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0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덕질하다보니 어느새 이 시간^^

낼 1교시인데 젠장 공강에 디비잔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백수여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교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후수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대면이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두 비대면...이나 실시간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휴하하하하하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1교시..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대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강이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휴강됐지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헤헤 휴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있음~ 걍 자휴 고민중~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학생들은 댓 자제구역입니다^-ㅠ학생 댓 내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교시 실시간 캠 켜는데~... 망해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백수지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휴학생 흐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월공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공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비대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일은 다 녹강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왜 나 빼고 다 휴강에 비대면 녹강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동지 몇 보이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냐 나만 과제하고 있던거야..? 나만 내일 일교시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밀린 녹강 10분듣고 덕질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일 실강 12시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시간 뒤에 알바가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내시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야호 휴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백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비대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 글 보고 밀린 녹강 들으러 갑니다 아디오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들으면 낼은 수업없나 자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럴 리가요^^ 내일 수업 다 합치면 한.... 세 시간 되려나... 실강 1시간 녹강 2시간 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녹강은 없는 수업이지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현재 밀린 녹강이 열 시간 정도라는 걸 깨달은 저는 입을 다물겠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에게
비슷하군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월공강이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휴학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월공강이 이렇게 흔한 거엿나? 학교다니면서 한번도 경험못해본게 월공강인데^^ 다 구라지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교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휴하아아아ㅏ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학년이.. 이래서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교시 대면 5시 기상 예정 망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자에서 기상이지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침대에서 기성 예정인데 아마도 의자에서 기상할 것 같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공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대면수업하는 고딩익 여깃습니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비대면 1교시.......나도 공강때 잘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잇스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실강인데.. 1교시 음.. 마
ㅇ햇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후 수업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1교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녹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일교시... 그 수업 녹강 두시간 밀림 근데 이러고 있다 내일 생방시간에 퀴즈본다는데 에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방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너 나 놀려? 근데 젤 슬픈게 뭔지 알아..? 나 내일 생방 세개에 9시에 첫수업 시작해서 6시에 마지막 수업 끄ㅌ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뉘 실시간 수업 생방이라고 하니까 되게 티비 프로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왓?? 스케쥴 무슨일이야 낼 넘 빡신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퀴즈 힘내십쇼...퀴즈가 젤시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익도 녹강 틀어놓고 오자... 일단 화면에 틀어놓으니까 10분씩이라도 듣게 되네... 파이팅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죽겠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ㅠㅠ우리인생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비대면..이지만 단어 시험 줌 잇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12시수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공강 유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오후 대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과제하는 중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지들도 꽤 많군^^ 너네가 있어 외롭지않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거범죄아님?
7:57 l 조회 1
유우시 땀도 예쁘게 닦어
7:56 l 조회 5
정보/소식 나우즈, 8월 새 앨범 준비…자작곡·자체 콘텐츠로 행보 확장
7:55 l 조회 4
정보/소식 르세라핌 'CRAZY', 日 레코드협회 스트리밍 '플래티넘' 인증 획득•••굳건한 인기 입증
7:55 l 조회 6
ㅅㅋㅈ가 ㄷㅂㅇㅈ 뮤비 표절했네
7:54 l 조회 28
카톡 프로필 보면 누가 봤는지 알 수 있어?1
7:52 l 조회 35
오늘 비오나?
7:51 l 조회 16
7월말 핸드볼 콘서트 있는데 샤갈
7:51 l 조회 26
장발이 안 어울리는데 왜 하지
7:51 l 조회 21
자고 일어나니 근로장려금이 들어와 있다4
7:49 l 조회 74
왁뿌볼 뿌셨는데 그 고무 안에 머리카락 두가닥이나 들어있음
7:49 l 조회 35
좋은 하루 보내
7:48 l 조회 8
내돌 제발 머리 잘랐으면 좋겠다
7:47 l 조회 18
정보/소식 대통령과 법무부장관
7:47 l 조회 62 l 추천 1
하닉 시초가 얼마 예상?1
7:46 l 조회 46
정보/소식 BTS '아리랑', 日 오리콘 2026 상반기 랭킹서 2관왕•••'앨범 랭킹'·'합산 앨범 랭킹' 1위
7:45 l 조회 11
오늘 축구지면 16강인지 32강인지 떨어짐?2
7:45 l 조회 85
이런 냉장순대는 어떻게 잘라먹어?4
7:45 l 조회 59
여돌팬인데 제노랑 재민 지나가다가 실물로 본 적 있는데 너무 잘생겼어서1
7:42 l 조회 48 l 추천 1
디올 방탄 지민 E!뉴스8
7:42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