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0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자기가 진짜 힘들어서 그랬으면 말 하고 사과 할 기회 삼 세번은 있었던 거 아님?? 그거 다 자기 발로 쳐내고 대형 민폐란 민폐 다 끼쳐서 작품 하나 엎은 셈인데 동정여론 생기는 게 신기하다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삼년전일이잖아 스태프들한테 개인적으로 찾아가서 사과할 시간 충분히 있었지 상대 배우한테도 사과할 시간 충분하다못해 흘러넘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ㅅㅇㅈ나 ㄱㅈㅎ이나 거기서 거기..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연예인이라 특수한 환경이니까 그렇지 가스라이팅 당해서 회사 상사한테 찾아가고 ㄸㄹ.ㅇ짓하는 애들 좀 봣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튼간에 빨리 사과는 해야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애들도 주변에서 정상으로 안 보고 동정심 안 가지잖아 똑같은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걔만 따로 보면 불쌍한데..? 그럼 너는 친구가 가스라이팅 당할때 걔도 정상으로 안보이고 동정심 안가졋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친구 없어서 이해 못할수도 있긴한데 주변에서라고해서 물어보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본인들이 불쌍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 근데 계속 불쌍하다 불쌍하다 그러면 동정여론 생길수 밖에 없어 걔 불쌍한거만 보지 말고 다른 것도 좀 보길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축구를 보며 괴물이 되어가는중.. 에콰도르의 멸망을 원하고..
7:02 l 조회 2
어제같은 경기력으로 32강가면 이길수 있어?ㅋㅋㅋㅋ
7:02 l 조회 2
OnAir 간바레 니뽄니뽄
7:01 l 조회 5
자자 다들 일본으로 임시국적 이전할 시간입니다
7:01 l 조회 3
너희 일본 응원할거야?2
7:01 l 조회 10
32강 진짜 못갈듯
7:01 l 조회 9
OnAir 저거 노래 선곡 하시는 분 특집으로 좀 인터뷰라도 유튜브에 올려주면 좋겠다4
7:01 l 조회 7
OnAir 대한민국 아직 희망은 남아있습니다1
7:00 l 조회 20
OnAir 아니 근데 솔직히 남아공이고 에콰도르고 열심히해서 부럽다4
7:00 l 조회 22
우리가 32강 갈려면 경우의수가 어떻게 돼?4
6:59 l 조회 35
OnAir 에콰도르는 본인들이 토너먼트 진출 확정시켰네
6:59 l 조회 23
OnAir 앜 에콰도르 감독 ㅋㅋㅋㅋㅋㅋㅋ
6:59 l 조회 17
번역본 떴는데 스코틀랜드 경우의수가 최악임 ㅋㅋㅋㅋ2
6:59 l 조회 40
OnAir 에콰도르 감독 겁나 좋아해ㅋㅋㅋ
6:59 l 조회 10
이젠 하다하다 일본 2골 응원해야하는거임?3
6:59 l 조회 20
OnAir 독일에서 일본으로 귀화했습니다 요로시꾸2
6:58 l 조회 35
32강은 에콰도르가 가야겠네
6:58 l 조회 15
OnAir 와우 에콰도르 승....
6:58 l 조회 15
OnAir ㅇㄴ 에콰도르 감독 겁나 열정적이네4
6:56 l 조회 29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경우의 수9
6:56 l 조회 1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