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1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98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잡담] [정보/소식] 시간 방영 직전의 서예지 상황.jpg | 인스티즈  

[잡담] [정보/소식] 시간 방영 직전의 서예지 상황.jpg | 인스티즈  

Wow  

[잡담] [정보/소식] 시간 방영 직전의 서예지 상황.jpg | 인스티즈  

ㅁㅂ ㅂㅎㅅ 방영시기  

[잡담] [정보/소식] 시간 방영 직전의 서예지 상황.jpg | 인스티즈  

시간 방영 시기를 비교해보면   

거의 내로남불 수준의 연애 아닌가요....?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본인은 잘만하셨으면서 대체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 그럼 걍 장난으로 저렇게 말한 거 아님...? 내 친구도 남친한테 뭐 눈도 마주치지 마라 인사 하는 것도 질투난다 뭐 이런식으로 장난으로 말한 적 있어서,, 뭐 자세한 건 저 둘만 알겠지 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인이면 가능⭕️
배우가 남한테 피해끼치면서까지 한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난처럼은 안 보이던데...스탭들한테까지 그러는 거 보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태프한테 인사하지 말라고해 대본 수정 잘하라고 해 이게 장난으로 보인다면 할말 없넹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장난처럼 보여저게?
엄연히 피해자가 있는데 장난아냐? 하는건 너무 쉽게 보는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응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장난? 장난으로 스탭들한테 걔네거리고 대본 수정 잘 하라고 하고 스탭들한테 인사하지말라고 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진짜 내로남불이네 뭐야 나는 되고 넌 안돼 이거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바람펴도 너는 절대피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 사이에 만나기 시작한고 아니면 진짜 내로남불의 끝판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기 커리어는 챙기겠다는ㄱㅓ...,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일은 프로답게 잘햇단거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건 좀.. 촬영시기가 ㄷㅏ르지 않을까..? 찍고 밀리는 경우도 있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슷한 시기는 맞아서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로남불이네ㅋㅋㅋㅋㅋㅋ뭐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실환가 ㄹㅇ... 난 되고 넌 안돼 이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형적인 가스라이팅 데이트폭력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든 같은 직업을 가진 배우로서 연인에게 그런 요구를 했다는게 신기하고 설사 장난이더라도 연인이 자신의 작품을 망치고 있는데 그걸 좋다고 부추기는 게 정상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하라고 하는 여자나 그것 넙죽 알겠다고 민폐 끼치는 남자나 둘다 너무 별로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둘다 프로정신 없는 애같음 ㅠ 이미지 나락간 건 자기들이 자초한 일 앞으로 두배우 보면 딱딱밖에 생각 안 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내로남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스라이팅 맞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김정현도 초반엔 괜찮았다고 하던데 아마 7월중순부터 관계 깊어지지않았을까 싶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톤 챱추 같다
22:03 l 조회 3
축구 유망주는 없어?
22:03 l 조회 4
별밤 너무 짧아
22:02 l 조회 6
병원원장한테 혼낫는데 뭘 잘못한건지 좀 알려줘3
22:02 l 조회 16
라이즈 DYD 동요버전2 왔어 (은석,원빈,소희)1
22:02 l 조회 19
하투하 레몬탱 랩파트 들을때마다
22:02 l 조회 11
단체 식중독 고의패배 이게 다 뭐임
22:02 l 조회 8
지금 체코전 이겼을 때보다 유튭 리액션영상 더 찾아보고있음1
22:01 l 조회 7
OnAir 권성준 빠리빠릿 맘에든다ㅋㅋㅋㅋㅋㅋ
22:01 l 조회 3
그래도 설영우가 의리가 있네 감독아빠 혼자 욕먹을까봐 같이 손잡아주네2
22:01 l 조회 30
지금 축구 문제는1
22:01 l 조회 18
티켓링크 페이코 결제할때 꼭 포인트 충전해놔야해??1
22:00 l 조회 6
중간에 김민재는 왜 뺀거임?? 5
22:00 l 조회 36
알디원 ㄹㅇ 막내 몸으로 놀아주면서 키우는거 개웃기다
22:00 l 조회 11
앤톤 잘생겼어..2
22:00 l 조회 27 l 추천 5
아니 근데 황희찬은 왜 뽑고 왜 경기뛰게 함6
22:00 l 조회 46
앤톤 매니저형 보는거ㅋㅋㅋㅋㅋㅋ6
22:00 l 조회 47 l 추천 9
OnAir 언더커버 써니 나왔어?
22:00 l 조회 6
홍은 양심 있다면 연봉 전액 반납하길
22:00 l 조회 4
열심히 한거면 그래 하는데 의지없어보인게 빡쳐
22:0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