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성격 소극적인편인데 오프뛰고 노래방가면서 적극적으로 변했고ㅋㅋㅋ
새내기라 알바 잘 못구했었는데 앨범살 돈 없으니까 기쓰고 알바 결국 구했고
이제 독방에서 본진용 굿노트 양식까지 만들어줘서 다이어리까지 쓰게 생김 지금 오늘 계획표까지 세우고 오는길이야
보람찬 삶... 싫..좋다....
|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
|
원래 성격 소극적인편인데 오프뛰고 노래방가면서 적극적으로 변했고ㅋㅋㅋ 새내기라 알바 잘 못구했었는데 앨범살 돈 없으니까 기쓰고 알바 결국 구했고 이제 독방에서 본진용 굿노트 양식까지 만들어줘서 다이어리까지 쓰게 생김 지금 오늘 계획표까지 세우고 오는길이야 보람찬 삶... 싫..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