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3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0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둘이 싸움 -> 학폭아님

조금 거칠게 싸움 -> 학폭아님

조금 거칠게 싸웠는데 한 쪽이 좀 심했음 -> 학폭아님

둘이 싸웠는데 한 쪽의 폭언, 폭행 수위가 누가 봐도 압도적으로 심함 -> 학폭맞음

둘이 싸웠는데 한 쪽이 주변에 뒤에서 소문내고 이간질하고 다님 -> 학폭맞음


그냥 내 기준임

요즘 학폭 터지는 것들 보면서 드는 생각... ㅋㅋㅋ 겪어본 것들 토대로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쌍방인데도 자꾸 학폭이라고 하는 사람들 많은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쌍방은 학폭 아니지 그건 걍 싸운 거지 진짜로 물리적으로 폭행을 가하거나 따돌리는 게 학폭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기준임 내기준!! 내가 판단하는 기준!! 남들은 다를수도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적으로 5는 진짜 당사자들끼리 풀지 않고 모르게 뒤에서 따돌리는 거 별로라고 생각해서 그런 거임 왕따나 다름없다고 생각함 웬만한 이유 아니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마다 기준이 다 있으니까~ 존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일케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가커피 근처에 많으면 걍 사람없는곳 골라갈때도 있음
17:24 l 조회 1
근데 감자빵은 다 같은 곳에서 갖고 오나?
17:24 l 조회 1
ㅅㅈㅎ 저가 커피는 모델 효과 클 수가 없긴함
17:23 l 조회 1
정보/소식 팀버니즈 운영자가 준비중이라는 악플 AI 모니터링 대응 플랫폼
17:23 l 조회 1
본진 7월말에 핸드볼에서 콘서트 하는데
17:23 l 조회 1
와 하바회 일케 빨리 지나감?
17:23 l 조회 1
난 트위터에서 싸운 애가 있으면 잠시 멈추고 인티하는듯
17:23 l 조회 1
저가커피 최고는1
17:23 l 조회 1
매머드 이름 몰랐을때 맘모스 맘모스 거리던거 부끄러움6
17:22 l 조회 24
내 최애도 화장품 광고 햇엇지만4
17:22 l 조회 20
너네 그럼 저가 커피 취향 어디임?15
17:22 l 조회 29
저가커피에서 추천해보는 메뉴2
17:22 l 조회 19
미디어 [트윈미러쇼/Teaser] 내가 너의 TWIN이 될 거야🪞💄 소미와 함께하는 Get Ready with Talk!
17:21 l 조회 9
블ㄹ랑디바 쿠션 진쩌 좋음…?
17:21 l 조회 11
ㅇㄴ 트위터에 #지잡아놀자 왤케 웃김 ㅋㅋㅋㅋㅋㅋ2
17:21 l 조회 23
메가커피 걍 집앞에 있어서 자주 먹는건데
17:21 l 조회 25
난 은행 광고모델은 인식되는게 반대더라ㅋㅋㅋㅋ1
17:21 l 조회 38
메가커피 버터떡 맛있다 그랬나?9
17:20 l 조회 23
러브 버그 때문에 검은물체만 보면 흠찍 놀람
17:20 l 조회 8
컴포즈 저기 애초에 ㅂ 모델로 쓰고 사모펀드에 엑싯한거 아님?2
17:20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