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168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더보이즈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9
이 글은 5년 전 (2021/3/2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른 발라드형 사재기 가수들은 몰라도 아이돌중에서 사재기가 라붐만 있는것도 아닌데 누가 그냥 라붐 노래 좋다~글 한개만 써도 바로 마플로 도배됨 사재기 옹호도 아니고 라붐이나 라붐 다른 노래에 대한 조금이라도 호의적인 글 올라오면 바로 욕하는데 다른 사재기돌들한테는 안그러잖아 지금 플만 봐도 이젠 뭐 하다하다 친구인 연예인이 글 하나 올렸다고 이젠 그 연예인 생각없고 경솔하다고 욕하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라붐은 유난히 그런거 있음 ㅇㅇ 바로 어그로 끌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유팬무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예인 욕하는건 ㄹㅇ 어그로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그로라고 하기엔 경솔하다 생각이 짧다 이런 댓글에 22 33 44 동조댓 쭉 달리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지 라붐이 유하다는건 진짜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ㅇㅈ 유팬무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붐 유하다는건 진짜 모르겠음 유팬무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욕은 다 먹는데 라붐은 유독 매장시키려는 느낌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2 유독 너무 심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3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절대 지금처럼 플 타지는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나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아이돌 중에 제일 과하게 욕먹어... 그냥 얘네를 싫어하는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절대 유하지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라붐 유하다는데 ㄹㅇ 안유함
물론 난 라붐 노래 안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아예 매장시키고 싶어하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적당히해야지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무슨 악감정이 제대로 잇는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재기로 일 커지고 화제가 됐던 게 라붐이라 더 그런 듯 난 사재기 아이돌이 라붐 말고도 더 있었는지도 몰랐음. 그 이미지가 박혀버린 거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나만 그렇게 느낀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너무 무서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무팬유죄... 이해안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 그룹자체를 매장하고싶어하는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ㅇ맞잖아 난 여기 그룹에 악감정 넘치는 사람 많아보임 이 논란전에 반말논란 때도 그렇고 그때만 생각하면 진짜 불쌍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왜저러나 싶을 정도로 과해; 라붐이랑 안좋게 엮인적이라도 있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요키레스
9:46 l 조회 1
근데 어제 ㄹㅇ 선발명단만 제대로 짰어도
9:45 l 조회 8
이렇게된거 걍 일본져서 프랑스 만나라
9:45 l 조회 8
OnAir 반칙을 뭐 대놓고하네
9:45 l 조회 7
곽튜브 유튜브 뒤에 손흥민 아빠 나오는거 ㄹㅇ 개웃기네1
9:45 l 조회 24
OnAir 치지직 유료로 바꼈어?
9:45 l 조회 13
OnAir 와 진짜 비교를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다1
9:45 l 조회 13
허경환 유튭보는데 개깜짝놀람
9:44 l 조회 23
OnAir 홍명보가 책임지겠다 라고 했는데 설마 아시안컵도 가는건가3
9:44 l 조회 18
OnAir 일본 못이길거면 걍 져라1
9:44 l 조회 16
아니 이렇게까지 확률을 계산하고 있는게 너무 비참하닼ㅋㅋㅋ2
9:43 l 조회 16
이탈리아 원래 축구 잘하는 나라 아니였어?5
9:43 l 조회 29
OnAir 프랑스 브라질 누가 더 잘해?5
9:42 l 조회 37
OnAir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20
9:42 l 조회 118
호주 파라과이 둘 중 아무나 이겨라1
9:42 l 조회 23
OnAir 어차피 일본이 2골이상으로 못이긴다면 스웨덴 응원한다
9:41 l 조회 21
OnAir 반칙을 1분에 한번꼴로하네
9:41 l 조회 16
OnAir 일본 너네 브라질 만나고 싶어??1
9:41 l 조회 43
이번 월드컵 최연장자가 82년생이네
9:41 l 조회 13
한국 떨어지고 걍 메시경기나 보자
9:4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