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정국이 영어발음 너무 좋아..
— 구‧₊˚ (@1GUGU7_) February 19, 2021
숫자 세고 feel better < 기절 pic.twitter.com/dvH0TLbPQU
요즘 근황에 대해서 토크 하는 중,
— 꾹첼🐰 (@97JK_ee) July 26, 2020
🐤 정국씨는요?
🐰 저는 시원스쿨 하고 있습니다~!(쾌남 pic.twitter.com/S1Qt9Q4y2j
정국이 영어 발음 봐 ..
— 따정 (@ddajung_97) August 30, 2020
진짜 킹갓슈퍼꾀꼬리 영어 잘해요 어쩌구 pic.twitter.com/mLGnG4RLGB

인스티즈앱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