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61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3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솔직히 탈퇴까지 갈일이었는지 아직도 모를일
대표 사진
익인1
음주운전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음주운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음주운전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연예계에 널린게 음주운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이비식스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렇게 널렸으면 전역하고 연예인하라해 탈퇴는 해야지 신인 리더가 4일 전에 앨범 엎고 뻔뻔하게 같이 활동하는게 말이 된다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주운전 불법임요 갑자기 우리 애들 끌고 오지 마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음주운전인데요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범죄자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웃기긴 함 아이돌에 음주운전들 있잖아 멀쩡하게 활동하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첨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김재중 닉쿤 참고로 둘 다 한창 활동하던 시절이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다 탈퇴엔딩이었으면 모르겠는데 누구는 멀쩡히 돈벌고 누구는 탈퇴하는게 웃겨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중 아무도 신인때 컴백 일주일 앞두고 그것도 리더가 면허취소될 정도로 음주운전하지 않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김재중 04년에 데뷔해서 06에 함 임영민은 17에 데뷔해서 20에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데뷔년도를 그때부터로 따지면 안되지 2019년에 데뷔한 그룹 탈퇴얘기에서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누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학폭돌도 탈퇴안하는데 웃기긴 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그게 맞는거지 탈퇴 안하는 애들이 이상한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하는 사람들 있다고 계속 봐주고 약과라하면 평생 그게 이어져서 아무도 탈퇴 안하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래 .... 음주운전인데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신인에 리더가 컴백 앞두고 음주운전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구최애였지만 무조건 나가는게 맞음 음주운전은 절대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탈퇸지 퇴출인지 그게 맞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컴백 일주일전에 그런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탈퇴 안시키는 곳이 이상한거지 무슨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혀
불쌍한 애 찾으면 ㅎㅂ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 이때싶 음주운전 올려치기? 걔는 신인에다 컴백 1주일전에 면허취소 당했자나 ㅋㅋㅋㅋ 퇴출 안시켰음 그룹이 피해보는건데 당연 탈퇴감이지 다른그룹 음주운전 탈퇴 안시킨거는 그쪽이 이상한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에이비식스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래 일부러 이럼..? 음주운전 범죄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무슨 ??범죈데 ㅋㅋㅋㅋㅋ 다른 활동하는사람들이 이상한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른멤버들 위해서라도 하는게 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범죄야 음주운전은...그리고 이게 맞는거지 멀쩡하게 활동하는게 이상한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별로 ㅋㅋㅋㅋ 지팔지꼰이지 아직 그룹 뜨지도 못했는데 그룹이름까지 구설오르게 하고 심지어 리더라는놈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임영민이 누군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비식스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티저 앨범 뮤비 다 찍어놓은 컴백 일주일 전에 누가 술집가서 술먹고 운전대 잡니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학폭 마약보다 최악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무슨일 터져도 안 나가고 버티는 애들이 뻔뻔한거지 나간애가 불쌍할 건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게 맞는거지 뭔 불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불쌍하다기 보단 그게 맞는건데
너무 많은 아이돌들이 그걸 안하고 있는게 문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음주운전을? 살인미수나 다름없지 취했는데 운전대 잡으면 도대체 몇명을 보냈을지 모르는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음주운전은 범법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뭔 소리야 이게 범죄자가 변호사 고용 잘 해서 처벌 피했다는 거 보고 감옥 들어간 사람들 불쌍하네 하는 거랑 뭐가 다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걔라도 벌 받아서 다행이네 해야지 걔도 잘 살게 놔둬야 하는 거 아니냐? 하고 있는 꼴임 이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먼소리야 구최애였는데 누가봐도 탈퇴감임 내눈을 의심햇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뭔 뜻으로 말하는진 알겠는데 얜 3세대 최초 아님? 요즘 음주운전 보는 시선 더 엄격해져서 아이돌들 ㅂㅋ 중에 최악으로 꼽히는데 딱 걸렸으니 탈퇴감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 범죄 옹호하지말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임영민이 ㄴ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뭐래 에이비식스 아닌데 우리 그룹 팬도 아닌 사람이 왜 동정중임 그냥 음주운전도 아니고 면허취소임ㅋㅋ 심지어 사활을 걸었던 컴백 며칠 앞두고였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음주운전 살인미수고 그때 팬들 여론은 다 탈퇴원했음 이게 무슨 키알울리게 하는 무례한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인표출의무교육 시키는게 정상이고 그걸로 제왑이 정상이라니깐 올려치기라네 ㅋ
11:36 l 조회 8
10년 전이랑 똑같다
11:36 l 조회 4
진짜 술은....중독급으로 마시면 늙는듯1
11:36 l 조회 5
OnAir 뉴질랜드는 럭비나 하자
11:34 l 조회 3
제왑회사빠들 진짜 너무 싫다..ㅋㅋㅋ3
11:34 l 조회 81
수영이가 키우는 말 줠라 안듣는 앵무새
11:34 l 조회 24
위시 노래 새로 나온거 뭐임8
11:33 l 조회 62
덕질 줄이고싶다 하는애들 주식추천~!!!2
11:33 l 조회 33
인피니트 성규 이트윗 개웃겨ㅕ4
11:33 l 조회 17
나 비주얼로 유명한 웬만한 연예인들 실물로 다 봤는데1
11:33 l 조회 53
인스타 들어갔다가 보넥도 월드컵 송 챌린지 자만추했는데
11:33 l 조회 35 l 추천 1
OnAir 모하메드 살라 고오오올
11:33 l 조회 6
얘들아 초밥 시켰는데 불닭볶음탕면 그냥 그대로 먹을까 불닭냉면 만들까6
11:32 l 조회 51
탐라에서 자만추한 앤팀 티셔츠 굿즈 ㄹㅇ 당황스럽다.........2
11:32 l 조회 118
뉴진스 민지도 뭐 자퇴권유 받았었다지않았나?1
11:32 l 조회 47
아니 학교공부 다 시키고 내신관리한다는건 칭찬할만한거 아닌가3
11:32 l 조회 34
베이코리언즈 아는 익들2
11:31 l 조회 38
아 올리브영 갔다가 부모님 부당한대우 받아서 컴플레인 본사에 넣었는데2
11:31 l 조회 71
앗살라마이쿠름 사와디캅 헬로봉쥬르
11:30 l 조회 6
은석 영통 이거 개귀엽네1
11:30 l 조회 6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