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무대 고화질을 내놓아라... 인기가요는 2007년부터 있다... 근데 너네는... 에휴
내 본진이 옛날에 데뷔한 걸 어떡허냐 고화질 무대 좀 줘라 시리즈온에 다시보기 올려두면 알아서 돈 주고 사겠다고... 이극악무도한 방송국놈들 같이 보자
|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
|
옛날 무대 고화질을 내놓아라... 인기가요는 2007년부터 있다... 근데 너네는... 에휴 내 본진이 옛날에 데뷔한 걸 어떡허냐 고화질 무대 좀 줘라 시리즈온에 다시보기 올려두면 알아서 돈 주고 사겠다고... 이극악무도한 방송국놈들 같이 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