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랑 아침마다 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침이니깐 재방이었겠지,,,,,,, 화나서 먹는 비빔밥이랑 음식에 독 탔냐는 시어머니랑 거지 돼서 똥 묻혀서 온 남편? 장면이 인상 깊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