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인이고 다 그럴애 아니다라는 얘기만 하고 녹취록에 관한건 왜 한마디도 안함? 녹취록에 때린거 부정도 안하던데 그게 그냥 자세한거 안묻고 사과한거라고 하기엔...보통 내가 안때렸으면 일단 안때렸다고 정정부터 하는게 일반적인거 아니야?
지인이고 다 그럴애 아니다라는 얘기만 하고 녹취록에 관한건 왜 한마디도 안함? 녹취록에 때린거 부정도 안하던데 그게 그냥 자세한거 안묻고 사과한거라고 하기엔...보통 내가 안때렸으면 일단 안때렸다고 정정부터 하는게 일반적인거 아니야?

인스티즈앱
뜬뜬 7,8월 라인업 좋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