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065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9
이 글은 5년 전 (2021/3/24)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저렇게 브이라인이지.. 

유라이크 필터 100먹인것처럼 생겼다...

[잡담] 와 카리나 얼굴형 진짜 실화니..? 그냥 빗살무늬 토기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얼굴형 진짜 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라이크 100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리나 볼때마다 진짜 이쁘게 깐 찐달걀 느낌나 달걀 뾰족한부분이 턱이고 달걀 똥그란부분이 두상 이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진짜 현실감 없다 입술도 왤케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생님... 펌... 풀어주십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https://instiz.net/pt/6944157 여기서 저장하면 된다! 인포글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풀었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목구비 얼굴형에 비율까지...부릅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굴형이 넘사벽으로 예뻐서 상대적으로 눈코입 언급이 별로 없는데 눈코입도 미친듯... 너무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턱 무슨일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코입 모양은 바꿀 수 있겠지만 위치는 바꿀 수 없지 진짜 타고 났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게 가능해??? 진심 턱 너무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예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GIF
첨부 사진얼굴형 사기야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얼굴형유라이크 100이라는거 진짜인정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카리나가 유라이크 100 하면 턱이 없어지는 거 아니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우째 저래.... 짱예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얼굴이 짧은데 뾰족한 거 신기해 저렇게 브이라인인 연옌들 보면 약간 하관 길던데.. 짧으면 동그란 사람이 많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너무 예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떻게 하관이 저렇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왕..거꾸로보면 계란인데 완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홀로그램..? ai보다도 더 ai같아...이게 가능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달걀형 아니고 메추리알형.. 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Ai 왜 만들었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 너무 신기해 ㅠㅠ
나랑 정반대야...
사각사각 넙대대 인간인 나랑은 ㅠ
다른 인종인것같다 ㅋ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대박적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ai보다 더 ai처럼생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100프로 했을 때 얼굴형인데?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얼굴 눈 눈썹 코 입술 두상 피지컬 걍 다 이쁘다 진짜 확 끌리게 생겼어 너무 이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하관 진짜...신기할 정도로 잘 빠졌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ㅜㅜ진짜 메추리알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부러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관 진짜 신기하다 티저사진 떴을때 사람들 다 하관 포토샵 너무 심한고아니냐해스네 그냥 그렇게생긴거엿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개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천서진 딸래미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이카리나보다 더 AI가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실제로 한번 봐보고 싶다 실물이 더 예쁠 거 같아 카리나 개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뜬금없지만 이름도 카리나네.. 이름도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얼굴작은데 눈은 또 엄청 크다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별명 빗살무늬토기엿는데 나한텐 욕이였는데...ㅜ 왜 나랑 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진짜 너무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예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신기하네.. 뼈 자체가 뾰족한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얼굴만 저렇다고 해도 놀라운데 심지어 몸매도 말이 안됨... 현실 불가 비주얼과 몸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경우의수 따지는거 겁나 구질구질 해져서 웃기다 ㅣㅋㅋㅋㅋㅋ
10:05 l 조회 4
OnAir 차라리 그냥 32강 시원하게 떨어지자
10:05 l 조회 3
브라질 골 넣을 때마다 춤 신나게 춰가면서 대승해줬으면
10:05 l 조회 3
멕시코 남아공전 생각하면 너무 답답해
10:04 l 조회 3
호주랑 파라과이
10:04 l 조회 4
일본은 모로코보다 브라질이랑 할만할거같은데
10:04 l 조회 10
정보/소식 현대 아반떼 풀체인지 공개1
10:04 l 조회 36
경우의수 도장깨기1
10:04 l 조회 68
저 경우의 수 표 무슨 빙고하냐 우리 ㅋㅋㅋㅋ ㅠㅠ
10:04 l 조회 12
일본 언론 바로 브라질은 할만하다 이러고있네 ㅋㅋㅋㅋ3
10:04 l 조회 23
조 1위로 가는게 좋아 2위로 가는게 좋아1
10:03 l 조회 14
32강 진출실패하면 계란 던지려나4
10:03 l 조회 18
정보/소식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경우의 수 업데이트 버전 ㄷㄷㄷㄷ13
10:03 l 조회 217
정보/소식 일본, 스웨덴과 비기며 32강 매치 브라질과의 경기 확정1
10:02 l 조회 44
OnAir 아씨 ㅋㅋㅋ축구 난민이래 ㅋㅋㅋㅋ
10:02 l 조회 36
모든 킹우의 수가 박살나고 있는걸 보니 32강 떨어질 운명이로다
10:02 l 조회 23
빅뱅 어제 시제석도 다 풀어버렸네?
10:02 l 조회 14
내가 진짜 ㅈ본은 응원 못함
10:02 l 조회 14
응 그래 한국 포기할게 대신 일본도 광탈시켜줰ㅋㅋㅋㅋ
10:02 l 조회 23
ㅌㅇㅌ 남미언니들 우리 32강을 너무 바라고 있음3
10:02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