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44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1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그 밝음을 꼭 유지해줬으면 좋겠고... 이렇게 말한거지 했는데 그 뒤에 아 오빠 저 공삼년생이에여어어어~~~~+!!!!! 나오는 목소리 듣자마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납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 영상 팬분이랑 백현님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게뭔데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표 사진
익인1
증말...귀엽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말투가 자꾸 생각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저 03년 생일에여아아아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e를 견디는 i라는 댓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백현 i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백현 isfp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앜ㅋㄱ진짜 밝앜ㄱㅋㅋㄱ 귀엽닼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좀전에 그분 또 다른 후기 떴는데 거기서도 소리지르고계심 개웃겨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고 싶어...! 했는데 첫댓 답댓에 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겨 진짜 개밝으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연하죠 오빠!~~~ 이거부터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닉값최고다... 진짜깜찍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귀엽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렇게하자 그렇게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귀엽다 오빠 나 공삼년생이야~!~!~!~!~! 나 열아옵살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 근데 03년생이 19살이라구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ㄱㅋㄱㅋㅋㅋㅋ에리 개웃김ㅋㅋㅋㅋㅋ마지막에 약간 백현이 기빨린듯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견디는 중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다음에 올라온 것도 개웃겨 ㅋㅋㅋㅋㅋㅋ 백현이 그래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팬분 귀엽다ㅋㅋㅋㅋㅋㅋ보는 내가 기빨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웃걐ㅋㅋㅋㅋㅋㅋ텐션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개웃겨 저분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앝ㅌㅌㅌㅋ 텐션 대박ㅋㅋㅌㅌㅌ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2시되면 사랑해 보내준지 1000일 ㅊㅋ
10:43 l 조회 6
논란나는 짓을 하지 좀 말아라 최애야
10:42 l 조회 10
이즈나 사인 진짜 명곡이네
10:42 l 조회 6
성한빈 요즘 ㄹㅇ 얼굴1
10:42 l 조회 10
정보/소식 지디 x 토이스토리 @Disney 상세 안내
10:41 l 조회 28
잇츠미랑 레드레드 안무가 누구야?3
10:41 l 조회 41
ㅍㅁ 이것도 싫고 저것도 싫고 다 싫으면 걍 탈빠하면 되는거 아닌가3
10:40 l 조회 16
정보/소식 [단독] 지도전문의 못 구해… 국내 최대 마약중독 입원병동 문닫는다1
10:38 l 조회 109
클라씨 티저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10:37 l 조회 41
넷사세가 아니라 요즘 기봄 축의금이 ㄹㅇ10부터야...?24
10:37 l 조회 169
내 씨피 생각 때문에 요새 잠도 안 오고 일이 손에 안잡힌다...
10:37 l 조회 25
얘들아 나 하이닉스 70만원에 샀는데 지금 1100만원이당3
10:37 l 조회 199
난 남돌들이 서로 남자병 이러는게 웃긴거같음ㅋㅋㅋㅋ6
10:36 l 조회 92
약간 헷갈려하는 사람들 있는데 대형에서 정산에서 까지 않는건 연생비용이지 투자비 전체가 아님2
10:36 l 조회 57
웹소설 독자로서 서사 있는 그룹을 좋아하는데
10:34 l 조회 37
아무리 내돌컴백늦어서진다해도 월드컵기간은 피하고싶다
10:33 l 조회 37
할명수 이번편 댓글 왜 이래..???8
10:33 l 조회 649
요즘 스엠 좋은노래는 다 ㅎㅌㅎ한테 가는거같네8
10:32 l 조회 167
원래 탈퇴멤들이 절대 못 받아들이는게 '걍 얘가 그룹을 버린거다'< 이거임1
10:32 l 조회 54
난 요즘 방송나오는 뚱보들 진정성있게 느껴짐1
10:32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