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45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7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피해자분이 보살 

이거로 끝인데 

여전히 그 사람은 싫어
대표 사진
익인2
학폭한 애들 티비에 못 나오게 해야 학폭한 애들 연예인 할 생각을 못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솔직히 증거같은거 자세하게 나오기 전까지 사과 안하고 버티는 걸로 인성 나오는데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용서는 용서고 단순 다툼도 아니고 괴롭힘이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폭로전에 미리 밝히고 사과한거 아닌 이상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된다고 생각하는데 그와 별개로 학폭 가해자를 바라보는 시선은 자기 마음이라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 나는 3자니까 뭐라고 할 수 없는건 사실이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해자가 괜찮다고 하면 내가 뭐라거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피해자가 괜찮다고 하면 별 생각없어 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람마다 생각 다른 부분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해자가 제대로 사과하고 반성하는 모습 보이면서 피해자도 ㅇㅋ 괜찮아 이제 하면 상관 없다고 봄 피해자가 괜찮다는데 타인이 더 이상 말 얹을 것도 없고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디어에 나오면안되지 그래서 광고총공하고 그러는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합의하면 범죄자가 아닌게 되나? 범죄자가 왜 대중앞에서 사랑받는걸 전시하는지 이해 못하겠음 학폭뿐만아니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해자가 반성하는 모습 보이고 피해자도 용서하면 ㄱㅊ다고 보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4 개인적으로 사람은 바뀐다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피해자가 괜찮다고 하고 응원한다고 하면 상관은 없어 가해자도 충분히 반성만 하면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피해자가 용서 했음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대신 티비 나오면 안 볼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피해자가 괜찮다는데 제 3자인 내가 무슨 말을 더 붙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사자들끼리 해결했음 된거아냐 솔직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피해자가 용서했으면 괜찮음
근데 미디어에선 보고싶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 꼭 학폭 가해자가
티비에 나오는, 사랑받는 연예인을 해야하는건지 모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과하고 용서 해줬으면 난 걍 말 더 안얹음 굳이 나서서 욕하진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은퇴해야지 무슨 학폭 가해자가 전국민이 보는 방송을 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당연히 거르지만 피해자가 용서해주면 은퇴까지는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싫어 어리고 철이 없었다는 이유로 남한테 상처주고 산 사람이 미디어에서 칭송받는 거 딱 질색이야
그걸로 돈 버는 것도 떳떳하지 못한 거라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건의 경중에 따라 내가 그 사람을 어떻게 보느냐는 달라질 수 있지만 피해자가 괜찮다면 말은 안얹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당사자끼리 합의 본거면 할말은 없지
했던 일이 사라지는건 아니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피해자가 진심으로 용서했으면 더 말은 안 얹겠지만 그렇다고 이미지 좋아지진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피해받은 사람이 뚜렷하고 그 사람이 괜찮다하면 할 말 없지 근데 볼때마다 생각나긴 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비슷한 사례가 점점 줄어들도록 은퇴까지 가야한다고 생각했었는데...지금은 현실적으로 그룹이면 최소 탈퇴, 배우나 솔로가수면 자숙기간 거치고 다시활동 같음 본문 말대로 피해자가 합의 해주고 가해자 본인도 깔끔하게 인정하고 사과한 경우에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가 판사도 아니고..피해자가 그렇게 했다면 그랬군 하고 그만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팬이니까 그렇게 생각하는거 ㅋㅋㅋㅋ
난 걍 정.떨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사람마다 다르겠지 피해자가 용서하고 가해자가 진짜 반성하는 모습 보이면 그냥 거기에 말을 더 얹고 싶지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당사자끼리해결본거면 제3자가 뭐라할 이유가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는 제 3자기에 피해자가 용서했다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당사자가 아니니까.. 피해자가 용서해줬으면 내가 뭐라 더 할말이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피해자의 용서는 용서고 제3자가 뭐라고 하는 건 별개라고 생각 ㅇㅇ 본인이 과거에 잘못한 일이니까 감수해야지 일반인들도 학폭했다고 하면 뒷말나오는데 연예인이면 더 나올 수 밖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한빈 요즘 ㄹㅇ 얼굴
10:42 l 조회 4
정보/소식 지디 x 토이스토리 협업 @Disney 상세 안내
10:41 l 조회 12
잇츠미랑 레드레드 안무가 누구야?3
10:41 l 조회 21
ㅍㅁ 이것도 싫고 저것도 싫고 다 싫으면 걍 탈빠하면 되는거 아닌가1
10:40 l 조회 14
정보/소식 [단독] 지도전문의 못 구해… 국내 최대 마약중독 입원병동 문닫는다1
10:38 l 조회 88
클라씨 티저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10:37 l 조회 39
넷사세가 아니라 요즘 기봄 축의금이 ㄹㅇ10부터야...?21
10:37 l 조회 140
내 씨피 생각 때문에 요새 잠도 안 오고 일이 손에 안잡힌다...
10:37 l 조회 21
얘들아 나 하이닉스 70만원에 샀는데 지금 1100만원이당2
10:37 l 조회 172
난 남돌들이 서로 남자병 이러는게 웃긴거같음ㅋㅋㅋㅋ5
10:36 l 조회 80
약간 헷갈려하는 사람들 있는데 대형에서 정산에서 까지 않는건 연생비용이지 투자비 전체가 아님2
10:36 l 조회 52
웹소설 독자로서 서사 있는 그룹을 좋아하는데
10:34 l 조회 35
아무리 내돌컴백늦어서진다해도 월드컵기간은 피하고싶다
10:33 l 조회 35
할명수 이번편 댓글 왜 이래..???8
10:33 l 조회 584
요즘 스엠 좋은노래는 다 ㅎㅌㅎ한테 가는거같네8
10:32 l 조회 157
원래 탈퇴멤들이 절대 못 받아들이는게 '걍 얘가 그룹을 버린거다'< 이거임1
10:32 l 조회 52
난 요즘 방송나오는 뚱보들 진정성있게 느껴짐1
10:32 l 조회 43
우리판은 왜케 커뮤에서 팬덤이 ㅁㄱ을 못할까22
10:31 l 조회 139
하투하 컴백 오늘이야?2
10:30 l 조회 68
?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월드컵 이용해서 돈버는 소속사 뭐노6
10:28 l 조회 20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