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168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5년 전 (2021/3/2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라붐 사재기해도 괜찮아 죄없어 이런것도 아니고  

라붐 예전에 띵곡 참 많았는데 

라붐 멤버 00 예뻤는데 

라붐 무슨 무슨 곡 띵곡임 

이런식으로 추팔 글 하나만 올라와도 바로  

 

사재기 가수잖아ㅋㅋ 라붐 반응 개유하네 이런 가수는 절대 뜨면 안되고 걍 매장 당해야됨 큰방에 알바라도 풀었나 억지 영업 반감드네 

이런식으로 엄청 눈치주고 비꼬잖아 지나가듯이 좋은 말 한마디 한 사람들이 다 사재기 괜찮다고 한것도 아니고...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솔직히 반응 유한건 모르겠음 ㅋㅋ 그리고 난 멤버들 개개인이 왜 욕먹어야 하는지도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ㅋㅋㅋㅋㅋㅋ정의의사도 나셨네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ㅅㅈㄱ로 제일 박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글을 봄으로써 라붐 노래를 소비하는 사람 생겨서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좋은 말 한번 나오면 그때부터 마플 시작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그냥 노래 좋다고 한마디만했는데 줄줄이 마플 올라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무팬유죄임 이 말 아무데나 쓰지말라고는 하지만 안쓸수가 없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인들은 열심히 했을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겁나 지침...에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한건 ㄹㅇ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독 이그룹은 쉴드 하나만 있어도 쉴드 백개 있는것처럼 반응하고 그래서 더 욕하고 그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다른 사재기돌들 앓는글은 다 별말 없으면서 라붐만 쥐잡듯이 잡는거 그룹에 제대로 악감정잇는거 아니고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오히려 쉴드들 보면 비난 아니고 비판은 이해 가 개인에 대한 건 물론 말고! 그 사재기 방식이 집계되는거고 반응도 갈렸던 게 언젠가 긍정적인 방식으로 변하는거면 내돌도 하고볼걸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라붐에 악감정있는사람도 많고 라붐 이용해서 타그룹팬 긁고싶어하는사람도 많아서 그런거같음 볼때마다 눈살찌뿌리게 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 진짜 라붐팬도 아닌데 그냥 이 노래 좋다고 하면 응 사재기~하면서 사재기플 시작... 걍 라붐에 악감정 있어보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에 세금 너무 많이 들어가는듯
9:33 l 조회 1
다이소에서 하이큐 굿즈나오네
9:33 l 조회 1
일본은 이경기 무승부거나 지면 브라질, 프랑스 만남
9:33 l 조회 1
진심 순수하게 감독역량으로 월드컵을 말아먹을줄이야
9:33 l 조회 1
한국축구를 위해서 뭘하고 있냐는 질문에 차라리
9:32 l 조회 5
손흥민 이강인에게 한번만 기회를 주세요...제발..
9:32 l 조회 9
OnAir 둘다 잘해서 흥미롭다
9:32 l 조회 6
일본이 우리조였으면 8강 걍 갔을듯..1
9:32 l 조회 16
OnAir 아 일본 빨리 2골 더 넣어봐 도움 좀 주라고1
9:32 l 조회 9
OnAir 일본 봐라 박스 안에 선수 최소 3명은 드가있음4
9:31 l 조회 29
네덜란드가 튀니지 3:1로 이기고있어서 일본 비상이네 2위로 올라가면 32강은 브라질 만나는데10
9:30 l 조회 54
양심선언함
9:29 l 조회 52
모로코 vs 브라질이면 닥후임?9
9:29 l 조회 51
두쫀쿠 유행일때 편의점 두쫀쿠도 구하기 힘들었어?7
9:29 l 조회 19
일본근황 여기서 이기면 모로코, 비기면 브라질, 지면 프랑스 만남ㅋㅋㅋㅋㅋㅋ15
9:28 l 조회 152
일본 사는 외노자인데 머리 복잡하네
9:28 l 조회 68
OnAir 일본이 아무리 잘한다해도 브라질은 부담스러워할거임2
9:28 l 조회 42
OnAir 이토준야 잘하지않음? 골 드가자
9:27 l 조회 12
OnAir 일본 골득실 딸려서 3골 더 넣어야 1위라네2
9:27 l 조회 77
OnAir 안 되겠다 <해줘 축구> 들어간다6
9:27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