거잖아. 그리고 가스라이팅은 일종의 폭력 아닌가. 그렇게 치면 독박 가사 독박 육아 다 부부사이 일인데 왜 비판함... 당사자가 문제 없더래도 가스라이팅 같은 건 제삼자가 문제 삼아줘야한다고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지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갑임 ㄹㅇ... 왜 보는 내가 지긋지긋한건데요 결혼도 안했는데 이혼하고 싶어지고 이혼 안되면 별거하고 싶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옛날옛적부터 좀 사람이 독특한 본인만의 세계가 있구나 생각했는데 그게 일련의 사건들을 보면서 부정적인 방향으로 표출되면 주위사람들이 고통받는구나 생각함... 걍 단순히 4차원이다 엉뚱하다 이런게 아님ㄹㅇ 긍정적으로 표출되면 힐링받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ㄱㄴㄲ 나 디패보고 충격먹었어 안재현 약 먹고 방송도 못나오고 불쌍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ㄹㅇ...드라마 제작발표회때 진짜 식은땀 흘리고 너무 안타까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안재현 진짜 잘 되라 응원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부부사이일 잘 모른다는건 무슨소리지ㅋㅋㅋㅋ
부모자식사이일은 그럼 뭘 잘 아나? 연인사이는? 도대체 저 말이 왜 중립의 변명이 되는지 모르겠음
이 정도 증거가 나왔는데도 아직 몰라 난 중립지킨다 이러는 건
피해자에 대한 2차가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걍 허언심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쉴드치는 사람들 가만보면 전후사정 다 갖다버리고 이혼당한 여자에 감정이입해서 난리치더라 걍 다 불쌍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구혜선 ㅎㅇㅈ으로 유명했고 안재현이랑 결혼하고 신혼일기 나오면서 대중한테 이미지 엄청 좋아진 건 사실 아닌가. 근데 그 이미지 발로 다 걷어찬건 본인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ㅇㅈ 본문 다 받고 댓글도 구혜선 옹호하는 댓글 빼고 거의 다 받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안재현이 방송활동 안하는게 구혜선탓은 아니지 그냥 자기 선택ㅇㅇ 구혜선은 방송하는걸 선택한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관련없는 타배우한테까지 피해가게한점은 비판받을만한데 그거 말곤 뭐ㅋㅋㅋ다들 제3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안재현이 방송활동 못하게 된 원인이 구혜선인데 뭔.. 누가보면 안재현이 아무런 구설수도 없었는데 방송 잠깐 쉰다하고 쉬는줄 알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안재현이 지금 당장 방송활동을 해도 아무 문제 없다고 본인이 안나오기로한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그 당시에 방송을 못하게 만든 장본인이 구혜선이잖아ㅠ 포렌식 나오고 반응 바뀐거지 안재현 그때 욕 엄청먹었어 지금도 ㅌㅇㅌ는 안재현 조리돌림 하는거 개심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솔직히 구혜선도 욕 안먹은거 아니잖아 일부 여자라는 이유로 아묻따 쉴드치는애들 빼면 걍 둘다 욕 엄청 먹었어 지금 현재는 구혜선 관련 글만 올라와도 악플 몇백개가 우르르 달리는데ㅋㅋ걍 내 생각이 그렇다는거야 구혜선은 방송활동을 하는걸 선택한거고 안재현은 안하는걸 선택한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258에게
애초에 안재현은 안먹어도될 욕을 먹은거잖아 구혜선때문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259에게
그래그래 알겠어 우리 둘이 생각 다르니까 그냥 지나가는게 나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258에게
웅웅 넌 좀 객관적으로 봤으면 좋겠어 아닌척 한쪽으로 치우친거 너무 잘보여 지나갈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259에게
ㅋㅋㅋㅋ내가 댓글에 언급한 그런 애들 취급받는건 좀 억울하다ㅋㅋ근데 내가 이렇게 말해도 안믿겠지 누구 하나 편드는 입장 아닌디 알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음 안재현 드라마 제작발표회 때 모습보면 땀을 ㄹㅇ 홍수처럼 쏟아냄 안하는 게 아니라 정상적인 활동이 어려워보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넌 누가 너 사생활 거짓말로 폭로해서 정신병 걸릴정도로 몰아붙여져도 사회에 복귀하는게 선택적인 문제가 되는 강심장인가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안재현도 안불쌍하고 구혜선도 안불쌍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9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난 둘 다 별로... 내 알 바는 아니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솔직히 부부사이의 일은 제3자는 모른다는 말 백퍼 동의하구..
여배우한테 피해준 그런 것만 좀 그렇고 나머지는 뭐 둘다 책임이 있다 생각해서 걍 똑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부부 사이 일은 모른다 이 말은 서로 사랑이 식고 이런 부분이라고 생각하고 인터넷에 공개되고 서로 물고 뜯던 전개는 압도적 ㄱㅎㅅ 원인이라 보기 껄끄럽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8
타 여배우 염문설에 휘말리게 한게 최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둘 다 똑같다는 사람들한테 이유 말해달라하면 객관적잌 이야기 1도 안 나옴 ㅋㅋㅋ 우리는 모르지 뭐 하면서 뭉뜽그리고 다 궁예파티임
왜일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2 답답하다 ㅋㅋㅋㅋ 안재현 구혜선 일 초반에 터졌을때도 이렇게 반응 해주지 안재현 거의 매장수준이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나도 너무 뻔뻔한거 같은데 막 찬양하듯이 말하는 사람도 있더라ㅋㅋㅋㅋㅋ이혼 흠 아니라고 새출발 하라고 막 응원하고ㅋㅋ노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누가보면 이혼때문에 사람들이 욕하는 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2
부부끼리 갈등생기고 그래서 이혼할수 있음 남들이 부부사이에 일어난 일에 대해 뭘 알아. 근데 한쪽이 먼저 대중들한테 폭로식으로 상대방에 대해 허위가 섞인 비난을 했고 대중한테 궁예거리를 던져줌 그게 상대가 원하지않았는데도. 이혼은 흠 아님 근데 그 과정에서 상대 상처주고 제 3자한테도 피해주면 그건 흠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2
지금 사람들이 여러가지로 궁예하는거 구혜선은 자기가 벌여놓은 대가인데 안재현은 그냥 피해자임 안재현 초반에 편들어주는 사람 없이 욕먹고 욕안하는 사람은 그냥 중립이였는데 두 사람 다 말들어봐야한다고 하면 그게 중립이냐 편드는거다 욕먹고 그거 누가 만든 상황이였는데 피해자들한테 사과도 없이 방송 나와서 행복한거보면 좀 황당한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3
아직도 문자 공개한거 거짓말이라고 소속사 사장이랑 친해서 ㅇㅈㅎ측이 본인들 유리하게 기사냈다 라고 하는 사람들 많더라.. 트위터가면 남자라서 욕하는 사람들도 많고.. 이걸 왜 성별싸움으로 가는지도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4
티비보다가 구혜선 나오는 거 보니까 진짜 대단하다 싶던데 얼마나 뻔뻔하면 그런 행동을 해놓고 저렇게 방송에 나오나 싶고... 열심히 보던 프로그램이더라도 구혜선 나오는 순간 그 프로에 대한 정이 확 떨어져서 다신 안보게 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5
여자분 옹호하는 애들아 너희는 그럼 여자분이 남자한테 했던 가스라이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니? 진심 묻고 싶다. 반대의 상황이 됐다면 이렇게까지 옹호할 수 있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6
구혜선의 태도가 그 문자 몇개보는 나도 힘들게하던데...
그리고 거짓말해서 선동하려하고 그냥 안재현 보내려고 하는거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6
뭐 더이상 섹시하지않다 이런 얘기도 구혜선이 죄없는 여배우 잡아가면서 거짓말해서 신뢰감도 없어....ㅋㅋ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셈 이제 팬미팅 본확 안하나?
19:36 l 조회 2
연준 이거 피 나는거야???
19:36 l 조회 4
세은 단발 예뿌다
19:36 l 조회 5
리쿠 생카 홍대에만 40개가 넘네
19:35 l 조회 12
물에 전기 통하면 진짜 걍 바로 즉사던데
19:34 l 조회 49
와 에이나 염색하니까 못알아보겠다
19:34 l 조회 18
덕질하면서 난 열애설로 탈덕잘못느끼겠던데7
19:34 l 조회 31
앳하트 노래 살짝 큐피드 느낌난다
19:33 l 조회 6
위시 보밋걸 오댕즈 페어 너무 좋다1
19:33 l 조회 11
소통이 생각보다 중요하구나1
19:33 l 조회 26
엑소 진짜 웃기는 그룹
19:33 l 조회 11
난 러브버그는 그렇게까지 싫지 않아2
19:33 l 조회 28
트위터 파딱들 자꾸 뭔 말도안되는 면접썰 푸는거 개짜증나네1
19:32 l 조회 23
장터 오늘 8시 놀 엔드림 용병 구해요!! 6
19:32 l 조회 35
다들 핫한 신곡 어디서 들어? 탑백 쭉 훓어? 팝송은?
19:31 l 조회 19
팬싸 여신 레전드네
19:31 l 조회 78
러브버그 이름 이제야 이해함6
19:30 l 조회 125
슬랑이 많이 있는데 또 사고 싶다ㅠㅠ
19:30 l 조회 12
텀블러 빨대 구멍이 안들어가는데2
19:30 l 조회 28
인스파이어 팬미팅 너네라면 어디 갈래?10
19:29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