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13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0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복귀가능한가 얘도
대표 사진
익인1
걍 둘 다 안 될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 중에 복귀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안할듯 일단 파장이 글케 안커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장은 크지 않아?? 디패가 나서서 일해라 절해라 하큰건 파장이 큰편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사안이 사생활이잖어 그리고 커뮤만봐도 안좋은 의견만 있는건 아닌거 같아서
그리고 아직 라이징 배우라 복귀는 작감 잘 만나면 할듯 대중들에게 뭐가 딱 인식된 느낌이 아니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생활인데 그걸 업무에 끌고와서 드라마 촬영 다 망쳐놓은게 문제가 된거아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못안했다는게 아니라 그냥 일만 얘기하는거 ㅜ 은퇴할꺼냐고 물었으니
범죄저질러도 잘 활동하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에게
우웅 방금 댓 무슨말인진 알겟옹 원댓에 사안이 사생활이라길래 ! 사생활+업무도 관련있어서 영향있을수도잇겟다싶어서 ! 근데 나도 범죄자들도 활동잘해서 은퇴는 하겠나싶당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김정현 팬 아닌데 은퇴는 안 할듯 솔직히 연기 너무 잘해서 쓸 감독은 다 쓰게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기잘해? 사불도 그렇고 철인왕후도 그렇고 논란작품이 많아서 한번도 못보긴했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연기는 잘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은퇴는 안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은퇴는 안 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사람은 사과하면 되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공식적으로 사과는 해야지... 시간 작감배 불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시간쪽에 사과하고 한동안 쉬다가 복귀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서예지 김정현 둘 다 시간 지나면 잘 활동 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은퇴안해도 누가 써주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엄청 나중에 복귀하지않을까? 누가 써준다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으 난 평생 소비안할래 티비에서 보기싫음 갑질현 갑질배우 보기싫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이린은 잘 끝난것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둘다보기싫다는데 뭔소리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얘는 은퇴까진 아님,, 서예지나 은퇴하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할거면 둘다 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잘못한거맞는데 불쌍해서 은퇴하라고할정도의 괘씸함이 안 느껴짐.. 고냥 내 개인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 나는 아직도 제작발표회 상대배우만 샹각하면 진짜 괘씸하던데... 예의 없게 공개적인곳에섣ㅎ 그랬ㅇㅡ면 다른 장소에서는 어땠을까 생각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 여자배우분 좋아해서 사건터졌을때 어~~~엄청 남자배우 욕했는데 뒤에서 꼭두각시 놀이한거라고 생각하니까 감정이입돼.. 똑똑하게 대처 못한죄라고 생각든다해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절대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현실적으로ㄴㄴ 학폭도 은퇴 안 하는데 안 할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시간 지나면 묻혀서 자연스럽게 활동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활동 다 할거같어... 별의 별사람 이미 다 활동줄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뭔가 김정현은 불쌍하다 소리도 나와서 활동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서예지는 지가 은퇴 안해도 누가 안 써줄 것 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대중반응 안좋은데 캐스팅될까? 연기잘하는 배우는 ㄱㅈㅎ 말고도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2 연기 잘 하지만 다른 배우들도 잘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다른 배우들 보면 별짓을 다하고 대중 반응 안좋아도 캐스팅 되더라..이해는 안 가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린같은 애도 활동하는거 보면 김정현 서예지도 시간 좀 지나고 활동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특히 배우쪽은 마약 음주운전 이런 범죄자들도 활동 다 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백퍼 활동 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ㄴㄴ 활동 잘 할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182 12:5417185 1
연예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103 11:2717337 0
연예 와 진짜 못됐다.......80 16:296431 1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9:333805 1
드영배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62 11:434950 1
하투하 보고 싶어서 1억 년만에 엠카 생방 기다림...ㅋㅋㅋㅋ
18:03 l 조회 1
경기 12시에 끝난거 맞지? 아직도 이 플이네
18:03 l 조회 5
근데 멕시코 사람들은 왜 자기네 경기 안보고 우리나라 경기 본거지??
18:02 l 조회 7
장원영이 왜 돼햄이야??
18:02 l 조회 5
나 체코전 안 보고 멕시코 남아공만 봤는데2
18:02 l 조회 20
꺄아ㅏ아아ㅏㅏ 알디원 플챗한다ㅜㅠㅠㅠ
18:02 l 조회 13
근데 나는 우리가 지고 있는데도
18:01 l 조회 16
마플 선수들도 경기력 엉망이고 잘못했으니 욕하는게 맞지
18:01 l 조회 13
고려대가 6년 취준하면… 문과 취준 벌써 걱정됨3
18:01 l 조회 35
알디원 플챗 온다1
18:01 l 조회 38
하 얘들아 아이돌 윤정한 진짜 온다 세븐틴 첫 제대멤 오라!!2
18:01 l 조회 26
홀린듯이 다보고옴
18:01 l 조회 6
마플 최애 머리좀 제발ㅜㅜ2
18:01 l 조회 30
어제 LA에서 교민들이 다 티켓사서 우리나라 홈경기처럼 해주겠다는 뉴스봤는데1
18:00 l 조회 28
우리나라가 인구나 인프라 치고 잘해왔던걸 느꼈어2
18:00 l 조회 12
이천수 남아공 리뷰 유튜브 ㅋㅋ 제목부터 쎄게 나오네
18:00 l 조회 44
진지하게 한국 월드컵 8강가는것보다 한국 프로야구6
18:00 l 조회 30
오늘 이강인 울었음?3
18:00 l 조회 58
파견직 회사다니는데 파견회사에서 월급 틀리게 줫는데 담당자한테 전화해도돼?9
17:59 l 조회 41
이강인은 전부터 계속 한국을 월드컵 우승 시키고싶다고 했었는데
17:59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