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4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3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서현이랑 드라마팀 불쌍해 죽겠는데 

자꾸만 김정현 가스라이팅 '피해자'라고 물 흐리는 사람들 있는 것 같음. 

 

피해자는 피해자여도 그딴 식으로 깽판치는 순간 누군가에겐 가해자고 분명히 책임져야할 사건인데, '피해자니까 이성적인 생각을 못했을거다,' '피해자한테 행동에 대한 책임 묻지 마라'라고 하는게 너무 어이없고 납득도 안 감. 

 

피해자가 맞아도 피해자라고 안 불렀으면 좋겠음.
대표 사진
익인1
결국 ㄱㅈㅎ도 가스라이팅 가해자 피해자는 작가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 사건에서 피해자는 시간팀밖에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사실 거기에 초점둘게 아니라 둘다 배우로서 사실을 망각하고 남들한테 온갖 민폐주면서 연애한게 포인트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해자인 것도 맞는데 왜 피해자라고 하지말라는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맥락 읽어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난 시간 드라마팀이 피해 받은 이 사안에 김정현이 가스라이팅당했다가 왜 나오는지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걍 서예지랑 알아서 하라하고,,, 시간 드라마팀한테 사과나 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이거임 당했는데 뭐 어쩌라고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ㄴㄲ 진짜.. 그래서 뭐 어쩌라고요 이 상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논점 흐리기임 난 글에 동의함 사과문이나 올렸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깽판 쳤으면 사과해야지 뭔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김정현이 뭔 피해를 받은건지 지가 피해를 줬으면 더줬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김정현 보고 책임 묻지 말라하는 사람이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럿 봄ㅋㅋ피해자니까 이성적인 행동 못했을거라고. 피해자한테 행동의 책임 묻지말라고. 현실에서도 피해자한테 그럴거냐~ <-이러는 사람있던데. 그리고 지금 플이 다 가스라이팅 피해자 김정현에 집중되고 있잖아. 정작 이 사건의 본질은 드라마 시간 사건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휴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지 자기 행동에 책임은 져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김정현이 가스라이팅을 당했다 어쨌다 이런 말 하는 것 자체가 논점 흐리기로 비춰질 수 있음
가스라이팅 확실하지도 않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4내말 가스라이팅에 집중하지말라고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김정현이 피해자라는 말을 하지 말라는거면 서예지는 가해자가 아니라는거잖아... 김정현은 가해자이자 피해자인걸로 하면 안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ㅁㅈㅁㅈ가스라이팅 당했든 뭐 어쩌라고요~~~ 둘이해결하고 스텝들이랑 작가들 감독님이 젤 불쌍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스라이팅 피해자이자 가해자인거지 별로 논점흐리는것같진않은데...김정현이 가스라이팅 피해자는 아니라고 하니까 가스라이팅 피해자맞다고하는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 가해자 미화 개심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 벌써 훨씬 낫네
11:08 l 조회 1
OnAir 아니 윤두준 지금 중계할 때가 아니라 가서 뛰어야한다는게 개웃김 ㅠ
11:08 l 조회 1
OnAir 또 또 설영우네..
11:08 l 조회 1
OnAir 손흥민 존재 자체가 마음이 좀 편해짐
11:08 l 조회 1
OnAir 와근데 나만 분위기부터 다르냐
11:08 l 조회 1
OnAir 설영우는 오른쪽으로 쓸거 아니면 빼는게 맞음
11:08 l 조회 1
OnAir 일단 손흥민 들어오고 내 기분이 달라짐
11:08 l 조회 1
너네 월드컵만 봄? 아니면 축구 원래 봄?
11:08 l 조회 1
OnAir 손흥민-이강인 같이 뛰어야된다고
11:08 l 조회 1
OnAir 포지션 진짜 엉망으로 쓰네
11:08 l 조회 1
OnAir 설영우 못하는걸 누가 몰라 근데 그 자리에 넣을 선수가 없어
11:07 l 조회 1
정보/소식 이해하기 힘드네… 손흥민 빼고 애꿎은 황희찬에 화내는 홍명보 감독
11:07 l 조회 1
OnAir 어떻게 선수 이름이 막고파
11:07 l 조회 1
OnAir 아니 뭔가 이제 살거같음
11:07 l 조회 1
개처망할뻔하니까 손윙을 드디어 쓰네ㅋㅋㅋㅋㅋ
11:07 l 조회 1
집에 오이 세 개가 있어 이거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
11:07 l 조회 1
OnAir 왼쪽 3인방 싸그리 교체 ㅋㄱㅋㅋㄱㅋㅋㅋㅋ
11:07 l 조회 1
OnAir 옌스 졸라 잘해서 홍명보 욕 더 먹었으면 좋겠음
11:07 l 조회 1
태산 이 영상 개 좋음
11:07 l 조회 1 l 추천 1
OnAir 손흥민이라는 카드가 있는데 그걸 후반에 쓰는거는 진짜 명장병이란 말 밖에 안나옴
11:07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