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4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3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서현이랑 드라마팀 불쌍해 죽겠는데 

자꾸만 김정현 가스라이팅 '피해자'라고 물 흐리는 사람들 있는 것 같음. 

 

피해자는 피해자여도 그딴 식으로 깽판치는 순간 누군가에겐 가해자고 분명히 책임져야할 사건인데, '피해자니까 이성적인 생각을 못했을거다,' '피해자한테 행동에 대한 책임 묻지 마라'라고 하는게 너무 어이없고 납득도 안 감. 

 

피해자가 맞아도 피해자라고 안 불렀으면 좋겠음.
대표 사진
익인1
결국 ㄱㅈㅎ도 가스라이팅 가해자 피해자는 작가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 사건에서 피해자는 시간팀밖에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사실 거기에 초점둘게 아니라 둘다 배우로서 사실을 망각하고 남들한테 온갖 민폐주면서 연애한게 포인트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해자인 것도 맞는데 왜 피해자라고 하지말라는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맥락 읽어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난 시간 드라마팀이 피해 받은 이 사안에 김정현이 가스라이팅당했다가 왜 나오는지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걍 서예지랑 알아서 하라하고,,, 시간 드라마팀한테 사과나 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이거임 당했는데 뭐 어쩌라고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ㄴㄲ 진짜.. 그래서 뭐 어쩌라고요 이 상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논점 흐리기임 난 글에 동의함 사과문이나 올렸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깽판 쳤으면 사과해야지 뭔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김정현이 뭔 피해를 받은건지 지가 피해를 줬으면 더줬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김정현 보고 책임 묻지 말라하는 사람이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럿 봄ㅋㅋ피해자니까 이성적인 행동 못했을거라고. 피해자한테 행동의 책임 묻지말라고. 현실에서도 피해자한테 그럴거냐~ <-이러는 사람있던데. 그리고 지금 플이 다 가스라이팅 피해자 김정현에 집중되고 있잖아. 정작 이 사건의 본질은 드라마 시간 사건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휴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지 자기 행동에 책임은 져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김정현이 가스라이팅을 당했다 어쨌다 이런 말 하는 것 자체가 논점 흐리기로 비춰질 수 있음
가스라이팅 확실하지도 않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4내말 가스라이팅에 집중하지말라고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김정현이 피해자라는 말을 하지 말라는거면 서예지는 가해자가 아니라는거잖아... 김정현은 가해자이자 피해자인걸로 하면 안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ㅁㅈㅁㅈ가스라이팅 당했든 뭐 어쩌라고요~~~ 둘이해결하고 스텝들이랑 작가들 감독님이 젤 불쌍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스라이팅 피해자이자 가해자인거지 별로 논점흐리는것같진않은데...김정현이 가스라이팅 피해자는 아니라고 하니까 가스라이팅 피해자맞다고하는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 가해자 미화 개심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똑같은 메뉴인데 집에서 해먹으면 먹기가 싫고 밖에서 파는 건 먹고 싶는 건 뭘까
8:41 l 조회 2
참고로 이번에 32강 진출하면 29일에 바로 경기임
8:40 l 조회 9
진짜진짜 한톨단이면 오프 견제 심할까...
8:40 l 조회 2
스키즈 앨범아트 충격이다
8:40 l 조회 10
캐나다 사람들 겁나 어이없네
8:40 l 조회 5
오늘 빅뱅 일예다.... 좌석 얼마나 남았을까2
8:39 l 조회 5
지금 아침 먹을건데 신라면 vs 안성탕면 뭐 먹을깧10
8:35 l 조회 24
미자로 성인포타나 썰 쓰는건 안 되지...? 3
8:34 l 조회 34
32강 올라가도 오전에 하지?2
8:34 l 조회 65
드림 자컨 이제 봤어
8:33 l 조회 20
360도 콘 궁금한거있는데4
8:30 l 조회 50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
8:29 l 조회 101
어제 주식 다 팔았는데5
8:29 l 조회 220
하닉으로 하루만에 월급 두배범ㅋㅋㅋㅋㅋㅋㅋㅋ10
8:27 l 조회 458
뉴진스를 석방하라
8:26 l 조회 48
본진은 너무 좋은데 회사가 일 못하니까 힘들다2
8:25 l 조회 35
임신 중지약물 도입 드디어 추진하려나봄!!!!!!
8:24 l 조회 68
ㅍㅁ 군악대에 트리거가 있나 왜 군악대 후려치면서 지 최애 올려치기 하는거지2
8:21 l 조회 50
냐람 너무 좋다,,,
8:19 l 조회 29
데이바이데이 소연언니 파트 미쳤어2
8:18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0