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봤어..
서바이벌 여러 개 봐도 한 번도 입덕한 적 없는데ㅋㅋ
킹덤도 본방 할 때 큰방 익들 거의 다 보길래 따라 보다가
이렇게 입덕을 하다니
이번이 처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요일부터 지금까지 계속 덕질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
|
킹덤 봤어.. 서바이벌 여러 개 봐도 한 번도 입덕한 적 없는데ㅋㅋ 킹덤도 본방 할 때 큰방 익들 거의 다 보길래 따라 보다가 이렇게 입덕을 하다니 이번이 처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요일부터 지금까지 계속 덕질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