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70966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3
이 글은 5년 전 (2021/2/13) 게시물이에요
누가봐도 k 저고리임  

앞으로 이런 인식 고쳐나가자 진짜루

[잡담] 블핑 한복 리폼했을 때 한복 맞니? 일본풍이다 플 진짜 심했음 | 인스티즈

[잡담] 블핑 한복 리폼했을 때 한복 맞니? 일본풍이다 플 진짜 심했음 | 인스티즈

[잡담] 블핑 한복 리폼했을 때 한복 맞니? 일본풍이다 플 진짜 심했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우리의 한복 더 알리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왜 나서서 왜색이라고 검열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시봐도 진짜 대박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솔직히 그때 진짜 짜증낫음
블핑을 까고싶은건지 한복을 모르는건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좋아하는 유튜버도 생활한복 입고 메이크업 했을때 왜색 짙다고 엄청 욕먹었었음.... ㅜ 무슨 빨간색만 들어가면 일본같다고 하는건지 속상해 진짜 지금부터라도 안그러면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생각해도 난 그룹 견제에 일부분이었던거같음
그룹견제에 나라를 파는애들 많아서 ㅋㅋㅋ
아니면 조선족이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견제인거 다 보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국 골져스 뷰티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이렇게 한복 알릴 수 있는ㄱ 얼마나 좋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국인이 나서서 일본풍이라고 하는거 넘 창피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복 공부하는 사람인데
그 때 암만 한복 맞다고
하나하나 다 얘기를 해도
아니래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다들 원단 무늬 보고 그런건가 누가봐도 저고린뎁쇼 실과랑 기가 시간에 다들 뭐했나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나 저거 진짜 그 때도 댓 달았는데 동정 깃 여밈 방식 다 한복양식이고요~ 사용한 자수 같은 것도 다 한복에 쓰는 거~ 한복사 공부해보면 저 양식이 어떤 양식인지 알 수 있다고.. 진짜 그 때 너무 답답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흐ㅠㅜ 진짜 너무이쁘다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이쁜데 어디가 일본풍이란거야ㅜㅜ블핑 더더 잘됐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딱 봐도 앞구르기 히면서 봐도 한국풍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가 왜색이라고 검열할수록 외국인들이 기모노라고 오해할 듯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일본풍이라 했다고? ㅋㅋㅋㅋㅋㅋzzㅋㅋㅋㅋ그건 너무 막눈인듯;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 옷에서 어디가 일본풍이 나는 건지 멀리서 봐도 한국풍인데 옷 볼 줄 모르는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누가봐도 한복 아니였어? 난 저거 보자마자 헐 한복이다 이랬는데 기모노 소리에 일본풍에 별 소리 다 나오는거보고 좀 놀랐었음.. 그때도 너무나도 한복인데 왜 왜색이니 일본풍이니 그러냐고 그랬다가 답댓으로 뭐라뭐라 한소리 들은거 생각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저거 생각하기싫은데 솔직히 ㅇㅈ ㅋㅋㅋ
개웃긴게뭔지알아?블랙핑크 일본인 팬들몇명이나 하유라잌댓 뮤비리액션하면서 한복나올때 "한국전통의상"이라고언급까지하고 막 한복입고 댄브할때 감탄사난발하는데
한국사람들이 앞장서서 기모노라고 땅땅 하고
왜 멀쩡한한복안입고 한복훼손하냐고 바락바락우겨쌈ㅋㅋㅋㅋㅋㅋ 개짜증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제니랑 로제 저옷만드신분이 한복 전문디자이너분이시고 인터뷰영상보면 한복은꾸준히 시대별로 변해왔고너무나쁘게바라보지말아달라고 당부까지하시는데 자기들이뭘안다고진짜ㅋㅋㅋㅋ순수 우리문양
우리한복맞다고 여럿 한복디자이너분들이 해명영상까지올리고ㅋㅋㅋ진짜 창피해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복디자이너가 참다참다 고소한다고하니까 입 싹닫고 댓삭한거 개웃김ㅋㅋㅋ나라위에 까질하는거 안쪽팔린가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세상에 있어서 안될 실험 best3
15:03 l 조회 1
남아공전 선수 선발 라인업 왜 저따구로 짠거임?
15:03 l 조회 4
근데 국대출신이면 경기 흐름을 더 잘 알아지않아?
15:03 l 조회 6
정보/소식 윤두준 | 대한민국 VS 멕시코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입중계 요약본
15:03 l 조회 8
와잠만 코루티스 제임스 이거 찐으로 의스키로 병나발 부는거야?
15:02 l 조회 5
정보/소식 윤두준 멕시코전 입중계 요약본 !!!
15:02 l 조회 17
월드컵 중간에 경질되는 경우는 없나? 4
15:02 l 조회 10
손흥민 나이 어쩌고 하는 거 나만 이 생각한 거 아니구나1
15:02 l 조회 40
정보/소식 다음주 소나기 기승…기상청 "역대 세 번째 '7월 장마' 가능성"
15:02 l 조회 19
전반에 그냥 손흥민 넣었으면 어땠을까2
15:02 l 조회 18
오른쪽 이분 나잔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15:01 l 조회 51
아 그냥 탈락하고 한국이나 오시길1
15:01 l 조회 11
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1 l 조회 32
박지성은 왜 해버지야??7
15:01 l 조회 62
그냥 속상함
15:01 l 조회 11
헌터퐝 << 이 유튜버 유명한 사람이야?4
15:01 l 조회 28
홍 욕먹을거 태산인데 애초에 손흥민 벤치에 둔게
15:01 l 조회 13
손흥민 이강인의 시간이 이렇게 흐르는게 제일싫음
15:00 l 조회 35
아니 왜 응원한다는 사람들한테까지 비꼬냐ㅋㅋ1
15:00 l 조회 23
아니 지는것만 안하면 되는건데 그게 그렇개 어려워?1
15:0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