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168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5년 전 (2021/3/2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라붐 사재기해도 괜찮아 죄없어 이런것도 아니고  

라붐 예전에 띵곡 참 많았는데 

라붐 멤버 00 예뻤는데 

라붐 무슨 무슨 곡 띵곡임 

이런식으로 추팔 글 하나만 올라와도 바로  

 

사재기 가수잖아ㅋㅋ 라붐 반응 개유하네 이런 가수는 절대 뜨면 안되고 걍 매장 당해야됨 큰방에 알바라도 풀었나 억지 영업 반감드네 

이런식으로 엄청 눈치주고 비꼬잖아 지나가듯이 좋은 말 한마디 한 사람들이 다 사재기 괜찮다고 한것도 아니고...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솔직히 반응 유한건 모르겠음 ㅋㅋ 그리고 난 멤버들 개개인이 왜 욕먹어야 하는지도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ㅋㅋㅋㅋㅋㅋ정의의사도 나셨네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ㅅㅈㄱ로 제일 박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글을 봄으로써 라붐 노래를 소비하는 사람 생겨서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좋은 말 한번 나오면 그때부터 마플 시작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그냥 노래 좋다고 한마디만했는데 줄줄이 마플 올라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무팬유죄임 이 말 아무데나 쓰지말라고는 하지만 안쓸수가 없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인들은 열심히 했을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겁나 지침...에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한건 ㄹㅇ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독 이그룹은 쉴드 하나만 있어도 쉴드 백개 있는것처럼 반응하고 그래서 더 욕하고 그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다른 사재기돌들 앓는글은 다 별말 없으면서 라붐만 쥐잡듯이 잡는거 그룹에 제대로 악감정잇는거 아니고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오히려 쉴드들 보면 비난 아니고 비판은 이해 가 개인에 대한 건 물론 말고! 그 사재기 방식이 집계되는거고 반응도 갈렸던 게 언젠가 긍정적인 방식으로 변하는거면 내돌도 하고볼걸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라붐에 악감정있는사람도 많고 라붐 이용해서 타그룹팬 긁고싶어하는사람도 많아서 그런거같음 볼때마다 눈살찌뿌리게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 진짜 라붐팬도 아닌데 그냥 이 노래 좋다고 하면 응 사재기~하면서 사재기플 시작... 걍 라붐에 악감정 있어보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튀르키예가 어제 한국보다 열심하 하는듯ㅋㅋ
12:27 l 조회 1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로 끝나면 망이야?
12:26 l 조회 11
이러나 저러나 난 32강 갔으면 좋겠다
12:26 l 조회 14
익들 동생이 두달만에 20키로뺐다고하면4
12:26 l 조회 12
호주파라과이 나라도 열심히 안 뛰겟다2
12:26 l 조회 26
햄버거 vs 볶음우동 골라주라1
12:26 l 조회 4
롯데시네마 팝콘 치토스맛 먹을만함?1
12:25 l 조회 6
오바 좀 보태서 어제 한 경기가 우리나라 역대 월드컵 경기 중 최악같음.....ㅇㅇ2
12:25 l 조회 23
연애실험실 보는중인데
12:25 l 조회 6
축구 물마시는 시간? 이건 또 ㅁ ㅓ야?3
12:25 l 조회 24
유우시 화 없는 스타일이야?3
12:24 l 조회 25
엥 엠넷플러스에 일프듀 신세카이 다시보기 다 내려갔네..... 2
12:24 l 조회 22
히든싱어 이승기편 계속 틀리고 마지막만 맞췄거든
12:24 l 조회 7
우리 32강 갈만해? 3
12:24 l 조회 45
이삭토스트 먹을까 김치찜 먹을까11
12:24 l 조회 34
정보/소식 인기가요 6/28 출연진
12:24 l 조회 26
무승부 각인데 호주 파라과이
12:24 l 조회 40
호주 파라과이 보는뎈ㅋㅋㅋ해케들 완전 열정적임ㅋㅋㅋㅋㅋㅋㅋ
12:24 l 조회 39
호주 파라과이 둘다 열심히 안뛰어?3
12:23 l 조회 88
난 아이돌이든 운동선수들 팀 생활하는 사람들 존경스러움....매일이 스트레스일듯
12:2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