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팬들이나 소속사나 개화날만 하네..... 그 세트비 그것도 짜증나는데 카메라까지 저러니까...... 타팬인 나도 짜증남
진짜 팬들이나 소속사나 개화날만 하네..... 그 세트비 그것도 짜증나는데 카메라까지 저러니까...... 타팬인 나도 짜증남
| 이 글은 5년 전 (2021/4/10)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팬들이나 소속사나 개화날만 하네..... 그 세트비 그것도 짜증나는데 카메라까지 저러니까...... 타팬인 나도 짜증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