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37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1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런 건 또 첨 보네 ㅋㅋㅋㅋㅋㅋ

아직 진짜 피해자인지 아닌지도 모르는데

그걸로 앓는 건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팬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이라고 한 적없는데? 그리고 댓글에 동조도 많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앓는다는 거 자체가 팬한테 쓰는 말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찐팬 아니라도 이쁘면 앓지않음? 나도 팬 아닌데 이쁘고 잘 생기면 앓는다고 하는데 무슨 팬한테만 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어그로 티나는데 쓰루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그로라기엔 많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랑 댓글 두 명정도 아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댓글 두세개였는데 뭘 많아 말리는 댓글도 많았는데 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첨 사진 뜰 때부터 그런 댓 은근 있었음 ㅋㅋㅋ 그리고는 아예 글 올려서 앓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반에 동조하는 댓이 있는 게 좀 놀랍기는 하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컴포즈 모델 바뀐 지 오래된 거 아님?
17:24 l 조회 1
저가커피 근처에 많으면 걍 사람없는곳 골라갈때도 있음
17:24 l 조회 1
근데 감자빵은 다 같은 곳에서 갖고 오나?
17:24 l 조회 1
ㅅㅈㅎ 저가 커피는 모델 효과 클 수가 없긴함
17:23 l 조회 7
정보/소식 팀버니즈 운영자가 준비중이라는 악플 AI 모니터링 대응 플랫폼
17:23 l 조회 6
본진 7월말에 핸드볼에서 콘서트 하는데
17:23 l 조회 2
와 하바회 일케 빨리 지나감?
17:23 l 조회 11
난 트위터에서 싸운 애가 있으면 잠시 멈추고 인티하는듯
17:23 l 조회 9
저가커피 최고는4
17:23 l 조회 22
매머드 이름 몰랐을때 맘모스 맘모스 거리던거 부끄러움6
17:22 l 조회 24
내 최애도 화장품 광고 햇엇지만4
17:22 l 조회 20
너네 그럼 저가 커피 취향 어디임?15
17:22 l 조회 29
저가커피에서 추천해보는 메뉴2
17:22 l 조회 19
미디어 [트윈미러쇼/Teaser] 내가 너의 TWIN이 될 거야🪞💄 소미와 함께하는 Get Ready with Talk!
17:21 l 조회 9
블ㄹ랑디바 쿠션 진쩌 좋음…?
17:21 l 조회 11
ㅇㄴ 트위터에 #지잡아놀자 왤케 웃김 ㅋㅋㅋㅋㅋㅋ2
17:21 l 조회 23
메가커피 걍 집앞에 있어서 자주 먹는건데
17:21 l 조회 25
난 은행 광고모델은 인식되는게 반대더라ㅋㅋㅋㅋ1
17:21 l 조회 38
메가커피 버터떡 맛있다 그랬나?9
17:20 l 조회 23
러브 버그 때문에 검은물체만 보면 흠찍 놀람
17:2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