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5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2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부모님이랑 같이 혹은 친구랑 같이 “집”,”펜션” 에서 먹는거 흔한편 

 

나도 함ㅇㅇ 

 

 

근데 “술집”에서 저렇게 먹고 사진까지 찍는건 양아치들만 했었음 ~
대표 사진
익인2
난 부모님이랑도 안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내 주변에도 성인 되기 전까지 부모님이랑도 안 한 애들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7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8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9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2 난 술 스무살 되고 처음 먹어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부모님이랑두 안햇으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딱히 모범생 아니고 부모님 몰래 하루 아프다고 학교 안가고 에버랜드 간적 있는데 술은 안마셨어 담배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솔짓히 수학여행 가서 친구들하고 안마신 애들 거의 없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집 펜션에서 친구들끼리 마신것도 "생각보단" 흔한건 맞는데 흔하진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흔한건 아님... 집은 그렇다쳐도 펜션은 절대 흔하진 않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3 흔한 거 아님 진짜 말 그대로 없진 않다지
특히 부모님이 주신 것도 아니고 친구끼리면 자랑스러워 할 게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솔직히 부모님 앞에서 소주 한방울 맥주 한모금씩 마셨고
고3 수능끝나고 펜션잡고 엄마도 아는 상태에서 친구들끼리 마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펜션가서는 먹어봤어ㅋㅋㅋㅋㅋ근데 술집은 소위 말하는 일진들이나 가는 곳이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한두모금 마셔볼 수는 있지 호기심에선 딱 그 선까지가 맞음 그렇게 마시는 사람이 사진은 당연 찍을리 없음 술병 쌓아놓고 술집에서 사진?? 이건 ㄹㅇ 양아취만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문중에 흔했던거 단 1도 없는데 뭔소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포함 내 주변에서 부모님이 주신 술도 안마신 경우 진짜 많음 그리고 술집에서 술 마시고 사진찍은 사람 내 주변에선 아치밖에 없었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수학여행때 술 몰래 사서 먹던 애들은 있었는데 그정도까지면 그냥 좀 어렸네 하고 넘어갈 순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본문 내기준 맞음 저정도는 흔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고3때 수능끝나고 무인텔잡고 친구들이랑 마셔본적있음 참고로 나 겁나 평범 그자체인 학생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히 나도 본문정도는 했고 울 학교기쥰으로는 흔했음 펜션잡고 술먹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집에서 어른들이 주셔서 술먹어본 친구들은 많았지만 술집에서 먹는친구 극소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 기준 본문 흔함 집 아님 밖에서 노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부모님이랑 친척들이랑 있는 자리에서 한잔씩은 받아먹은 적 있는데 친구들이랑 마신적 한번도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미자 때 술은 명절에 어른들이 물인척 속여서 장난으로 한모금 먹는거 정도 아냐?
사실 수학여행 때 술 가져가는것도 나 다닌 학교에서는 노는 애들만 했어서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월 1일날 딱 성인되고나서 처음 마시는게 일반적인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본문정도 + 수학여행때 다같이 몰래 마신적은 있어도 술집은 절대 안갔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부모님이랑 몇 번 마셔봤단 애들은 꽤 많은 거 맞는데 친구들이랑 마시는 건 잘 모르겠다... 노는 애들 말고는 주변에서 딱히 본 적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본문이 흔하다고? 친구끼리 마시는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수능전에 백일주 어쩌고하면서 집에서 부모님이 사다 놓은 거 먹는 애들도 있었음 보호자 허락 혹은 보호 아래에서 마시는 거랑 미자 출입금지인 술집에서 마시는 건 차이가 있다고 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한빈 요즘 ㄹㅇ 얼굴
10:42 l 조회 2
정보/소식 지디 x 토이스토리 협업 @Disney 상세 안내
10:41 l 조회 7
잇츠미랑 레드레드 안무가 누구야?2
10:41 l 조회 15
ㅍㅁ 이것도 싫고 저것도 싫고 다 싫으면 걍 탈빠하면 되는거 아닌가
10:40 l 조회 14
정보/소식 [단독] 지도전문의 못 구해… 국내 최대 마약중독 입원병동 문닫는다1
10:38 l 조회 84
클라씨 티저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10:37 l 조회 36
넷사세가 아니라 요즘 기봄 축의금이 ㄹㅇ10부터야...?21
10:37 l 조회 131
내 씨피 생각 때문에 요새 잠도 안 오고 일이 손에 안잡힌다...
10:37 l 조회 21
얘들아 나 하이닉스 70만원에 샀는데 지금 1100만원이당2
10:37 l 조회 161
난 남돌들이 서로 남자병 이러는게 웃긴거같음ㅋㅋㅋㅋ5
10:36 l 조회 77
약간 헷갈려하는 사람들 있는데 대형에서 정산에서 까지 않는건 연생비용이지 투자비 전체가 아님2
10:36 l 조회 50
웹소설 독자로서 서사 있는 그룹을 좋아하는데
10:34 l 조회 34
아무리 내돌컴백늦어서진다해도 월드컵기간은 피하고싶다
10:33 l 조회 35
할명수 이번편 댓글 왜 이래..???7
10:33 l 조회 561
요즘 스엠 좋은노래는 다 ㅎㅌㅎ한테 가는거같네8
10:32 l 조회 155
원래 탈퇴멤들이 절대 못 받아들이는게 '걍 얘가 그룹을 버린거다'< 이거임1
10:32 l 조회 51
난 요즘 방송나오는 뚱보들 진정성있게 느껴짐1
10:32 l 조회 43
우리판은 왜케 커뮤에서 팬덤이 ㅁㄱ을 못할까22
10:31 l 조회 133
하투하 컴백 오늘이야?2
10:30 l 조회 66
?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월드컵 이용해서 돈버는 소속사 뭐노6
10:28 l 조회 20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