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18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엑소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나는 별 상관없음ㅋㅋㅋ무조건 개개개개잘생겨야해 진짜... 왕세자롤이고 이신 원작에서도 잘생겼다는 설정인데

무조건 잘생긴 주인공이어야함....귀티나고 잘생긴 사람

여주는 일반인이었다는 설정이라 적당히 예쁘면 ㅇㅋ지만 진짜 남주는 비주얼 중요하다고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연기 걍 평타면 되고 일단 잘생겨야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걍귀족얼굴 ..어? 귀족이다ㅡ.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디 난 연기도 잘해야된다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절대싫어 대사는 제대로 뱉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4가지 없는 왕세자 역할에서 연기력이 요구될 일이 또 뭐가잇어...? 물론 나중에 가면 몰라도 초반부는 진짜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당시에는 그맛으로 봤지만 지금은 아니니까 그리고 진심으로 지금 그당시 윤은혜 주지훈 수준의 얼굴이 있나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왜 없어ㅋㅋㅋㅋㅋ지금 배우 전체 다 치네... 지금 궁 다시 틀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궁 봐도 그 급 없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급을 따지네,,, 배우는 치기 참 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기는 배우만 함...? 연기력이 필요없는 수준이면 그 정도 얼굴이어야 된다는 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에게
연기를 배우가 하지 그럼 누가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에게
배우 아이돌 다 연기하잖아 이거 말한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에게
아이돌도 연기하면 배운데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에게
아니 아이돌이 연기해도 배우 아니다 라는 게 아니라 이름을 불렀을 때 먼저 떠오르는 직업을 말한거임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에게
무슨 말을 하는거야? 너가 애초에 원작물만한 인물 없다고 해서 배우 치는거 쉽다고 했는데 연기는 배우만 하냐고 하더니...아니 도대체 무슨 말이 하고 싶은거야? 어쨌든 배우 치는 댓글이잖아 그만한 인물이 없다는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에게
뭔 말을 하냐니 내가 직업 얘기 꺼낸 건 아이돌은 배우라는 직업보단 아이돌이 먼저 떠오르는 게 대다수라 아이돌 배우 모두 연기한다고 말한거고 그 당시 어마무시한 발연기를 할 거면 윤은혜 주지훈 만큼 생겨야한다는 거임 연기 잘한다는 사람 사이에서는 잘생기고 예쁜 사람 넘치고 넘쳤지ㅋㅋ 요즘 발연기하는 사람 중에 주지훈 윤은혜만큼 생긴 사람은 없다는 게 왜 배우들을 치는 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연기는 잘해야지.. 잘생기고 연기잘하는 사람도 있는데 왜 굳이 연기 못하는 사람 써야돼.. ㅜㅜ발연기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때랑은 달라서 연기 못하면 봐 줄 사람 거의 없을 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때랑은 달라져서 연기못하면 봐줄 사람이ㅠ 옛날에는 꽃남도 인기많았는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내돌이 연기한다 그러면 너무 싫을거같아..
16:31 l 조회 6
돌덕질 하면서 느끼는게 소속사는 정병을 싫어하는게 아님
16:31 l 조회 3
애들아 쿠플 티켓팅 갤럭시가 더 나아...?
16:31 l 조회 3
전원 재계약 소속사,멤버변동없는건 17뿐이네1
16:30 l 조회 38
코르티스 신인이라 다양하게 다니네 샤넬 생로랑 디올1
16:30 l 조회 15
트와 다현 최근에 했던 서현진드라마에서 연기하는거1
16:30 l 조회 24
뭔가 디올은 주훈이 어울리고 건호는 샤넬 제임스는 입생이 어울림
16:30 l 조회 9
하투하도 슴여돌 운동회 너무 하고싶대..!4
16:30 l 조회 56
지금 일본도 한국처럼 좀 덜 더우려나? 일본여행 별로?2
16:30 l 조회 12
원빈은 무대 위랑 일상 차이가 너무 좋네1
16:30 l 조회 21 l 추천 1
킨텍스 자리 고민1
16:29 l 조회 11
1차가 많으면 질림? 12
16:29 l 조회 58
남돌 면전에 대고 언니라 하는건 뭔정신일까 16
16:29 l 조회 103
근데 궁금한게 일주일에 한두번만 들러도 단골 아니야?4
16:29 l 조회 22
근데 트와 미사모는 그냥 무난하게 재계약할듯4
16:29 l 조회 52
삿포로는 가면 뭐하고 놀아?? 나도 알려줘3
16:29 l 조회 16
월드컵 남아공 중계 전현무 젭티비씨에서함??2
16:28 l 조회 17
인티 광고 이상한거 떠3
16:28 l 조회 10
ㄹㅇㅈ 릴스 멤버 자유의지 없음??15
16:28 l 조회 166
트와에 솔로가수로 나갈 멤버는 나연정도인가?2
16:2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