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4785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7
이 글은 5년 전 (2021/4/11) 게시물이에요
유튜브 영상 거의 300만뷰 다 되가던데?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팬들 스밍 힘이 크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무영상 보고싶은거 참고 스밍하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무영상 반응이 ㄹㅇ 좋은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스밍을 돌리는거고 안무영상은 반응이 좋은 건 맞는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들도 지금 안무영상 안보고 풀영상 스밍돌리는데 안무영상 추이가 되게 좋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밍 아니라도 안무영상만 봐도 반응 좋은 거 맞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이렇게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무영상 보고싶어.. 진짜 스밍때문에 풀버전 보는거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무영상 반응이 좋아. 그냥 팬들이 보기에 그런게 아니라 커뮤들에서 안무영상 뜨고 말 엄청나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무영상 아무도 스밍안했는데 네이버 메인걸리고 네캐 5위가지ㅡ감ㅋㅋㅋㅋㅌ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안무영상이 훨 좋아서 보고싶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방송 나왔을 때는 호불호가 크게 갈렸고 풀버전 나오니까 다 좋은데 조금 아쉽다는 사람들이 늘어났고 안무영상 나오니까 아이콘이 찢은 걸 엠넷이랑 와이지가 붙였다는 반응이 많아졌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송은석 진짴ㅋㅋㅋㅋ
13:05 l 조회 1
엔하이픈 ㄹㅇ 새로운 출발하는거 같다🥹
13:05 l 조회 1
샤갈 성세천하 이치왜이렇게좋냐
13:05 l 조회 1
무도 질문잇어 왜 무한상사에서 길은 인턴이엿던거야?
13:04 l 조회 13
홍명보감독일 때만 표정 안 좋은거 보면 답나옴1
13:04 l 조회 44
본인표출 경기분석 사이트 만든익인데 실시간 분석도 추가함
13:04 l 조회 28
아이돌 친구들 많은데 콘서트 초대하고 인스파이어면
13:04 l 조회 10
혹시 f1 잘 아는 사람 잇어?
13:04 l 조회 9
우리 32강 확률 많이 낮아졌어?1
13:04 l 조회 16
만약에 다이어트로 옷 사이즈가 안맞으면 어떻게 해야돼?2
13:04 l 조회 15
실시간 라이즈 원빈 얼굴 ㄷㄷ4
13:03 l 조회 40
지금 월드컵 보는 사람들 이 심정일듷4
13:03 l 조회 43
카보베르데 32강 진출 확정3
13:03 l 조회 41
얼굴합 잘맞는 비엘드라마 찾음
13:03 l 조회 23
스코틀랜드한테는 사과하고싶음4
13:03 l 조회 42
난 개인적으로 8살차이까지는3
13:02 l 조회 38
성찬이 애교보는 은석이 표정봐1
13:02 l 조회 33 l 추천 1
밸기에랑 뉴질랜드 중에 어디가 이겨야해??2
13:02 l 조회 50
내 유딩때 동경의 여돌들 티아라 지연 손가인 aoa 초아 정은지 카라 소녀시대 서현 수영..2
13:02 l 조회 21
퀴라소 골키퍼도 잘하던데
13:0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